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스매거진 | 윤선생 본문 바로가기

[11월 윤스 뉴스] 윤선생 무료상담 & 실내동물원 티켓 증정 이벤트, 초통영 반값할인 등

경로
11월 중순으로 들어서며 날씨가 부쩍 쌀쌀해졌습니다. 이제 겨울의 초입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데요. 조금 더 추워지면 실외 나들이도 어려워질 것 같아요. 혹시 아이의 실내 체험학습 장소를 찾고 있는 학부모님이라면 오늘 전해드릴 11월 윤스 뉴스를 놓치지 마세요!
윤선생 무료상담 후 실내 동물원 티켓까지 받을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가 진행 중입니다. 더불어 초통영 반값할인, 인스타그램 팔로우 이벤트 등 풍성한 소식을 전해드릴게요~!


무료상담 & 실내동물원 더쥬 티켓 증정 이벤트



아직 서툴기만 한 우리 아이의 영어 실력, 어쩌면 당연한 것 아닐까요? 아이에게는 영어 공부가 처음이니까요.

우리 아이를 위한 최적의 영어 학습 방법을 찾아주고 싶은 학부모님이라면 주목하세요! 윤선생 무료상담 신청자 중 30명을 추첨해 실내 동물원 '더쥬' 초대권(1인 2매)을 증정하고, 신청자 전원에게 바나나맛 우유를 선물로 드리는 이벤트가 진행 중입니다.

윤선생영어교실, 윤선생 베이직, 윤선생 웰스터디 등 집에서 학습할 수 있는 방법과, 윤선생 영어숲, 윤선생 IGSE아카데미, 윤선생 우리집앞영어교실 등 학원에서 학습할 수 있는 방법까지! 우리아이의 성향에 맞는 학습 방법을 골라 상담 받을 수 있답니다. 지금 바로 아래 버튼을 클릭해 무료 상담 받고, 실내 동물원 티켓도 받아가세요!





윤선생 초통영 반값할인 프로모션



윤선생 초통영을 초특가로 만날 수 있는 기회! 아직 초통영을 경험해지 못한 학부모님들을 대상으로 11월 21일(목)까지 G마켓과 옥션에서 반값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초등영어 기초를 탄탄히 다질 수 있는 ‘초통영 파닉스 1개월 단과 패키지’와 ‘말하기 1개월 단과 패키지’를 무려 46%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어요. 특히 자녀의 초등학교 입학을 앞두고 본격적인 영어학습 방법을 찾고 있는 학부모님들께 추천해드려요. 학습은 쉽고 재미있게, 실력 향상은 빠르게 쑥쑥 자라는 윤선생 초통영으로 초등영어를 시작해보세요!






윤선생 인스타그램 팔로우 이벤트



윤선생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 하면, 2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가 진행 중입니다. 

윤선생 인스타그램은 엄마의 일상을 담은 친근하고 재미있는 이야기들을 보여드리고 있어요. 부모의 일상과 육아, 자녀의 교육에 대한 이야기로 실시간 소통하고 싶은 분들이라면, 지금 바로 윤선생 인스타그램과 맞팔하고, 따뜻한 커피 쿠폰까지 받아가세요!

윤선생 무료체험 윤선생 학습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