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스매거진 | 윤선생 본문 바로가기

2019 팬톤 선정 리빙코랄 컬러! 리빙코랄 핫플레이스 3

경로
쨍한 핑크에 주황빛이 한 방울 정도 섞인 예쁜 핑크 컬러, 리빙코랄(Living Coral)을 알고 계시나요? 많은 사람들에게 익숙지 않은 리빙코랄은, 전 세계적으로 권위 있는 색채연구소 ‘팬톤’이 지정한 2019년 올해의 컬러라고 하는데요. 윤스기자가 뽑은 리빙코랄 핫플레이스 3곳! 함께 가 볼까요?

리빙코랄 인테리어 속 달콤함! 연남동 #딩가케이크


연남동 경의선숲길 길 위에 놓인 동화 같은 집 한 채! 놀랍게도 디저트 카페였는데요. 홍대입구역 3번 출구에서 <연트럴파크>를 따라 도보로 10분정도 올라오면 쉽게 찾을 수 있답니다. 핑크색 지붕이 핑크핑크한 감성을 불러일으키지 않나요?

진열된 조각 케이크 하나하나 모두 동화 속에서 방금 나온 것 같은 비주얼이었는데요. 일반 제과점에서 쉽게 볼 수 없는 화려한 아이싱 컬러가 이목을 사로잡기에 충분했어요. 어느 케이크를 먹어야 할지 고민이 되었답니다. 사실, 맛보다는 비주얼이 맘에 드는 케이크를 고르시는 분들이 많은 것 같았어요. 

전 피자 모양의 케이크와 옆에서 보면 햄버거 모양인 케이크 두 가지를 골라 먹어보았어요. 보이는 것 만큼 달콤하고 기분 좋아지는 맛을 자랑하던 딩가케이크 디저트! 꾸덕하고 달달한 케이크는 담백한 아메리카노와 최고의 궁합을 자랑했답니다.

[연남동 딩가케이크]
위치: 서울 마포구 동교로 29길 68 
연락처: 0303-8888-8889 
영업시간: 일요일-목요일 11:30 ~ 22:00 / 금요일-토요일 11:30 ~ 23:00

이 계절에 찰떡궁합 벚꽃카롱! 연남동 #핑크라이크


두 번째 목적지는 유리 외벽 너머 분홍빛 가득한 내부를 확인할 수 있던 연남동 핑크 라이크입니다. 가게 이름에서도 느껴지듯이 이곳은 핑크 컬러의 취향을 저격할 디저트들이 모여있는 곳이랍니다. 핑크 덕후라면 지나칠 수 없는 곳 이랍니다. 

유리창을 통해 보이는 마카롱 트리가 한 눈에 마카롱 전문점임을 알 수 있었는데요.
이 곳에서는  어떤 모습의 리빙코랄을 만날 수 있을지 기대하며 가게로 들어가 보았습니다.

연남동 핑크라이크에서 발견한 리빙코랄 디저트는 '꽃카롱' 이었습니다. 익숙하게 봐온 동그란 마카롱이 아닌 꽃모양 마카롱이어서 붙여진 별칭인 것 같은데요 ^^ 요즘처럼 여기저기 예쁜 꽃들이 피어나는 시기에 딱 어울리는 마카롱이지 않나요?

초코, 유자, 딸기, 블루베리, 얼그레이 등등… 필링도 너무나 다양해서 골라먹는 재미가 있었답니다!  특히 마카롱 위에 뿌려진 알록달록 스프링클과 건과일이 눈에 즐거움을 더해주어 두 배 만족한 연남동 마카롱 카페였습니다. 

[연남동 핑크라이크]
위치: 서울 마포구 연남동 252-18
영업시간: 매일 11:30 ~ 21:30
연락처: 02-542-6423

리빙코랄 토핑 한가득 DIY 아이스크림 상수동 #비스토핑


마지막 목적지는 건너편 상수동에 위치해 있었습니다. 바로 비스토핑이라는 곳인데요. 외관도 굉장히 세련된 비스토핑의 대표 메뉴는 바로, ‘내가 직접 디자인하는 DIY 아이스크림’입니다!

알록달록한 아이스크림콘과 쿠키, 초콜릿으로 만든 토핑이 눈에 띄었는데요. 아이스크림에 올라가는 콘과 토핑의 모든 장식은 쿠키와 초콜릿으로 만들어져 있었는데요. 하트 모양부터 새, 글자까지 정말 다양한 토핑들이 많이 있었어요.

짜잔~! 콘 조차도 예사롭지 않은 이 곳! 아이스크림 콘 3번부터 5번까지, 리빙코랄 빛이 가득한 아이스크림 콘을 만날 수 있었어요. 2019년이 마침 또 리빙코랄 컬러의 해라, 올 한 해 많은 인기를 끌 것 같죠? 저는 5번 콘을 고르고 토핑을 골라봤습니다. 

리빙코랄 컬러의 예쁜 플라밍고를 골라, 아이스크림을 꾸며봤습니다. 잘 어울리는 핑크,레드 계열 토핑으로 열심히 조합해 보았는데, 괜찮아 보이나요? ^^ 여러분도 개인 취향의 예쁜 토핑을 골라 나만의 아이스크림을 만들어 보세요!!

[상수동 비스토핑]
위치: 서울 마포구 서교동 401-16
영업시간: 매일 12:00 ~ 22:00
연락처: 02-6082-0355

윤선생 무료체험 윤선생 학습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