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스매거진 | 윤선생 본문 바로가기

[윤스뉴스] 웰스터디 99패키지 가입 이벤트와 스마트랜드 유교전 혜택을 확인하세요!

경로

7월 여름방학 시즌을 맞아, 풍성한 윤선생 이벤트와 스마트랜드 유아교육전 참여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올 여름 우리아이의 영어실력도 향상 시키고 푸짐한 혜택의 기회도 놓치지 마세요!

윤선생 웰스터디 ‘말이 되는 99패키지’ 신규 가입 이벤트


올 여름, 윤선생 웰스터디가 ‘말이 되는 99패키지’를 내세워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말이 되는 99패키지’는 학습비 월 9만9천원의 월 정액 영어학습 상품인데요. 합리적인 가격에 월 20회 학습 분량(교재 4권), 방문관리 3회 구성에 더해, 온라인 영어도서관(아이들e북)까지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오늘부터 8/31(토)까지 ‘말이 되는 99패키지’에 신규 가입을 하면 추첨을 통해 인천 파라다이스시티 호텔 숙박권(2명)과 스타벅스 아이스커피(100명)를 드립니다.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윤선생 회원을 위한 학습상담, 수행평가 상담 컨설팅

영어 수행평가는 어떻게 준비하고 계신가요? 막연한 영어 수행평가를 대비할 수 있도록 올 여름 상담신청을 하시면 우리 아이만을 위한 1:1 수행평가 상담을 무료로 해드립니다. 상담신청 후 회원가입을 하면 푸짐한 경품을 드립니다!


영어 수행평가 컨설팅을 통해 자녀의 학년(초등1~2학년, 3~4학년, 5~6학년)과 학습 단계에 맞춰 일대일로 맞춤 정보를 받아 보실 수 있으며, 거주 지역 학교의 주요활동과 수행평가 출제 범위, 대비법 등 맞춤형 정보가 수록된 ‘윤선생 수행평가 다이어리’도 받아볼 수 있습니다.

신규 서비스 론칭을 맞아 이벤트도 진행중인데요. 윤선생 홈스터디 신규 가입(+수행평가 컨설팅)을 하신 분께는 추첨을 통해 셀리턴 LED넥클레이(1명), 도미노피자 세트(10명),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100명)을 드립니다. 윤선생 홈스터디 신규 가입 이벤트 및 수행평가 상담 컨설팅은 7월 중순에 윤스닷컴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윤선생 스마트랜드, 코엑스 유아교육전 참여

오는 7월 11일(목)부터 7월 14일(일)까지 코엑스 유아교육전에서 윤선생 스마트랜드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오직 유아교육전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 스마트랜드 패키지, 그리고 이벤트 소식까지! 지금 바로 전해드리겠습니다.

혜택 1. 코엑스 유아교육전에서 만나는 특별한 할인 혜택


유아교육전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할인 혜택, 많은 분들이 기대하고계실 텐데요. 이번 코엑스 유아교육전에서도 유교전 한정 패키지를 구성해 파격적인 가격으로 제공합니다.

소리놀이와 영어동화읽기 등 유아 영어의 끝판왕 ‘퍼펙트 패키지’는 물론, 발음 중심의 파닉스패키지, 레벨업 패키지, 점프업 패키지 등 총 7가지 패키지를 코엑스 유아교육전에서 선보입니다.

혜택 2. 상담이 끝나면 경품 100% 지급!


이번 유아교육전에서도 윤선생 스마트랜드 상담 부스가 운영됩니다. 우리아이 첫 영어에 대해 꼼꼼한 상담을 받으시면, 푸짐한 선물도 함께 드립니다!

상담에 참여하신 모든 분들에게 샘플북 6종+송CD 패키지와 칭찬 스티커, 키재기 자, 함소아 비타민 음료로 구성된 유니백을 선물로 100% 증정할 뿐 아니라, 매일 선착순 50번 안으로 상담을 받으시면 정글비트 크레파스와 스케치북을 100% 증정합니다.

상담을 진행하신 분 들 중 다섯 분을 추첨하여 윤선생 정글비트 테마 캠핑장 숙박권(5명), 무선 물걸레 청소기(3명), 에어프라이어(2명)을 드리고 있으니, 스마트랜드 부스 방문 시 참고 부탁드리겠습니다.

혜택 3. 스마트랜드 방문+상담 인증하고 경품받으세요!


윤선생 스마트랜드 부스 방문 이벤트도 진행 중입니다. 인스타그램 계정이 있다면, 스마트랜드 부스를 방문하고,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방문을 인증해주세요.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드립니다.

더불어, 스마트랜드 부스 상담 후기를 작성해 주시는 30분께는 이마트 상품권 3만 원권을 증정할 예정이며, 유아교육전 기간 동안 게시된 전체 후기 중 우수 후기 작성자 분에게는 15만 9천원 상당의 윤선생 정글비트 시리즈를 선물로 드릴 예정입니다.

혜택 4. 스마트랜드 부스 방문 확정이라면 사전예약은 필수


지금까지 소개드린 윤선생 스마트랜드 부스의 방문, 인증, 후기 혜택을 누리기 위해서는 유교전 오픈과 동시에, 스마트랜드 부스로 누구보다 빨리 걸음해 주셔야 할 텐데요.

사전예약을 하시면 기다림 없는 빠른 상담이 가능할 뿐 아니라, 영어원서 6종 세트+박람회 무료 입장권을 증정하는 VIP 혜택을 드리고 있습니다. 아래 배너를 통해 지금 바로 사전등록하세요!



윤선생 무료체험 윤선생 학습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