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스매거진 | 윤선생 본문 바로가기

[12월 윤스 뉴스] 겨울방학 런닝캠프와 초통영 이벤트 등 훈훈한 연말 소식이 가득!

경로

12월 중순에 접어드니 2019년이 저물어 가는 것이 실감납니다. 날씨는 연일 최저 기온을 갱신하지만, 윤선생에는 그 여느 때보다 훈훈한 소식이 가득한 12월인데요. 오늘 전해드릴 윤스뉴스는 한 해를 마무리하는 윤선생의 보람찬 결실들이 담겨 있습니다. 여러분을 위한 특별한 프로모션들도 준비되어 있으니 놓치지 말고 확인해보세요!



지난 여름방학에 실시했던 윤스팀 원데이 캠프에 이어 겨울방학을 맞아 윤스팀의 새로운 런닝캠프가 찾아왔습니다! 런닝캠프는 멸종 위기에 처한 동물 친구를 찾아내기 위해 영어를 사용해 특정 코스별 미션을 받고 통과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는데요. 주어진 미션을 하나씩 해결해 나가며 문제해결능력과 공동체 역량을 키우고, 융합적 사고력, 창의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윤스팀 런닝캠프는 서울 강동구의 실내동물원 '더 쥬(The Zoo)'에서 1월 7일부터 2월 21일까지 매주 화요일에서 금요일, 주 4회 하루에 2차례 운영됩니다. 총 2시간 동안 진행되며, 윤선생 초등 회원뿐 아니라 비회원도 참여가 가능해요. 참가를 원하는 학생은 윤스닷컴 홈페이지에서 참가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아래 버튼을 클릭해 바로 확인해보세요!

윤스팀 런닝캠프 참가신청


윤선생 초통영을 친구에게 소개해주세요! 소개한 친구와 소개받은 친구 모두에게 신세계 상품권을 증정해드리는 이벤트가 진행 중입니다.

윤선생 초통영은 초등 기초영어를 쉽고 빠르게 완성할 수 있는 패키지 상품으로, 초등 저학년 또는 영어를 막 시작하는 예비 초등생들에게 특히 추천해드려요. 좋은 건 같이 할수록 기쁨이 늘어나기 마련이죠? 주변에 내년 입학을 앞둔 예비 초등생이 있다면 바로 윤선생 초통영을 소문내주세요!

이벤트 응모방법은 ①친구에게 윤선생 초통영 소개하기 ②소개받은 분이 cho.yoon.com에 가입후 초통영 패키지 구매하기 ③이벤트 페이지에 인적사항 작성하기 3가지 단계를 완료해주시면 끝! 아래 버튼을 클릭해 자세한 내용을 확인해보세요.

초통영 친구소개 이벤트


이미 할인가인데 또 할인! 12월 22일까지 윤선생 초통영을 최대 할인가로 구매하세요!

초통영 완성 패키지, 마스터 패키지, 파닉스 플러스 패키지, 리딩/패턴 플러스 패키지가 최대 35% 할인! 겨울방학 영어학습은 초통영 이할또할 이벤트로 든든하게 준비해보세요. 구매한 후에 친구에게 소문 내고 친구소개 이벤트까지 참여하면 상품권까지 받을 수 있으니, 지금 바로 득템하세요!

초통영 이할또할 이벤트


윤선생 블로그가 2019 대한민국 블로그 어워드에서 장려상을 수상했습니다. 2009년 시작되어 올해 9회를 맞은 대한민국블로그어워드는 블로그 콘텐츠를 통해 브랜드의 가치를 높이고, 고객과 공감∙소통하는 활동에 두각을 나타낸 기업과 공공기관을 선정해 시상하는 행사입니다.

윤선생 블로그는 작년 교육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한 것에 이어, 올해에는 기업 통합 부문 장려상을 수상해 2년 연속 수상의 영광을 안았답니다!  아래 버튼을 클릭해 윤선생 블로그에서 영어학습 꿀팁과 생생한 육아 노하우를 모두 만나보세요!

윤선생 블로그 바로가기


올해 4월에 새롭게 개편한 윤스닷컴(www.yoons.com)이 '웹어워드 코리아 2019' 교육 부문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했습니다. '웹어워드 코리아 2019'는 3천6백여 명으로 구성된 인터넷 전문 평가 위원단이 비주얼디자인, 기술, 콘텐츠, 마케팅, 서비스 등 다양한 측면에서 가장 혁신적이고 우수한 웹사이트를 선정합니다.

윤스닷컴은 이번 시상식에서 UI디자인, 콘텐츠, 서비스 항목에서 매우 우수함을 인정 받았으며, 특히 홈페이지 주 이용자인 학부모가 학습 시작 전 가장 고민하는 부분을 레벨테스트, 브랜드∙교재 추천 서비스를 통해 해소할 수 있다는 측면에서 좋은 점수를 얻었습니다. 또한 윤스닷컴은 방문자들이 윤선생 학습법에 대해 이해하고, 직접 브랜드 상품 검색과 레벨테스트를 거쳐, 자연스럽게 학습상담까지 원스톱으로 이어갈 수 있는 점도 강점입니다.

올 한 해 윤스닷컴에 보내주신 관심과 성원에 깊은 감사를 드리며, 앞으로도 여러분의 영어학습에 든든한 길잡이가 되어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윤스닷컴에 방문해주시는 여러분 모두 따뜻한 연말 되시길 바랍니다.^^

윤선생 무료체험 윤선생 학습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