학원에선 열심히 하고 있다하는데..집에선 전혀 관심이 없습니다 학원에서 하는것만으로 초등 3학년 아이는 충분할까요? 부족하다면 집에서도 연결해서 할수있는학습법이 있을까요?
영어는 외우기는 반이라고 알고있습니다. 인증시험은 항상 통과하지만 외우기만해서인지 이후가되면 기억에서 사라지는.. 어떤 공부법, 어떤식으로 바꿔야 나아질지요 아니면 어떻게 지도하는게 좋을까요?
수행평가 준비를 어떻게 해야할까요?
한글독서는 좋아하는 아이인데 영어도 언어이니 환경에서 노출이 된만큼 사용이 될텐데 부모님이 영어를 사용하지않는 환경에서는 어렵네요^^;; 영어독서가도움이될까해서 해주려고 하는데 시간이갈수록 흥미를 잃어해요 부모가 어떻게 도와줄수 있을까요?
초등 자녀를 둔 학부모입니다. 초등 때 원어민을 두려워하지 않고 기본적 소통이 되기 위해 영어 말하기 듣기 실력을 키우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그리고 원어민과 자연스럽게 만날 수 있고 영어로 대화도 할 수 있는 곳들도 추천해 주실 있으실까요? ^^
영어..말하기.듣기.쓰기가 모두 능숙하면 좋겠지만 영어를 끝까지 흥미를 가지고 즐겁게 익힐려면 무엇에 중점을 둬야 할까요?
초등때 영어를 늦게 시작해서 현재는 영어공부를 스스로 열심히 하려고 노력을 하는데 독해와 말하기는 어려움이 있다고 해요. 청각장애인 엄마로서 도와줄 수가 없어 답답한 상황입니다. 자녀가 영어공부 아무리 열심히 하려고 해도 한계가 있는 것 같아요.
초등1학년 2 학년 남아 연년생입니다^^ 영어를 시작할 적당한 시기는 언제일까요? 내년 예비초3 이니 초2 겨울방학때 시작하는게 좋을까요?
초5 아이 영유 -.어학원 -입시내신중등과정에서 수업하고 있습니다. 초4부터 고민 많이 했어요.~문법을 하느냐 마느냐 그런데 결국 입시쪽으로... 아이가 5~8시수업.숙제 등등 12시. 다되어 잠이. 드는데...이게 맞는건지 궁금합니다.
초등 2학년 자녀를 둔 엄마입니다. 그동안 영어동화책을 읽어주며 영어정서의 안정감에 집중했지만 그다지 효과가 없었습니다. 오히려 윤선생 다니며 영어를 좋아하게 됐네요^^ 나중에 공부라고 느끼고 힘든 고비도 찾아올텐데 그때 어떻게 코칭해줘야 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