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스매거진 | 윤선생 본문 바로가기

윤선생 창의융합 프로그램 YOONSTEAM 론칭 소식

경로

영어중심의 진짜 창의융합교육, 윤선생에서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바로 오늘 론칭한 ‘YOONSTEAM’(윤스팀)을 여러분께 소개합니다:)

아이들이 새로운 오감체험을 통해 영어 학습은 물론, 창의적인 사고까지 키울 수 있는 YOONSTEAM! 알찬 커리큘럼으로 구성된 윤선생의 창의융합교육 프로그램을 지금부터 함께 만나보시겠습니다!

YOONSTEAM을 선택할 수 밖에 없는 이유!


윤선생의 YOONSTEAM은 영어를 중심으로 진행하는 창의융합 체험형 프로그램입니다.

과학(Science), 기술(Technology), 공학(Engineering), 미술(Art), 수학(Mathematics) 등 다양한 분야의 주제를 영어로 배울 수 있을 뿐 아니라, 그룹 형태로 운영되는 체험활동과 토론 등을 통해 의사소통 능력, 창의적 사고, 자기관리 능력 등 2015 개정교육과정에서 요구하는 역량을 길러줍니다.

YOONSTEAM 정규 프로그램

미취학부터 초등학교 전 학년을 대상으로 하는 YOONSTEAM 클래스는 전국 윤선생영어숲, 윤선생 IGSE아카데미, 윤선생 공부방 및 교습소에서 만날 수 있습니다. 월 4회 수업, 1년 총 48회 수업이 제공될 예정입니다.


창의미술, 자연, 과학, 생물, 일상 등 다양한 분야를 다루는 YOONSTEAM인 만큼 다양한 과목의 토픽으로 수업이 진행됩니다.

책과 연필만으로 진행되는 수업이 2019 교육 트렌드와 맞지 않다고 느끼셨던 학부모님들이 계신다면, 윤선생 YOONSTEAM으로 완전히 새로운 형식의 수업 방식을 만나보세요!


YOONSTEAM 체험클래스

창의융합 프로그램이 아직 생소하고, 낯설게 다가온다면? YOONSTEAM 원데이 체험 클래스로 수업을 체험해 보세요! STEAM 원데이 체험 클래스 이벤트는 윤선생에서 준비한 10차시 수업 중 1 회의 수업을 들어볼 수 있습니다.


FUN한 오감체험 수업으로 아이도 좋아하고, 자연스럽게 창의융합 교육까지! 지금 바로 아이의 단짝 친구와 함께 우리 집에서 가까운 윤선생 학원에서 사전예약을 하세요. 그리고 다가 오는 여름방학에는 YOONSTEAM 에서 준비한 특별한 STEAM 캠프가 진행 될 예정입니다. 많은 기대 부탁 드려요!!!


YOONSTEAM 원데이 클래스 사전 예약하는 방법


고객센터로 문의하기(1588-0594): 모바일에서만 전화연결 링크가 가능합니다.^^

윤스닷컴에서 챗봇으로 문의하기:윤스닷컴 메인 우측하단 말풍선 아이콘을 클릭해주세요!

윤선생 무료체험 윤선생 학습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