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스매거진 | 윤선생 본문 바로가기

[윤선생에 대한 오해와 진실 #1] 윤선생은 초등영어만 전문 아닌가요?

경로

“ 윤선생은 초등영어 전문 아닌가요?” 

“윤선생으로 중학영어나 수능영어까지 배우기는 어렵죠?” 


윤선생에 대해 학부모님들이 갖고 있는 선입견과 오해를 풀어드리는 시간입니다. 윤선생이 초등영어 1위 브랜드이다 보니 아직까지도 초등학생을 위한 커리큘럼과 교재만 보유 중이라고 오해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신데요. 오늘은 윤선생의 유아영어부터 수능영어까지! 체계적인 커리큘럼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올해 9월 6일 윤선생 커리큘럼이 YES 4.0 학제로 대대적으로 개편되었습니다. YES 4.0 학제는 초등 과정과 중고등 과정이 분리된 것이 특징인데요. 초등학생은 언어 4대 영역의 기본기를 다지기 위해 영어를 배운다면, 중학생과 고등학생은 내신대비, 수능대비, 유학준비 등 다양한 목적을 두고 영어를 학습합니다. YES 4.0의 중고등 과정의 경우 학습자의 진로나 목표에 따라 내신, 수능대비, 창의융합 과정을 선택해 보다 심층적이고 효율적으로 영어학습을 할 수 있어요.


창의융합 마스터 과정 

통합 사고력과 문제 해결력을 키우는 데 중점을 둔 프로그램으로, 자신의 생각을 논리적으로 표현하고 설득력 있게 말하는 훈련을 합니다. 즉 수행평가나 발표, 토론 등을 위주로 학습활동이 이루어져요. 2015 개정 교육과정에서 요구하는 창의융합형 인재를 양성하는데 주요 목적을 둔 과정입니다.

내신 마스터 과정 

학교 내신 시험을 완벽히 대비하기 위한 프로그램입니다. 교과서에 나오는 어휘, 표현, 문법 유형을 철저하게 분석한 교재를 통해 가장 효율적으로 내신을 대비할 수 있어요.

수능 마스터 과정 

수능영어 만점을 목표로 하는 프로그램입니다. 방대한 지문과 다양한 소재의 스토리로 배경지식을 쌓고, 문법 및 전략적인 지문 읽기 훈련을 통해 수능 독해를 완벽히 대비할 수 있습니다.






윤선생은 <윤선생 SMART 중학영어>, <핵집중 중학 독해>, <Yoon’s SMART Test Practice> 등 다양한 중학영어 내신 전문 교재를 갖추고 있습니다.



단순히 문제 풀이에 그치는 것이 아닌, 새로운 교육과정에서 요구하는 말하기, 쓰기와 같은 아웃풋 활동이 강조되어 있는 것이 특징인데요. 학습 앱을 통해 퀴즈를 풀어보고, 스스로 녹음하는 활동 등 언어 4영역을 고르게 훈련하며 중등 내신에 완벽히 대비할 수 있습니다.
또한 중간고사 및 기말고사를 위한 평가 문제가 제공되며, 서술형 평가 또한 충분히 접하고 훈련할 수 있어요.




동명사, 현재완료, 가정법 등 설명은 많이 들어봤지만 막상 문제를 풀 때면 눈앞이 깜깜해지는 영어 문법! 윤선생은 <Yoon’s Grammar Time>, <윤선생 Start 영문법>, <핵집중 중학 문법> 등 중등 내신에서 요구되는 문법을 한번에 정리하고 문제풀이까지 완벽하게 할 수 있는 영문법 교재들이 있습니다.



‘문법’이라고 하면 무조건 지루하게 생각할 수 있는데요. 윤선생 문법 교재들은 만화나 삽화를 활용해 연상학습이 가능하고, 퍼즐이나 게임 등으로 흥미를 유발해 학습동기를 부여해줍니다. 또한 일상 생활에서 자주 쓰이는 생생한 예문을 통해 문법을 배우기 때문에 듣기, 말하기, 쓰기까지 고루 훈련할 수 있어요.




<Yoon’s Power Presentations>과 <Yoon’s Debate Project>는 최근 내신에서 가장 중요한 요소로 꼽히는 말하기 수행평가, 토론, 프리젠테이션을 체계적으로 준비시켜 주는 교재입니다.



<Yoon’s Power Presentations>는 글감 고르기부터 아이디어 맵을 활용해 생각 정리를 하는 법, 실제로 작문을 하고 발표를 하는 훈련까지 수행평가를 체계적으로 준비할 수 있어요. 또한 <Yoon’s Debate Project>는 토론에 필요한 유용한 표현들을 훈련해 자연스러운 토론 능력을 기를 수 있습니다. 어려운 주제도 자신 있게 영어로 말하고 싶은 분들께 추천할게요!





윤선생영어교실, 윤선생영어숲 윤선생 우리집앞영어교실 등 윤선생의 브랜드는 예비 초등부터 수능까지 전과정 커리큘럼이 갖추어져 있습니다.
특히 윤선생 IGSE아카데미는 내신, 수행평가에 남다른 노하우를 갖춘 프리미엄 학원 브랜드인데요. 각 회원의 학습 성향과 수준을 분석해 기본기를 다진 후, 브레인스토밍-자료조사-생각 정리-원고 작성-발표까지 영작하고 발표하는 과정을 매일 훈련할 수 있습니다.


(▲IGSE아카데미 수행평가 클래스)

IGSE아카데미 CIID 수행평가 대비 프로그램 

IGSE아카데미는 CIID라는 수행평가 대비 프로그램을 갖추고 있는데요. 수행평가 주제로 구성된 48개월 단계별(Challenge, Innovation, Invention, Dream) · 영역별 (Speaking, Writing, Reading, Grammar) 프로그램으로 영어로 생각하고 표현하는 힘을 길러줍니다.
내신 대비와 더불어 학생부 포트폴리오, 말하기 수행평가까지 완벽하게 준비하고 싶은 학습자에게 추천할게요.





윤선생은 초중고 학생을 위한 영어 브랜드는 물론, 유아영어 전문 브랜드를 갖추고 있습니다. 윤선생 스마트랜드와 윤선생 정글비트로 미취학 아동의 발달 과정에 맞는 영어학습이 가능한데요. 아이의 첫 영어를 고민 중이라면 우리 아이가 가장 재미있게 흥미를 갖고 영어와 친해질 수 있는 브랜드를 선택하세요.


윤선생 스마트랜드 

윤선생이 만든 프리미엄 유아영어 브랜드로, 3세~7세 유아들을 위한 프로그램입니다. 유아의 성장 발달에 맞춰 오감을 자극하는 영어놀이로 숨쉬듯 자연스럽게 영어를 배울 수 있어요. 특히 스토리북과 연계된 다양한 놀이 소재를 실물로 제작한 풍부한 교구가 특징인데요. 그중 윤스패드는 상호작용 활동 기반의 디지털 교재로, 아이가 혼자서도 재미있게 집중해서 영어를 배울 수 있습니다.


윤선생 정글비트 

전세계 200여국에서 열광하는 퀄리티의 수준 높은 애니메이션 <정글비트>로 영어를 배울 수 있어요. 애니메이션, 스토리북, 활동북 등 놀면서 영어를 익힐 수 있는 재미있는 학습 프로그램입니다. 미국 뮤지컬 배우들이 부른 신나는 노래와, 흥미진진한 앱 상호작용 활동, AR 증강현실 교구까지 놀이처럼 재미있게 영어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윤선생 무료체험 윤선생 학습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