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스매거진 | 윤선생 본문 바로가기

윤선생 스마트랜드, 2019 세텍유아교육전에 상륙하다!

경로

매해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에 빠지지 않고 자리하여 학부모님들과 만나고, 소통하고 있는 스마트랜드! 올해에도 대치동 세텍(SETEC)에서 4월 14일(일)까지 만나볼 수 있는데요.

올해에는 어떤 즐거운 이벤트와 콘텐츠가 마련되었는지 여러분과 함께 살펴볼게요!

Smart, Play, Learn ! HALL 3에서 스마트랜드 부스를 찾아주세요!


윤선생 스마트랜드 부스는 HALL3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노란색, 하늘색 기둥이 세워진 알록달록한부스를 찾아주시면 되는데요



10시 정각, 관람객 입장이 시작되자마자 금방 북적북적해지는 윤선생 스마트랜드 부스를 볼 수 있었습니다!

이번 스마트랜드 부스에서는 유교전 한정판 패키지부터 소확행 경품이벤트를 포함한 다양한 혜택, 그리고 1대1 상담 부스를 만나볼 수 있었는데요. 구체적으로 어떤 혜택이 준비되었는지 파헤쳐 봤습니다!


오직 유교전에서만 만날 수 있는 스마트랜드 한정판 패키지


스마트랜드에서는 오직 유교전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스페셜한 한정판 패키지가 준비되었습니다. 이번 유교전 패키지는 사운드펀, 파닉스펀, 스토리펀 및 스마트랜드, 윤스패드를 조합해 약 9개의 다양한 구성을 선보인다고 합니다!



패키지 별 금액 및 자세한 내용은 현장 방문 상담 시 자세히 안내해 드릴 예정인데요. 할인 및 구매 사은품은 1회원당 1개로 증정되며, 2세트 이상 현장 구매하시는 고객님을 위한 특별 선물 또한 마련되어 있답니다.^^

초대박 할인 혜택이 적용되는 스마트랜드 한정판 패키지는 오는 4월 14일(일)까지만 유교전에서 만나볼 수 있다고 하니, 평소 유아영어교육에 관심이 많은 학부모님들이 꼭 방문해 주셔야 하겠죠?

스마트랜드의 기분 좋은 소확행 경품 이벤트


매일 아침, 부스 오픈 후 럭키타임 10시에 현장을 방문해 상담 받는 분들 중 선착순 20명에겐 행운이 기다리고 있어요! 바로 커피 기프트카드를 증정해 드리는 소확행 경품 이벤트랍니다~ 10시 정각에 스마트랜드 부스 방문하고, 럭키한 경품도 받아가세요~

스마트랜드에서 상담만해도 네이티브 필수템 100% 증정




2019 세텍유아교육전에서는 평소 학부모님들이 윤선생 스마트랜드에 대해 가졌던 궁금증을 즉석에서 해결할 수 있도록 1대 1 상담 부스를 마련했는데요.

상담부스에서는 윤선생 스마트랜드 프로그램과 교재에 대한 구체적인 설명을 들을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스마트 학습기, 윤스패드도 상담 부스에서 체험이 가능한데요. 윤스패드를 통해, 아이들의 입장에서 스마트랜드의 즐겁고 스마트한 학습 프로그램을 미리 경험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



스마트랜드 부스에서 상담을 꼭 받아보셔야 하는 이유! 상담 후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는 네이티브 필수템 때문인데요. 이 네이티브 필수템은 상담을 한 모든 분들께 100% 증정드리고 있어요.



네이티브 필수템에는 유니빅백과 더불어 스마트랜드 샘플북, 유니송CD, 칭찬 스티커 등 방문선물 5종으로 구성된 유니박스까지 포함되어 있으니 선물 한아름 받아가세요 ^^



여기에 더해, 아래 배너를 통해 사전예약 신청하면 스마트랜드 부스에서 VIP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지금 바로 스마트랜드 부스 사전예약 신청한 후 윤선생 스마트랜드 부스를 방문해 주세요! 대기 없는 VIP 상담은 물론, 영어 동화 4권과 크래프트북으로 구성된 영어원서 패키지 1세트를 함께 증정해 드리고 있답니다.

세텍 유아교육전 스마트랜드 부스의 생생한 현장, 영상으로 확인해보세요!



윤선생 무료체험 윤선생 학습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