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스매거진 | 윤선생 본문 바로가기

한글날, 개천절 휴일 어떻게 보낼까? 10월 개봉 영화 추천

경로

가을은 무르익고, 어느새 시작한 2학기에도 아이들이 차차 적응해가는 시기가 돌아오고 있습니다. 9월 추석 연휴에 이어 10월에도 개천절, 한글날이 있어 징검다리 연휴가 있을 예정인데요. 짧은 연휴인 만큼 자녀와 함께 극장으로 나들이를 가 재충전의 시간을 갖게 해 주는 건 어떨까요?

세계적 관심을 받고 있는 <말레피센트 2>부터 <슈퍼햄찌>, <소피와 드래곤: 마법책의 비밀>, <오션스: 문어구출대작전>과 같은 신선함이 돋보이는 신간까지, 다채로운 영화들이 스크린에 오를 예정인데요. 오늘 소개드릴 어린이 영화 추천 리스트를 통해 다가오는 공휴일, 아이들과 함께 보고 싶은 영화를 선택해보세요!

우리만 아는 비밀 친구! <슈퍼 햄찌>


슈퍼 햄찌
SUPER FURBALL
09월 26일 개봉 / 78분

아무리 어린아이들이라도 비밀이 한두 가지쯤 있기 마련이죠. 하지만 에밀리아에게는 정말 큰 비밀이 있다는데요. 어느 날 엄마에게 햄스터를 선물 받는 주인공 에밀리아는 그로부터 초능력과 함께 비밀 히어로 미션을 부여받았다고 합니다. 과연 에밀리아는 갑자기 떠안게 된 히어로 역할에 잘 적응할 수 있을까요?

학기를 시작한 후 모처럼 즐기는 휴일, 자녀분들에게 마음의 휴식을 줘 보시는 건 어떨까요? 반려동물부터 초능력에 비밀 미션까지, 아이들의 상상력을 자극하는 내용으로 가득한 <슈퍼 햄찌>를 추천드립니다!

<마샤와 곰> 제작진의 새로운 판타지! 소피와 드래곤: 마법책의 비밀


소피와 드래곤: 마법책의 비밀
The Princess and the Dragon
10월 2일 개봉 / 72분

EBS에서 절찬리 방영 중인 <마샤와 곰>! 예쁜 작화와 발랄한 내용으로 러시아에서는 <뽀롱 뽀롱 뽀로로>에 필적하는 인기를 얻었습니다. 같은 제작진이 이번에는 더욱 흥미진진한 영화를 들고 찾아왔는데요. 10월 2일에 개봉하는 <소피와 드래곤: 마법책의 비밀>은 한 평화로운 왕국의 공주 소피의 모험을 그립니다.

언제나 명랑하지만 어릴 적 잃어버린 엄마를 그리워하는 소피는 어느 날 신비한 마법의 책을 발견하는데요. 소피는 그 속으로 빠져 들어가 신기한 동물과 아름다운 식물로 가득한 환상의 세계에서 꼬마 용 드랙스를 만나게 됩니다. 소피와 드랙스, 환상의 세계 속에서 어떤 모험을 펼칠까요? 극장에서 이야기를 확인해보세요!

아빠 문어를 찾아 떠나는 바닷속 대모험! <오션스: 문어구출대작전>


오션스: 문어구출대작전
Happy Little Submarines 4: Adventure of Octopus
10월3일 개봉 / 66분

좋지 못한 성적으로 연일 팬들의 비난을 사던 축구선수 문어 폴, 우연히 ‘스타탄생’ 오디션 장에 떨어져 슈퍼스타가 됩니다. 뛰어난 공연 실력으로 큰 인기를 끌지만 모든 일이 샤크스킨과 악당 펭귄의 음모 때문인 줄은 꿈에도 모르고 팬들의 환호에만 집중하는데요.

폴의 씩씩한 아들 써니와 귀염둥이 딸 핑키는 악당에게 이용당하는 아빠를 구하기 위해 문어 가족, 바닷속 친구들과 함께 샤크스킨의 기지로 위험천만 모험을 떠납니다. 과연 이들은 무사히 아빠를 구할 수 있을까요? <니모를 찾아서>를 이을 수중 구출 대작전! <오션스>를 극장에서 만나 보세요!

생각을 뒤집는 재해석, <말레피센트>의 귀환!


말레피센트 2
Maleficent: Mistress of Evil
10월 17일 개봉 / 118분

생각을 뒤집는 이야기와 연출력으로 뜨거운 사랑을 받았던 <말레피센트>! 올가을에는 그 후속작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최근 <알라딘>, <라이온 킹> 등 실사영화에 주력을 다한 디즈니의 행보를 감안하면 더욱 기대가 되는 작품인데요.

이번 <말레피센트 2>의 배경은 동화 <잠자는 숲속의 공주>를 재해석한 초기작의 토대에 새로운 캐릭터와 설정을 추가시킨 것이라 합니다. <캐리비안의 해적> 연출을 맡았던 요아킴 뢰닝 감독의 센스와 최고의 할리우드 배우 안젤리나 졸리의 케미! 꼭 스크린으로 확인해보세요!

이번 시즌은 신비로운 세계관의 판타지 영화부터 귀여운 그림체의 애니메이션까지, 다양한 장르의 영화들이 상영되는데요. 특히나 선택의 폭이 넓어 더욱 풍성한 것 같습니다. 기분 좋은 징검다리 연휴로 시작하는 10월, 아이들과 극장 나들이 떠나보세요:)

윤선생 무료체험 윤선생 학습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