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스매거진 | 윤선생 본문 바로가기

핸드폰 요금만 정기 결제하시나요? 신학기 아이 영어는 YES멤버스로 시작하세요!

경로
“아직도 넷플릭스, 핸드폰 요금, 정수기 요금만 정기 결제하시나요?”


이제 우리 아이의 영어 방문학습도 정기 결제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매월 학습량만큼 비용을 지불하던 기존 윤선생영어교실에서 매월 고정 비용으로 정해진 양을 학습할 수 있는 YES멤버스가 새롭게 출시되었는데요. 새 학년을 앞두고 아이의 영어 방문학습을 알아보고 있다면 아래의 영상을 주목해 보세요.

윤선생 YES멤버스를 영상으로 간략하게 소개해 드렸는데요. YES멤버스는 월간 정기 결제 학습상품으로 가입하면 우리 아이 학습 레벨에 꼭 맞는 프리미엄 학습 콘텐츠와 입체적 학습 관리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영어 공부 니즈에 따라 온라인 영어도서관, AI 연계 말하기 학습 프로그램 등 부가 학습 서비스도 선택해 이용할 수 있는데요. 예를 들면, 영어 학습의 선행을 원할 경우에는 교재와 관리 서비스가 포함된 상품을 추가로 구입할 수 있고요. 영어에 대한 자연스러운 노출과 읽기를 중요시하는 학부모님들은 온라인 영어도서관 서비스를, 원어민과 자연스러운 말하기를 목표로 한다면 출시 예정인 AI 연계 말하기 학습 프로그램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지금 YES멤버스 출시 기념해 기간 한정 특별 이벤트를 진행 중입니다. 3월 말까지 YES멤버스에 가입하면 온라인 영어도서관 할인권, 윤선생 전용학습기 할인권, 추가 학습비, YES멤버스 멤버십 카드 발급 등 자그마치 15만원 상당 혜택을 누리실 수 있답니다.

매월 고정 비용으로 프리미엄 학습 콘텐츠와 관리 서비스를 모두 이용하고 싶다면? 아래의 버튼을 클릭하여 YES멤버스 가입 상담 받고, CJ외식상품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등 푸짐한 선물까지 받아보세요!

YES멤버스 무료 상담

윤선생 무료체험 윤선생 학습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