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스매거진 | 윤선생 본문 바로가기

스마트베플리 리뉴얼! 편리해진 홈 스마트베플리를 만나보세요.

경로

집에서 공부하는 윤선생 회원들을 위한 맞춤 학습 어플리케이션, 홈 스마트 베플리! 방학 동안 새 단장을 하고 여러분을 만나러 왔습니다.

홈 스마트베플리는 전용 학습기나 일반 스마트폰에서 앱으로 내려받아 교재와 함께 하는 일대일 학습을 도와주는 학습 시스템이에요. 윤선생영어교실과 윤선생웰스터디를 학습하는 친구들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더욱 편하게 공부를 할 수 있어요. 새로워진 홈 스마트베플리, 어떻게 바뀌었는지 영상으로 먼저 확인해볼까요?



Point 01. 이모티콘으로 체크하는 금주의 학습 현황


먼저, 메인 화면에는 이모티콘으로 주간 학습 현황을 한 번에 보여주는 코너가 추가되었는데요. 학습 계획을 실제로 이행했는지를 이모티콘으로 한눈에 체크할 수 있습니다. 하루하루 스마일 이모티콘으로 채워나가다 보면 학습에 대한 열정이 마구마구 샘솟을 듯합니다!

Point 02. 오늘의 학습 로드맵으로 성취감 수직 상승!


‘오늘의 학습’ 화면은 베플리 캐릭터를 통해 그날의 학습 과정을 한눈에 보여줍니다. 학습 단계를 하나씩 완료할 때마다 앞으로 이동하는 베플리를 보면 아이의 성취감이 배가될 것 같습니다. 한결같이 집중하기 어려운 회원에게는 활동 중간중간 주의를 환기해주는 역할도 해줍니다. 우리 아이 집중력까지 책임져주는 스마트베플리, 정말 믿음직스럽군요!

Point 03. 교재 삽화와 함께 따라가는 진도


기존 스마트베플리는 시간 흐름만을 보여 주었는데요. 새로워진 스마트베플리는 교재와 동일한 삽화를 함께 보여주어 교재를 이용하는 윤선생 회원들이 헤매는 일을 대폭 줄였습니다! 특히 자기주도학습에 익숙하지 않은 어린 회원들이나, 윤선생 학습에 익숙지 않은 신규 회원들이 공부하는 위치를 놓치지 않고 집중할 수 있습니다.

Point 04. 학습부터 평가까지, 어플리케이션 하나로!


학습 앱으로 공부가 끝나면 별도의 앱을 켜야 해서 번거로웠던 학습 평가, 이제는 스마트베플리가 놓치지 않게 도와줄 수 있습니다. 학습부터 평가까지 원스톱으로 진행되니, 복습할 기회를 아깝게 놓치는 일이 줄었습니다.


Tip! 학습에서 복습이 가장 중요하다는 사실, 모두 알고 계실 것 같습니다. [설정] 메뉴에서 지난 학습을 언제든 복습할 수 있으니, 학습에 참고하세요!

지금까지 홈 스마트베플리의 리뉴얼 내용을 함께 살펴봤습니다. 홈 스마트베플리가 윤선생영어교실, 윤선생웰스터디 학습 친구들을 위해 바뀌었으니, 새로워진 UI를 탐색하며 학습을 진행해 보심은 어떨까요?

올 연말 즈음엔 윤선생 IGSE아카데미, 윤선생영어숲, 우리집앞영어교실에서 공부하는 윤선생 친구들도 새로워진 스마트베플리를 볼 수 있다고 하니, 아쉬워하지 말아요!

윤선생 무료체험 윤선생 학습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