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스매거진 | 윤선생 본문 바로가기

"윤선생 광고, 어디까지 봤니" 크리스탈부터 윤종신까지, 역대급 모델 출연!

경로

오늘은 윤스매거진 구독자님들과 추억 속으로 떠나볼게요!

39년 전통의 영어 명문 윤선생은 그간 다양한 광고로도 여러분을 만나왔는데요. 배우 최민수, 배우 박상원, 가수 윤종신, f(x) 크리스탈 등 최고의 모델들과 시너지 효과를 내며 선보이는 광고마다 큰 화제가 되었습니다.

오늘은 인포그래픽을 통해 역대 윤선생 광고를 돌아보는 시간을 준비했는데요. “아, 이 광고!”하며 무릎을 탁 치게 만드는 반가운 광고들이 가득하답니다. 함께 추억 속으로 떠나보시죠~!





2018년 “영어 자신감의 시작, 윤선생”

부모는 과연 우리 아이를 얼마나 잘 알고 있을까요? 윤선생은 누구보다 자녀를 사랑하고, 교육에 열의를 지닌 학부모님들을 모시고 자녀의 영어교육에 관한 이야기를 나누었습니다.

광고 속에는 놀라운 반전이 숨어 있어 끝까지 다 보고 나면 찡한 감동이 밀려오는데요. 100% 리얼 스토리를 담아 수많은 부모님들의 공감을 사며 많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2018년 윤선생 광고를 보고 공감하셨다면, 아래 배너를 클릭해 영어 자신감 캠페인에 참여해보세요. 우리 아이의 영어 자신감 점수를 무료로 받아보고, 학습방향에 대한 조언도 얻을 수 있는데요.

이벤트 기간 내 무료 상담신청을 하면 추첨을 통해 LG스타일러, LG퓨리케어 등 대박 경품을 드리는 BIG 이벤트도 진행 중이니 놓치지 말고 참여해보세요!

윤선생 무료체험 윤선생 학습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