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스매거진 | 윤선생 본문 바로가기

이색캠핑장 추천! 올여름, 아이와 함께 떠나요.

경로

아이들 방학이 가까워지니, 설렘보다 걱정이 앞서는데요. 아직 여름휴가 계획을 세우지 못하셨다면, 오늘 소개드리는 이색캠핑장을 눈여겨 보면 좋을 듯 합니다. 개성있는 테마와 콘텐츠로 아이와 어른 모두의 눈길을 사로잡는 이색캠핑장 4선! 바로 확인해 보겠습니다.

슈돌 벤틀리 캠핑장! 포천 정글비트 테마 캠핑장


세계적으로 인기있는 무성 애니메이션 <정글비트>! 윤선생 학습 프로그램으로 만나볼 수 있는데요. 올여름, 포천에 위치한 아프리카 예술박물관에서 정글비트 테마 캠핑장을 즐길 수 있습니다.

정글비트 캠핑장에서는 일반 캠핑 시설 외에도 미니동물원, 어린이 카트 체험장, 잉어먹이 체험장, 물놀이장, 트램폴린 등 다양한 어린이 놀이 시설을 무료로 즐길 수 있다고 합니다. 윤선생 정글비트로 영어와 친해진 자제분이 있다면 올여름, 꼭 방문해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정글비트 테마 캠핑장은 방송인 샘 해밍턴과 둘째 아들 벤틀리도 방문한 곳이에요. 벤틀리가 정글비트 캐릭터와 캠핑장 내 미니동물들을 엄청 좋아했다는 방송 후문인데요. 벤틀리의 정글비트 테마 캠핑장 방문기는 7월7일(일)에 방송되는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용 안내>
- 예약: 포천 아프리카 예술박물관 홈페이지 (http://pefl.kr/)
- 문의전화: 031-543-3600
- 주소: 경기 포천시 소흘읍 광릉수목원로 967

이국적 분위기의 안면도 스쿨버스 캠핑장


충남 안면도에 위치한 스쿨버스 캠핑장에서는 실제 미국 스쿨버스를 개조한 카라반 시설을 즐길 수 있습니다. 청량한 하늘, 푸른 나무와 어우러진 스쿨버스를 보니, 지금 당장 캠핑을 떠나고 싶은 마음입니다.

안면도 스쿨버스 캠핑장은 안면 해수욕장 인근에 위치한 캠핑 시설인 만큼, 서해안으로 피서를 떠나는 분들께 강력 추천드립니다.

<이용 안내>
- 예약: 스쿨버스 캠핑 펜션 홈페이지 (http://www.sbcamping.com/)
- 문의전화: 010-4607-8283
- 주소: 충청남도 태안군안면읍 정당리 1321-25

독서로 힐링하는 여름, 공주 북캠프


독서를 좋아하는 아이를 위한 캠핑장도 있습니다. 공주에 위치한 북캠프에서는 책을 본뜬 조형물들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아늑한 독서시설이 마련되어 책벌레 아이들이 정말 좋아할 것 같은데요.

펜션과 글램핑 객실 중 하나를 택하여 투숙할 수 있으며, 글램핑 객실의 경우 리버 사이드와 트리 사이드 두 가지 형태로 나뉘어져 있어 선호하는 풍경 속에서 늘어지는 일상의 나른함을 만끽할 수 있습니다.

<이용 안내>
- 예약: 공주 북캠프 홈페이지 (http://www.gongjubookcamp.co.kr/)
- 문의전화: 070-8888-3005
- 주소: 충청남도 공주시 신풍면 영정길 155-3

아이를 위한 미니 놀이동산! 제천 승마오토캠핑장


제천에 위치한 승마오토캠핑장에서는 이름에서 유추할 수 있듯, 승마체험이 가능합니다. 동물원에서나 보던 말을 가까이서 보고 만질 수 있어 아이들에게 더욱 특별한 기억으로 남을 것 같은데요.

사계절 내내 즐길 수 있는 승마 체험 콘텐츠 외에도 꼬마 바이킹, 레일 썰매장, 잔디 풋살/족구장 시설이 마련되어 있어, 야외 활동을 좋아하고 에너지가 넘치는 아이들에게 최고의 캠핑지가 될 것입니다. 에너지가 남다른 자제가 있다면, 한 번쯤 고려해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용 안내>
- 예약: 제천승마오토캠핑장 홈페이지 (http://www.jchclub.co.kr/index.html)
- 문의전화: 043-653-0333
- 주소: 충청북도 제천시 봉양읍 명도리 321번지

윤선생 무료체험 윤선생 학습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