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스매거진 | 윤선생 본문 바로가기

유아부터 직장인까지 학습해본 반응은?! 영어회화 앱 스피킹버스 리얼후기

경로

수많은 영어회화 앱 중 어떤 것을 골라야 할까? 우리 아이와 나에게는 어떤 앱이 잘 맞을까? 영어회화 앱을 고민 중인 분들을 위해 스피킹버스 연령대 별 리뷰를 준비했습니다!

스피킹버스는 가상의 공간에서 원어민 캐릭터를 만나 대화를 주고받으면서 재미있게 스피킹 연습을 할 수 있는 윤선생의 영어회화 앱인데요. 3개월 동안 학습하면 원어민과의 기본 의사소통에 필요한 80개의 핵심 표현을 마스터할 수 있어요. 추가로 8권으로 구성된 교재를 구매하여 심화학습도 가능하답니다.

그럼 스피킹버스를 직접 학습해본 유아, 초등, 중등, 직장인들의 리뷰를 확인해보시죠!









유아부터 어른까지 기초 영어회화가 고민이라면 부담없이 학습할 수 있는 스피킹버스 리뷰였습니다. 여러분도 재미있게 영어회화 학습을 시작해보고 싶다면 지금 스피킹버스에 탑승해보세요. 최대 59% 학습비 할인도 진행 중입니다. 아래 버튼을 클릭해 만나보세요!

스피킹버스 앱 다운로드

※ 콘텐츠 활용 유의사항

- 홈페이지 내 학습후기 및 인터뷰, 전문가 칼럼에 대한 저작권은 윤선생 본사에 있으며, 일체의 무단 도용 및 배포를 금지합니다.
- 해당 콘텐츠를 무단으로 사용할 경우, 저작권/초상권 등 관련 법률 위반으로 민형사상의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해당 콘텐츠를 활용하고자 할 경우, 링크 URL을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윤선생 무료체험 윤선생 학습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