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스매거진 | 윤선생 본문 바로가기

중학영어 문법 바이블!! 윤스 파워그래머(Yoon’s Power Grammar)로 내신 영어 잡자!

경로

탄탄한 영어 기본기를 갖기 위한 방법. 바로 영어 문법을 제대로 공부하는 것입니다. 특히 내신에서 좋은 점수를 받기 위해서는 문법과 독해를 제대로 해야 하는데요. 기초 영어 문법을 단단히 배우며 내신을 대비할 수 있는 윤선생 교재가 있어 소개 드립니다.

윤스 파워그래머(Yoon’s Power Grammar)란?


내신 영어에 필요한 문법 지식뿐만 아니라 원어민들이 자주 사용하는 다양한 문장 구조들을 함께 익힘으로써 실질적인 문장 구성 능력을 길러주는 총 4권으로 되어 있는 윤선생 문법교재 입니다. 



1. 핵심 문법 소개
중학 내신영어에서 알아야 할 필수 문법 사항을 주요 예문들과 함께 학습합니다. 한 Unit 당 핵심 내용만 담아 부담 없이 문법을 정리할 수 있습니다.


2. 풍부한 내신대비 문항 수록
매 Unit별로 학습한 내용을 복습하는 <Check Up>코너와 Chapter마다 제공되는 <내신예감 Chapter Test>를 통해 풍부한 내신적중 문항들을 접하게 됩니다. 체계적인 누적 학습을 통한 실력향상을 체험해 보세요. 


윤스 파워그래머 체험단의 솔직 후기!




“윤선생 베플리와 함께 공부했던 우리 딸, 어느덧 예비 중학생이 되었어요. 난이도가 높아져서 잠시 쉬려고 했는데 손 놓고 있을 수 없어서 윤스 파워그래머 체험단 신청을 하게 되었습니다. 책을 받아서 아이와 함께 공부를 해 보았는데요. 복잡한 설명없이 문법 핵심이 잘 정리되어 있었고 예문만으로도 충분히 이해가 되었어요. 특히 <Check-up>이라는 페이지를 통해 아는 것과 모르는 것을 정리해보고 Note-Taking Card도 스스로 적으면서 배운 내용을 확실히 이해할 수 있는 부분이 좋았습니다. 이렇게 내가 무엇을 알고 모르는지를 점검해볼 수 있는 구성이 참 좋은 것 같아요. 이게 바로 메타인지 자기주도학습이 아닐까요?”

- 블로거 아유조아 님 – 





“학교 내신이나 수능에서 빠질 수 없는 것이 영어 문법인데 가장 많이 틀리는 부분이기도 해요. 그래서 아이가 고등학교 입학 전에 중학교 영어 문법을 확실히 다지기로 하고 윤스파워그래머 세트를 공부하게 되었어요. 윤스파워그래머는 핵심 문법을 집중해서 배우는 종합문법 교재에요. 시험에 자주 출제되는 내신 적중 문법을 공부할 수 있도록 되어 있어요. 15일~20일 정도면 한 권 학습이 가능한 분량이라 부담이 없어요. 매일 Unit하나씩을 공부하는 아이가 핵심 문법이 잘 정리되어 있어서 헷갈리고 자주 틀렸던 문법 개념을 점검할 수 있었습니다.

- 블로거 그린하트 님-




윤선생 파워그래머는 윤선생 회원이 아니더라도 구매가 가능한 교재 입니다. 겨울방학 기초 문법이 약한 학생들이라면 윤선생 파워그래머로 공부해 보면 어떨까요? 성인이라도 문법기초가 약한 분들은 기초 문법을 다지기 좋은 교재 입니다. 윤선생 파워그래머와 함께 문법 실력 향상을 원한다면, 아래 구매버튼을 눌러보세요!! 
윤선생 무료체험 윤선생 학습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