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스매거진 | 윤선생 본문 바로가기

2019년 8월 개봉예정 어린이영화 기대작 네 편 모아보기

경로

아이와 마땅히 할 일 없는 날, 영화 한 편 즐기는 것만큼 좋은 것은 없죠?^^ 집에서 보는 영화도 좋지만 영화관의 빵빵한 사운드와 초대형 스크린은 기본! 시원한 에어컨과 함께 팝콘, 콜라 등 간식까지 더해지면 남 부러울 것 없을텐데요.

오늘은 8월에 아이와 함께 관람하면 좋을 8월 개봉 예정 어린이영화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세계적으로 인기를 끈 마이펫의 이중생활, 그리고 앵그리버드 후속작 소식부터 신간 영화소식까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함께 확인해 볼까요?

올여름 다시 돌아온 '마이펫의 이중생활2'


마이펫의 이중생활2
The Secret Life of Pets 2
7월 31일 개봉/ 85분

새로운 시각으로 반려동물의 삶을 풀어내며 즐거움을 선사한 <마이펫의 이중생활>! 3년 만에 후속작으로 돌아왔다는 소식 먼저 전해드립니다. 8월보다 하루 앞선 7월 31일부터 즐길 수 있는데요. 1편에서 큰 사랑을 받은 맥스와 듀크 가정에 새 가족, 리암이 태어나며 벌어지는 이야기로 이어진다고 합니다.

새로운 환경에 적응하며 걱정이 한층 깊어진 맥스와 더불어, 강아지로 태어났지만 고양이가 되고 싶은 포메라니안 기젯, 그리고 슈퍼히어로를 꿈꾸는 토끼 스노우볼의 이야기까지! 예측하기 어려운 마이펫들의 속사정과 이중생활을 기대해 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레드와 피그 조합의 새로운 팀플레이! '앵그리버드 2: 독수리 왕국의 침공'


앵그리버드 2: 독수리 왕국의 침공
The Angry Birds Movie 2
8월 7일 개봉/ 96분

지난 1편에서 초록 돼지 피그의 침공을 막아내며 앵그리버드 레드는 마을의 영웅으로 급부상하는데요. 이를 계기로 영원한 앙숙으로 남을 줄 알았던 버드 아일랜드(Bird Island)와 피그 아일랜드(Pig Island)지만, 공공의 적인 독수리 왕국의 등장하며 두 마을에도 화해의 기류가 형성됩니다.

전편까지 앙숙이었던 레드와 피그가 선보이는 아슬아슬한 팀플레이를 지켜보는 재미가 아주 쏠쏠할 것 같은데요. 뭉치면 살고, 흩어지면 큰일나는 이들의 연합 작전은 성공할 수 있을지, 영화관에서 직접 확인해 보세요!

상상대로 이루어지는 놀이공원 '원더랜드'


원더랜드
Wonder Park
8월 14일 개봉/ 85분

지난 2015년, 놀라운 상상의 세계를 그려내며 인기를 끈 애니메이션 영화 <인사이드 아웃>! 그 제작진이 더욱 재미있는 이야기를 들고 찾아왔습니다. 8월에 새로이 개봉하는 <원더랜드>는, 상상하는 대로 이루어지는 놀이공원 ‘원더랜드’에서 일어나는 사건을 다루는데요.

어릴 적부터 꿈꿔온 상상 속 놀이공원 ‘원더랜드’를 마주하게 된 준! 기쁨도 잠시, 아이들의 상상력이 힘을 잃어가며, 원더랜드는 이미 낡아버린 모습입니다. 상상력 넘치는 8살 준과 그의 동물 친구들은 의기투합하여 원더랜드를 되살릴 수 있을까요? 아이와 함께 영화관에서 그 뒷 내용을 확인해 보세요!

엄마를 찾아 떠나는 신비의 숲 기행! '라라와 움직이는 비밀의 숲'


라라와 움직이는 비밀의 숲
Yugo & Lala
8월 22일 개봉/ 74분

유고는 어릴 적 잃어버린 엄마를 찾아 비밀의 숲으로 떠납니다. 그의 곁에 있어주는 마법 라이거 라라의 도움에도 불구하고, 비밀의 숲까지의 여정은 험난하기만 한데요. 비밀의 숲에 거주하는 사악한 용이 신의 힘을 빼앗으려 한다는 사실까지 밝혀지며, 긴장감은 더욱 고조됩니다.

하루에 네 번이나 계절이 바뀌는 ‘사계절의 숲’, 기분에 따라 움직이는 ‘움직이는 바위의 숲’ 등을 지나 무사히 비밀의 숲에 도착한 유고와 라라는, 과연 사악한 용의 비밀을 풀고 엄마를 만날 수 있을까요? 아이들이 좋아하는 마법 이야기를 다루어 흥미진진할 뿐 아니라, 상상력을 자극하기에도 좋은 영화 <라라와 움직이는 비밀의 숲>도 절대 놓치지 마세요!

올 여름방학에는 아이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영화가 정말 풍성하게 준비되어 있는 것 같습니다:) 열대야에 잠 못 이루는 밤, 아이들과 함께 영화관으로 피서를 떠나보세요. 학기 중에 수고한 우리 아이들에게 즐거운 휴식을 선물할 수 있을 거에요.^^

윤선생 무료체험 윤선생 학습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