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스매거진 | 윤선생 본문 바로가기

[1월 윤스 뉴스] YES멤버스, 초통영 1주년 할인 이벤트 등 새해처럼 풍성한 소식!

경로

2020년에 새해가 밝았습니다. 윤선생이 새해 처음으로 전하는 소식은 1월의 윤스뉴스인데요! 새해처럼 풍성한 이벤트 소식이 벌써 가득 도착했습니다. 2020년 새해를 맞아 준비한 윤선생의 특급 혜택들! 지금 바로 만나 볼까요?




새 학년 앞두고 우리 아이 영어 방문학습을 알아보고 계신가요? 그렇다면, 윤선생이 새롭게 선보이는 ‘YES멤버스’를 주목해 주세요

YES멤버스는 방문학습 브랜드인 윤선생영어교실의 월 정액 학습 서비스입니다. 기존의 윤선생영어교실은 회원이 매월 학습량만큼의 비용을 지불하는 종량제 방식이었다면, ‘YES멤버스’에 가입할 경우, 매월 고정 비용으로 정해진 양을 학습할 수 있는데요. 우리 아이 학습 레벨, 학습량에 꼭 맞는 학습 콘텐츠 제공되고, 온라인 영어도서관, AI 연계 말하기 학습 프로그램(2020년 2월 출시예정) 등의 원하는 대로 부가 학습 서비스를 추가로 선택할 수 있답니다.




YES멤버스 론칭을 기념해 3월 말까지 가입하면 15만원 상당의 혜택이 제공되는데요! 온라인 영어도서관 할인권(총 4만원 상당) + 윤선생 전용학습기 할인권 (총 6만원 상당) + 추가 학습비 할인권 (총 4만원 상당) + YES멤버스 멤버십 카드 발급 및 적립금 (총 1만원 상당)까지 모두 제공됩니다!

YES멤버스에 관심이 간다면 무료 상담신청부터 받아보세요! 지금 무료 상담신청하면 추첨을 통해 CJ 외식상품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등 푸짐한 선물까지 드립니다. 아래 버튼을 클릭해 바로 YES멤버스를 만나보세요!


YES멤버스 가입상담



초등학교에서 통하는 영어, 초통영! 윤선생 초통영이 여러분의 성원에 힘입어 론칭 1주년이 되었습니다. (짝짝짝~)

초통영은 영어를 처음 시작하는 예비 초등생과 초등 저학년이 단시간에 재미있게 영어 기초를 쌓을 수 있는 패키지 상품입니다. 그동안 수많은 학부모와 학습자들의 후기가 초통영의 효과와 재미를 증명했는데요! 그간 받은 사랑을 다시 돌려드려야겠죠?^^

초통영 1주년을 맞아 최대 35% 할인 행사를 진행 중입니다. 1월 12일까지! 단 2주만 진행되는 이벤트이니, 그동안 초통영 구매를 망설였다면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초통영 구매하기



초등 엄마들 사이에서 올 겨울 인싸(?) 체험활동으로 떠오르고 있는 윤스팀 런닝캠프가 겨울방학 나머지 타임을 선착순으로 모집합니다.

윤스팀 런닝캠프는 실내동물원 더쥬에서 동물 친구들과 함께 영어 퀴즈를 풀고 힌트를 획득하여 미션을 수행하는 체험학습 프로그램입니다. 미션 수행 과정 속에서 문제해결능력, 공동체 협업 능력을 키우고 창의력, 융합적 사고력을 향상시킬 수 있어요. 동물 친구들과 함께 하기 때문에 아이에게 특별한 추억이 될 수 있답니다.^^

1월 31일까지 매주 화~금요일에 서울시 강동구에 위치한 실내동물원 더쥬에서 당일치기 프로그램으로 진행되며, 친구와 함께 신청도 가능해요! 윤선생 회원뿐만 아니라 비회원도 신청이 가능하니 우리 아이 절친과 함께 바로 신청해보세요!


윤스팀 런닝캠프 참가신청
윤선생 무료체험 윤선생 학습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