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스매거진 | 윤선생 본문 바로가기

새롭게 리뉴얼 된 윤스닷컴 활용 포인트 5가지

경로

안녕하세요~!  새롭게 바뀐 홈페이지는 맘에 드시나요? 오늘은 알아두면 매우 유익할 윤스닷컴 리뉴얼 포인트를 하나씩 짚어드리려고 합니다. 그리고 리뉴얼 기념 이벤트에도 꼭 참여해 주세요^^

POINT 1. 40년 영어전문회사 윤선생, 그리고 뇌과학스마트학습법

2019년은 윤선생이 설립된 지 40년이 되어 더욱 뜻 깊은 해랍니다!
40년이라는 긴 시간 동안 윤선생에게도 많은 긍정적 변화가 있었는데요 ^^
40년 동안 한결같이 영어 교육을 선도해온 윤선생의 역사를 사진과 함께 연대순으로 정리한 내용을 <회사소개>에서 확인할 수 있답니다.

또한 ‘왜 영어 교육은 한결같이 윤선생이어야 하는지’에 대한 답을 <교육철학>,
<주요연혁>, <사업영역>을 통해 확인할 수 있을 거예요.

40년이라는 풍부한 영어 교육 경험을 가진 윤선생이 자신 있게 소개하는 윤선생표 교육법, 바로 뇌과학 스마트학습법™인데요. 그동안 윤선생을 거친 5백만 명 회원의 학습 데이터를 분석해 일대일 학습이 가능하도록 설계한 윤선생만의 학습법입니다.

새로워진 윤스닷컴에서는 다소 딱딱하게 느껴질 수 있는 윤선생 학습법의 프로세스와 커리큘럼을 이해하기 쉽도록 이미지로 만들었어요. 이 내용은 <윤선생 학습법> 카테고리에서 확인할 수 있답니다 ^^ 윤선생 학습을 고민 중인 학부모님이라면, 윤선생 학습법 홈페이지에서 다양한 정보로 도움받을 수 있을 거에요!

POINT 2. 내게 꼭 맞는 윤선생 브랜드 추천


윤스닷컴 메인 페이지 바로 우측에 마련된 <YOONS BRAND> 메뉴에도 주목해 주세요!

학부모님들의 학습 니즈가 다양해 지면서 윤선생도 학부모님들께 지속적으로 만족을 드릴 수 있도록무던히 노력했답니다 ^^ <YOON’S BRAND> 메뉴를 통해, 자녀의 나이, 원하는 학습형태, 지출 가능한 학습비용을 입력하면 아이에게 꼭 맞는 윤선생 브랜드와 교재를 바로 추천 받을 수 있습니다! 학부모님들의 최상의 선택을 돕고,
각 방문자들에게 알맞은 정보가 맞춤 제공되도록 홈페이지 메인 상단에 배치했어요.

POINT 3. 학습후기 보고 레벨테스트하고! 우리아이에게 딱 맞는 윤선생을 찾아보세요.

<학습후기> 카테고리에서는 뇌과학스마트학습법으로 공부한 아이들의 생생한 학습후기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윤선생을 고민하는 학부모님들께, 그리고 윤선생으로 학습중인 회원님들께 윤선생 믿고 아이 맡겨도 괜찮다고 확신을 드리기 위한 역할도 톡톡히 수행하는데요 ^^ 서울대를 진학한 윤선생 회원부터 현재 공부 중인 아이들의 학습노하우를 엿볼 수 있는 만큼, 윤선생 학습리뷰를 놓치지 마세요.


부모님들이 가장 궁금해 하는 것 중 하나! 바로 우리 아이의 현재 영어 실력이지요.
이제 새로워진 윤스닷컴에서 누구나 무료로 레벨테스트를 해 볼 수 있답니다.

평가 전문가들이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문항을 출제한 윤스닷컴 레벨테스트는 듣기, 말하기, 읽기, 쓰기, 파닉스, 문법의 다양한 영역에서 아이가 어떤 실력을 갖추고 있는지 한번에 확인하는데요. 이 테스트를 통해 아이의 레벨도 파악하고, 학습상담 신청까지 원스톱으로 이어갈 수 있습니다.

POINT 4. 뉴스레터는 덤, 교육정보로 더욱 풍성해진 윤스닷컴

별도의 워드프레스 블로그로 운영되던 윤선생의 디지털사보인 윤스매거진에도 엄청난 변화가 생겼어요! 바로, 이번 리뉴얼을 통해 윤스닷컴과 통합된 것인데요.

윤스매거진이 기존에 제공해 오던 브랜드 소식 및 교육정보, 생활정보를 윤스닷컴에서 확인하실 수 있게 되었답니다! 윤선생의 다양한 SNS채널에 올라오는 콘텐츠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소셜미디어 타임라인>란도 추가되었으니 보다 편하게 윤스닷컴을 이용해 보세요! 한 달에 한 번 발송되었던 뉴스레터도, 이제는 윤스닷컴의 윤스매거진에서 신청할 수 있으니 뉴스레터 독자분들은 꼭꼭 참고해주시구요 ^^

POINT 5. 윤스닷컴 리뉴얼 기념 이벤트 참여하기


이벤트 참여 버튼을 누르고 현재 진행중인 윤스닷컴 리뉴얼 기념 이벤트에 참여하세요!  리뉴얼 축하메시지를 댓글로 남기면 참여 완료!

추첨을 통해 윤선생 인싸템을 선물로 드립니다. 윤선생 스피커북 누구 캔들 패키지와 윤선생 정글비트 에코백, 그리고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선물로 드릴게요. 여러분들의 많은 참여를 부탁 드립니다~~ 참여를 원하시는 분은 위의 '이벤트 참여' 버튼을 눌러주세요!

# # #

윤스닷컴 리뉴얼 포인트 다섯 가지! 흥미롭게 보셨나요? ^^ 학부모님들의 즐겁고 편리한 이용을 도와드리고자 추가된 기능들이 많기 때문에 꼭 유익하게 이용해 주시면 좋겠습니다! 윤스매거진의 알차고 유익한 정보까지 더해져 더욱 완벽해진 윤스닷컴!
방문하시는 모든 분들에게 도움 되고 유익한 정보를 제공할 때까지 더욱 노력하겠다는 약속을 전하며, 다음에 또 만나요, 안녕!


윤선생 무료체험 윤선생 학습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