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스매거진 | 윤선생 본문 바로가기

제주 SK렌터카에서 윤선생 정글비트를 만나보세요!

경로

4계절 내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국내 대표 여행지 제주도!
제주도 여행에서 항공권, 숙박과 함께 빼놓을 수 없는 것 중 하나가 바로 렌터카인데요. 렌터카를 빌리기 위해 렌터카 대여소에 방문하면 종종 대기 시간이 길어질 때가 있습니다.
그럴 때 아이들과 함께 방문하면 좋은 SK렌터카 제주지점의 윤선생 '윤선생 정글비트' 키즈존을 소개합니다!

윤선생 정글비트 키즈존 SK렌터카 제주지점 내 오픈!




윤선생 정글비트 키즈존은 SK렌터카 제주지점 사옥 리뉴얼에 맞춰 2층에 66제곱미터(20평) 규모로 지난 3월 오픈했는데요. 제주도를 방문한 SK렌터카 고객이라면 누구나 자유롭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편하게 쉴 수 있는 테이블과 의자들이 많이 있어서 잠시나마 여유를 가지기 좋은 곳이에요! 특히 자녀를 동반한 가족 여행객들이 차량 인수 및 반납 과정에서 지루하지 않도록 정글비트 애니메이션을 볼 수 있습니다.




내부에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정글비트 캐릭터로 내부 인테리어를 꾸며, 사진 촬영과 정글비트 체험이 가능한데요! 대기하는 시간동안 정글비트 교재를 체험할 수 있도록 키즈존 내에 영어 교재가 배치되어 있습니다. 아이들과 생생한 정글비트 애니메이션도 보고 영어  교재 체험을 할 수 있어 지루하지 않게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윤선생 정글비트 키즈존에서 정글비트를 무료로 체험하세요!!



또한 제주공항과 SK렌터카 제주지점을 왕복하는 셔틀버스도 정글비트 캐릭터로 랩핑되어 운행중인데요.
제주공항에 도착 후, SK렌터카 고객이라면 노란색 정글비트 셔틀버스를 찾아보세요~! 아이들이 좋아할 동물캐릭터 친구들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을거에요!


윤선생 정글비트란?



윤선생 정글비트는 180여개국에서 인기리에 방영된 무성 애니메이션 정글비트를 기반으로 한 3~8세 영어학습 프로그램입니다. 그린, 블루, 레드 3가지 시리즈로 이루어져 있으며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으로 영어 애니메이션을 시청한 다음, 교재와 앱을 통해 다양한 영어 학습 활동을 펼칠 수 있습니다. 

애니메이션의 화려하고 생생한 고화질 영상과 문제해결력과 자립심까지 함양할 수 있는 교육 애니메이션으로 아이들이 애니메이션을 보며 영어를 배울 수 있어요.


우리 아이 첫 영어가 고민이신 분들, 우리 아이에게 윤선생 정글비트의 재미를 느끼게 해주고 싶으신 분들은 SK렌터카 제주지점의 정글비트 체험존을 놓치지 말아주세요! 우리 함께 제주도에서 만나요! ^^

윤선생 무료체험 윤선생 학습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