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스매거진 | 윤선생 본문 바로가기

윤선생 초통영 말하기 교재 Bobo's Story 공부해 보기!

경로

영어 말하기 필수 조건! 자신감!
새로운 것을 시도하는데 부끄러움이 덜한 지금, 아이에게 영어로 말하는 자신감을 심어주세요.
말하기가 중요해지는 요즘 초등영어, 초통영이라면 영어 말하기가 자신 있어집니다.
그렇다면 초통영 말하기 패키지는 어떻게 학습할까요? 초통영 말하기 편의 첫 교재 Bobo and Friends를 한번 공부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주인공 Bobo와 친구들을 만나러 가볼까요?

Step 1. Bobo’s Story



먼저 보보와 친구들의 이야기를 재미있게 들어보는 시간! 보보와 친구들이 어떤 이야기를 나누는지 함께 들어보세요! 자기소개부터 시작해 인사와 안부, 좋아하는 음식 등등 다양한 어휘와 표현을 이용해 보보와 친구들이 신나게 이야기한답니다!

Mom’s guide 속표지에 인쇄된 QR코드를 따라가면 대화 내용을 직접 들으실 수 있어요! 어떤 표현들을 배우게 될지, 기대하는 아이의 모습이 그려지지 않으시나요? ^^

Step 2. Chant with Bibi



보보와 함께 표현을 배운 다음엔 귀여운 원숭이 친구 비비와 함께 챈트를 해 보아요! Bobo’s Story에서 배운 내용을 반복해 읽고, 자리에 들어갈 스티커를 직접 붙여보는 활동이에요! 듣기와 따라하기, 퀴즈 맞히기 등 다양한 활동을 함께 할 수 있어 더욱 재미있게 영어를 익힐 수 있답니다!

Step 3. Talk with Max



맥스와 함께 말하기 연습을 해보세요! 아이가 직접 손가락 인형을 이용해 동물 친구들과 함께 역할 놀이를 해볼 수 있어요! 아이가 마치 실제 주인공이 된 것처럼 이야기하면서 그날 배운 표현을 완전히 자기 것으로 만들어갈 수 있답니다!

Step 4. Learn with Bobo and Sing wih Bibi



그리고 다시 우리에게 나타난 보보! 새로 배운 표현들을 얼마나 잘 기억하고 있는지 녹음을 들으며 확인해보세요! 선 긋기, 풀칠하기, 미로찾기 등 다앙한 형태의 퀴즈 활동을 통해 흥미롭게 정답을 찾아갈 수 있어요!

보보와 함께 배우기를 마친 후에는 비비와 함께 신나는 노래를 불러보아요! 그날 배운 표현을 리듬에 맞춰 부르며 배운 내용을 정리해보는 시간입니다!

Step 5. Play with Mori


신나게 노래를 부르며 표현을 정리한 다음엔 모리와 함께 즐기는 게임 시간! 카드게임을 비롯해 퍼즐게임, 스티커 붙이기, 숨은그림찾기 등 여러 가지 재미있는 게임을 즐길 수 있어요!

동그란 판에 각 캐릭터를 붙이는 활동을 해보았는데요! 연필이나 볼펜에 완성된 판을 꽂아 돌린 다음 멈춰선 캐릭터 앞에 “Hi Bobo”, “Hello Max” 인사하며 표현을 다시 한번 되새겼답니다!

Step 6. Phonics with Max



마지막 활동은 바로 Phonics with Max! 맥스와 함께 파닉스를 공부해보는 시간이에요! 즐거운 파닉스 챈트를 들으며 영어 소리와 친구가 되어주세요! 색칠하기, 미로찾기, 스티커 붙이기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글자와 더욱 친해질 수 있답니다!

윤선생 초통영은 학교 교육과정에서 다루는 기초 영어 표현을 친숙한 동물, 로봇 등의 장난감 캐릭터를 통해 이야기하듯 학습을 진행합니다. 학습앱을 통해 말해야 할 때 자동으로 멈춰주고 녹음된 목소리를 들려주는 등 배운 문장이 입에 붙도록 도와줍니다. 

초통영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으시다면, 초통영 홈페이지를 방문해 보세요!

초통영 말하기 자세히 보기

윤선생 무료체험 윤선생 학습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