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스매거진 | 윤선생 본문 바로가기

윤선생 초통영 리딩/패턴 플러스 학습후기! 초등영어 기초 읽기와 영어 패턴을 재미있게 배워요!

경로

쉽고 재미있게 영어책을 읽다 보면 영어 실력은 물론 공교육 대비까지 가능한 초통영 리딩/패턴 플러스 패키지가 출시되었습니다!


기존에 초통영 파닉스 패키지로 영어를 정확하게 읽는 훈련을 했다면, 이제 영어책을 본격적으로 읽고 영어 학습에 흥미를 이어나가야 할 차례입니다. 그리고 이왕 읽는 영어책이면 학교 학과목 공부에 도움이 될 만한 내용이면 더욱 좋겠죠?
오늘은 쉽고 재미있게 읽다 보면 영어 자신감이 길러지고, 교과 학습까지 되는 초통영 리딩/패턴플러스 패키지 후기를 준비했습니다.




읽기교재 18권+워크북 6권+독서노트+온라인학습 36차시+맘스가이드+진도표+단어카드+악기

초통영 리딩 플러스 패키지는 파닉스를 끝낸 후, 영어책을 읽고 이해하는 읽기(Reading) 학습을 본격적으로 시작하는 단계입니다. 교재와 워크북은 물론, 독서노트, 단어카드, 악기까지 다양한 교구를 통해 재미있게 영어와 친해질 수 있습니다.


재미있는 영어책이 무려 18권


아이의 발달 단계에 맞는 주제로 구성된 읽기 교재가 18권 들어 있어요. 영어 학습과 더불어 사고력, 상상력, 정서 발달까지 동시에 이루어집니다.
영어책을 읽고, 교재 안에 수록된 챈트와 노래를 부르며 영어 표현을 반복 학습할 수 있는데요. 챈트와 노래는 학습앱 또는 초통영 유튜브를 통해 언제든 다시 들을 수 있습니다. 교구에 포함된 악기를 연주하며 챈트와 노래를 따라 부르면 더욱 재미있게 학습할 수 있답니다.

초등 학과목과 연계된 워크북 활동


교재 학습 후에는 6권의 워크북을 통해 학과목과 연계하여 내용을 반복 학습하게 됩니다. 


국어, 수학, 사회, 과학, 미술, 음악을 주제로 한 워크북으로 재미있는 활동을 하면서 영어 표현을 익힐 수 있어요. 스티커 붙이기, 색칠하기, 악기를 연주하며 노래 부르기 등 지루할 틈 없는 활동들이 가득합니다.

독서 습관을 기를 수 있는 독서노트


영어책을 읽고 학습한 후에는 독서노트를 작성해보아요. 그림을 색칠하며 배운 내용을 되새기고, 스스로 독서노트를 작성하며 사고력과 글쓰기 능력까지 기를 수 있습니다.

다양한 교구로 학습 흥미 UP


   
초통영 리딩 플러스 패키지의 또 한 가지 특별한 구성은 단어 카드와 악기입니다. 노래를 부를 때 신나게 연주할 수 있는 3가지 악기와 배운 단어를 언제 어디서든 다시 보며 반복 학습할 수 있는 단어카드가 포함되어 있어 영어를 더 친근하고 재미있게 배울 수 있습니다.






영어 읽기책 18권 + 워크북 1권 + 온라인 학습 36차시+ 평가 6차시 + 맘스가이드 + 진도표

아이가 영어를 외운 그대로만 말하기 보다 상황에 따라 자유롭게 구사하길 원하시나요? 초통영 패턴 플러스 패키지를 통해 영어 말하기에 자신감을 더해보세요.
패턴 플러스 패키지는 기초 초등 대표 문장을 완벽하게 준비할 수 있는 단계인데요. 교재 내용이 학교 교과 내용과 연계되어 있어 교과 과정 대비까지 가능합니다.


패턴을 배우는 것은 무엇이 다른가요?



패턴을 배우면 문장을 무한 생성할 수 있어요! 위와 같이 ‘I feel~’이라는 패턴을 학습하면 다양한 단어를 활용해 상황에 따라 자연스러운 영어 표현이 가능해진답니다. 초통영 패턴 플러스 패키지는 일상 생활에서 자주 쓰이는 패턴을 스토리 속에서 다양하게 반복 학습할 수 있는데요. 수행평가에 바로 활용 가능한 필수 영어 패턴 40여개와 초등 필수 영단어 120여개를 마스터할 수 있습니다.

그럼 본격적으로 패턴 플러스 패키지를 열어볼까요?


초등 교과 과정이 담긴 읽기 교재



18권의 읽기 교재에는 초등 통합교과 내용이 재미있게 스토리텔링 되어 있습니다. 학교 교과서 주제와 동일한 내용으로 배우니 학교 공부도 영어 실력도 플러스 되겠죠? 교재 내용은 앱을 통해 더 생생하고 흥미롭게 학습할 수 있는데요. 퀴즈와 음원 학습 등 다양한 방식으로 영어 표현을 배우니 지루할 틈이 없답니다.


패턴 반복 활동을 할 수 있는 워크북



교재의 기본 개념을 익히고 나면 워크북으로 다양한 패턴 반복 활동을 합니다. 퍼즐에서 단어를 찾고, 찾은 단어를 패턴에 넣어 문장을 완성해보는 활동을 해봤어요. 이렇게 워크북 속의 다양한 활동들을 하다 보면 배운 내용이 보다 확실히 익힐 수 있습니다.


자기주도학습을 위한 홈키트


초통영 리딩/패턴 플러스 패키지에는 교재의 정답과 자기주도학습 팁이 담긴 맘스가이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아이는 앱을 통해 쉽고 재미있게 학습하고, 엄마는 맘스가이드로 아이의 학습 활동을 점검해주세요. 학습이 끝날 때마다 스티커를 붙이면 성취감을 높일 수 있는 진도표(학습맵)까지! 자기주도학습을 위한 초통영 홈키트와 함께면 홈스터디도 문제 없겠죠?



(+) 지금까지 새롭게 출시된 초통영 리딩/패턴 플러스 패키지를 살펴보았습니다. 재미있게 영어책을 읽으며 영어 자신감을 키우고, 초등 교과목까지 대비할 수 있는 초통영 리딩/패턴 플러스 패키지를 여러분도 직접 만나보세요!

초통영 리딩/패턴 플러스 보러가기

윤선생 무료체험 윤선생 학습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