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스매거진 | 윤선생 본문 바로가기

2019 유아교육전 방문 전 필독하세요! 유교전 무료입장&이용꿀팁

경로

2019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이하 '유아교육전')가 11월 14일~17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됩니다. 유아교육전은 다양한 교육상품을 직접 눈으로 보고, 상담받을 수 있어 매년 인기인데요. 워낙 장소도 넓고 인파도 많이 몰리는 행사라 방문하기 전에 어느 정도 준비를 해두어야 다양한 혜택을 놓치지 않는답니다.
오늘은 유아교육전 방문 전에 꼭 알아두어야 할 몇 가지를 알려드릴게요. 


흔히 ‘유교전’, ‘유아교육전’이라고 부르는 박람회의 정식 명칭은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입니다. 2세부터 9세를 타겟으로 한 아이 교육과 아이용품 위주의 브랜드가 참여하는 전시회인데요. 반면, ‘베이비 페어’는 임산부나 출산 직후 신생아 용품을 구입하고자 하는 분들을 위한 전시회이기 때문에 두 전시회는 서로 목적 자체가 다르다고 볼 수 있습니다.
아이들 교육과 교구에 대한 정보를 원한다면 유아교육에 특화된 유아교육전에 가는 것이 좋습니다. 일반적으로 아이가 걷기 시작한 이후에는 유아교육전을 방문한다고 해요.

유아교육전의 기본 입장료는 1인 5,000원으로, 방문 전 사전등록을 하면 무료입장이 가능합니다. 유아교육전 공식 홈페이지에 회원가입을 한 후 무료입장 신청을 할 수 있어요. 

무료입장 혜택은 유아교육전에 참여하는 업체를 통해서도 받을 수 있습니다. 윤선생 스마트랜드는 온라인을 통해 사전 부스 방문을 예약하면 무료입장 혜택을 드리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늘 인기 많은 윤선생 스마트랜드 부스에 대기줄 없이 바로 상담이 가능하고, 특별한 선물까지 받을 수 있답니다. 아이의 영어교육에 관심이 많은 학부모님이라면 유아교육전 방문 전에 꼭 윤선생 스마트랜드 방문을 사전 예약하시고, 다양한 혜택을 100% 누려보세요.

※ 2019 유아교육전에 해당되는 내용입니다.


코엑스에서 열리는 유아교육전은 국내에서 최대 규모입니다. 코엑스 Hall A,B는 공간이 워낙 넓고, 인기 많은 부스는 인파가 많이 몰리기 때문에 계획 없이 방문할 경우 가고 싶었던 부스를 방문하지 못하고 돌아올 수도 있습니다. 유아교육전 홈페이지에서 배치도를 다운로드 해 방문하고 싶은 부스들의 위치와 동선을 체크해두세요.

※ 2019 유아교육전에 해당되는 내용입니다.


유아교육전이 개최되는 코엑스는 주차비가 꽤 비싼 편입니다. 유아교육전에 방문하거나, 물건을 구입한다고 주차비가 할인되지 않기 때문에 자칫 주차비 폭탄을 맞을 수 있어요.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이지만, 유아교육전에 구입한 물건들을 한가득 들고 대중교통을 이용해 집으로 오기란 쉽지 않습니다.

이를 위해 유아교육전을 주최하는 세계전람에서는 무료 셔틀버스를 운행하고 있습니다. 무료셔틀버스는 코엑스와 송파 탄천공영주차장을 10분간격으로 왕복 운행하는데요. 송파 탄천주차장에 주차 한 후, 유아교육전 무료셔틀버스를 타고 오는 방법을 이용해보세요. 송파 탄천주차장 요금은 일일 7시간 2천5백원이니, 훨씬 부담없이 여유있게 유아교육전을 둘러볼 수 있습니다.


※ 2019 유아교육전에 해당되는 내용입니다.


유아교육전을 찾는 특별한 재미! 박람회 기간 내내 다채로운 이벤트가 진행 됩니다. 이벤트는 유아교육전을 운영하는 주최 측 이벤트와 박람회에 참가하는 교육업체의 이벤트로 나눠져 있는데요. 주최 측 이벤트의 경우, 현장에서 응모권을 작성하면 깜짝 라이브 방송을 통해 대박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가 매번 인기입니다. 올해도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고, 매일 400명에게 선물을 증정하는 선착순 이벤트, 100% 당첨 복권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가 있을 예정입니다.

교육업체 이벤트로는 사전 예약자들에게는 특별한 선물을 증정하거나, 시간대 별로 다른 이벤트를 진행하기도 합니다. 유아교육전은 되도록 이른 시간에 가는 것이 좋은데요. 부스 별로 다양한 선착순 이벤트가 진행되기 때문입니다. 모든 이벤트는 공식 홈페이지에 게시되어 있으니 방문 전에 확인해보세요.

※ 2019 유아교육전에 해당되는 내용입니다.


윤선생 스마트랜드도 2019 유아교육전 사전 예약자 및 부스 방문자들을 위한 푸짐한 혜택과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아이의 첫 영어를 고민 중이라면, 유아교육전 스마트랜드 혜택을 놓치지 마세요!

혜택 1. 지금이 기회! 유교전 한정 패키지

2019 유아교육전에서 특별한 구성의 윤선생 스마트랜드 한정 패키지를 만날 수 있습니다. 파격 할인은 물론 푸짐한 선물까지 드려요!

혜택 2. 사전예약 100% 당첨 경품 이벤트

윤선생 스마트랜드 부스 방문 전 사전 예약을 하면 유아교육전 무료입장과 대기 없는 상담이 가능합니다. 거기에 유니백+스마트랜드 미니 보드북 4종+샘플북 송 CD+캘린더가 들어 있는 푸짐한 선물까지 드려요!

혜택 3. 상담만 받아도 100% 증정 이벤트

사전예약 없이 부스에 방문해 상담 받는 분들께도 유니백+스마트랜드 미니 보드북 2종+샘플북 송 CD+캘린더를 100% 증정하니 놓치지 마세요!

혜택 4. 상담 후기 이벤트

윤선생 스마트랜드 부스에서 상담 받은 후 개인 블로그에 후기를 올리면 선착순 30명에게 백화점 상품권 3만원을 증정하고, 우수후기 작성자 5명에게는 15만원 상당의 윤선생 정글비트 패키지를 선물로 드립니다.

혜택 5. 인스타그램 인증샷 이벤트

윤선생 스마트랜드 부스를 방문하고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인증샷을 올려주세요. 선착순 50명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드립니다.

※ 2019 유아교육전에 해당되는 내용입니다.



유아교육전에 방문하기 전 확인해두면 좋을 꿀팁들을 소개해드렸습니다. 준비하는 만큼 알찬 유아교육전이 된다는 사실! 미리 확인하셔서 우리 아이를 위한 유용한 정보와 푸짐한 혜택을 빠짐 없이 얻어 가시길 바랍니다.
윤선생 무료체험 윤선생 학습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