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스매거진 | 윤선생 본문 바로가기

영어 두뇌 완성을 향한 로드맵! 인포그래픽으로 보는 윤선생 커리큘럼 YES 4.0!

경로

윤선생의 새로운 학제 소식, 이제 여러분 모두 들어 보셨으리라 짐작이 갑니다. 지금까지 각종 리플릿과 학제 개편 담당자 인터뷰로 여러분께 소식을 알려드렸는데요. 아직 새 학제가 익숙지 않으신 학부모님들을 위해 2019 학제 개편 시리즈 2탄이 돌아왔습니다. 학제 개편의 이유와 YES 4.0의 장점들을 눈에 쏙쏙 들어오는 인포그래픽으로 확인해 보세요!


이번 학제의 가장 큰 특징 중 하나는 초등학제와 중고등학제가 분리되었다는 것입니다. 기본 과정을 넘어선 중고등학생의 경우 효율적인 학습을 위해 수능, 내신, 창의융합학습 등 명확한 목표를 세우고 공부해야 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YES 4.0은 이런 중고등학생 회원들의 니즈를 맞추기 위해 개인 맞춤화된 프로그램을 고를 수 있게끔 도와줍니다. 초등 학제를 차근차근 학습하며 중등 영어를 대비하고, 중고등 과정을 배우면서는 내신, 창의융합, 수능 등 학습 목표에 맞춰 효율적으로 공부할 수 있습니다.

윤선생 YES 4.0을 학습하는 회원들은 스마트 학습 시스템인 Y-SNS와 Y-SLI로 자기주도학습능력을 배양할 수 있는데요. 윤선생의 학습 내비게이션, Y-SNS는 아이의 학습 목표, 기간, 학습량을 진단해 3개월마다 영어공부 로드맵을 명확하게 알려줍니다. Y-SLI는 아이의 학습 과정과 결과를 모니터링하고 분석해서 시시각각 학습 성실도와 성취도를 보여줍니다.

새로운 YES 4.0 학제와 스마트 학습 시스템의 만남! 이 정도면, 우리 아이의 영어 공부, 든든하지 않나요?

상위 1% 우등생들의 공통적인 학습 방법은 바로 ‘자기주도학습’이라고 합니다. 자기주도학습 습관이 몸에 배어있는 아이는 요즘같이 자주 바뀌는 입시 정책이나 평가 방식에도 흔들림이 없죠.

윤선생은 입시정책 변경에도 흔들리지 않는 창의융합 영어 인재를 양성하는 데 목표를 두고 있습니다. YES 4.0은 아이가 어떤 교재로, 얼마 동안 학습할지, 명확한 로드맵을 제시하며, 학습기간 중에는 아이의 학습 과정과 결과를 분석해서 ‘자기주도학습력’을 기를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4차 산업혁명 시대와 입시정책에 대한 불확실성에도 흔들림 없는 아이로 키우고 싶다면, 윤선생 YES 4.0으로 영어를 시작해 보세요!

학제 개편 시리즈 1편에 이어, 2편에서는 간단명료한 도식으로 YES 4.0을 설명드려 보았는데요. 윤선생의 새로운 커리큘럼, YES 4.0에 대해 좀더 자세히 알고 싶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연구개발본부 이교준 팀장님께 듣는 윤선생 새 학제 YES4.0!>

윤선생 무료체험 윤선생 학습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