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스매거진 | 윤선생 본문 바로가기

윤선생 2019 Summer STEAM CAMP 참가자를 모집합니다!

경로

우리 아이에게 교육적인 경험은 물론, 다양한 체험 활동까지 겸비한 특별한 여름방학 프로그램을 선물하고 싶다면? 오늘부터 모집을 시작하는
윤선생 2019 Summer YOONSTEAM CAMP 에 주목해주세요.

전국 윤선생 초등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윤선생의 YOONSTEAM CAMP는
오는 7~8월 여름방학 기간동안 창의융합능력을 기를 수 있는 다양한 체험을 영어로 배우는 특별한 캠프입니다.

YOONSTEAM CAMP를 신청하면 하루 4시간 동안 실내동물원, 아쿠아리움 등을 탐방한 뒤, 체험 내용과 연계하여 미술, 발표 활동을 하거나 영어 기반의 요리실습, 체육활동 등을 해 볼 수 있습니다. 영어로 체험하고, 영어로 표현하는 YOONSTEAM프로그램! 아이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물해 주세요!

2019 Summer YOONSTEAM CAMP 프로그램 안내

STEAM캠프는 7월 9일부터 8월 31일까지 서울 강동구 성내동에 위치한 국제영어대학원대학교에서 진행됩니다. 매주 화요일부터 토요일까지 오전, 오후 시간대로 일 2회 운영되며, 한시적으로 방학 전인 7월에는 일요일 클래스가 운영됩니다. 한 클래스 당 인원은 8~10명으로 소규모로구성 됩니다.상세 프로그램은 아래 표를 통해 확인해 주세요.



STEAM CAMP 테마 소개


Ocean과 Sky 테마의 워크북 샘플

STEAM CAMP는 Ocean과 Sky 라는 두 가지 테마로 운영되는데요.
Ocean은 물고기와 같은 해양 생물에 대해 배우고 Sky 프로그램은 새와 관련된 내용을 배우게 됩니다. 배운 내용을 바탕으로 다양한 영어표현을 배우고 활동을 하게 됩니다. 교실에서만 진행되는 수업이 아닌 활동과 연계되어 재미와 학습 두 마리 토끼를 잡는 캠프 입니다.

캠프가 열리는 성내동 인근에는 JYP엔터테인먼트 본사, 올림픽공원 등이 있어 캠프 후 가족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YOONSTEAM CAMP 에 참여 하고 가족과 함께 즐거운 추억도 만들어 보세요!!



YOONSTEAM CAMP 자주 묻는 질문

<참가 신청 FAQ>

1. 참가신청은 어디서 할 수 있나요?
STEAM캠프 참가 신청방법은 두 가지입니다.
1) 윤스닷컴(www.yoons.com)에서 참가신청서를 온라인으로 제출하거나,
2) 학습하고 계신 윤선생 센터, 선생님에게 신청서 양식을 받아 작성 후 제출할 수도 있습니다.
*5인 이하의 클래스일 경우 개설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2. 참가비는 어떻게 입금하나요?
- 참가비(5만 9천원)는 참가 신청서 제출 후, 계좌이체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입금 순 마감이며 현금영수증 발급 가능합니다. 
- 참가비 입금계좌 하나은행 252-910005-58204 (예금주: ㈜이이씨엘리트)

3. 중복해서 신청할 수 있나요?
- 가능합니다. STEAM 캠프 프로그램은 ‘SKY’와 ‘OCEAN’으로 구성되어 있기 때문에 각각 다른 테마를 중복해서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4. 윤선생 회원이 아닌데 신청이 가능한가요?
- STEAM캠프는 윤선생 학습회원을 위한 이벤트입니다. 참가를 원하시면, 가까운 윤선생 센터에서 가입 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5. 개인적 사정이 생겨, 참가 일정을 변경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 변경하고 싶은 일자가 마감되지 않았다면 변경은 언제든 가능합니다. 학습하고 계신 윤선생 센터 또는 윤선생 본사 고객센터(1588-0594)로 연락 주세요.

6. 캠프를 신청했는데 클래스가 취소될 수도 있나요?
- 또한 다른 회원이 먼저 입금하여 해당 클래스가 마감될수도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 별도 연락을 드리고 일정을 변경하거나 환불해 드립니다.



<캠프 프로그램 FAQ>

1. STEAM 캠프 진행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 캠프 진행시간은 총 4시간입니다. 오전 캠프에 참여할 경우, 9시 30분부터 시작되어 오후 1시 30분에 마치고, 오후 캠프 참가시간은 오후 1시30분부터 오후 5시30분까지 진행됩니다.

2. 식사는 제공되나요?
- 식사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Play&Cook’ 수업 때 각자 만드는 요리와 캠프 주최 측에서 준비한 간식이 제공됩니다. 이 시간에 친구들과 함께 즐겁게 간식을 먹을 수 있습니다.

3. 별도로 준비해야 할 수업 준비물이 있나요?
- 수업에 필요한 필기구를 포함한 교구들은 모두 제공되므로 별도로 준비할 준비물은 없습니다.

4. 체육 수업 시, 복장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 STEAM 캠프에서는 참가자에게 단체티셔츠(상의)가 제공됩니다. 하의는 활동에 편한 하의로 착용하시면 됩니다.

5. 주말에 참가하고 싶은데 일요일에도 캠프가 진행되나요?
- 방학이 시작되기 전인 7월에만 한시적으로 일요일에 캠프가 진행되며, 8월에는 화~토요일만 운영됩니다.

6. SKY 테마와 OCEAN 테마로 나눠 있는데, 이 둘의 차이점은 무엇인가요?
Ocean 프로그램은 해양생물을, SKY 프로그램은 새를 주제로 관련 된 내용을 배우고 연계된 활동을 하게 됩니다.

윤선생 썸머 스팀캠프의 신청 시 궁금해 하실 만한 내용들을 중심으로 정리해 보았습니다. 이외의 해결되지 못한 궁금증이 있으시다면,
윤선생 본사 고객센터(1588-0594)로 편하게 문의 주세요.^^



윤선생 무료체험 윤선생 학습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