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스매거진 | 윤선생 본문 바로가기

[9월 윤스뉴스] 풍성한 소식과 혜택 담은 9월 윤스뉴스를 전해 드립니다!

경로

전국을 강타했던 장마와 태풍이 지나고 어느덧 선선한 가을이 찾아왔습니다. 코로나19와 환절기를 조심하며 실내 생활이 늘어나는 요즘, 아이들의 생활에도 변화가 찾아왔는데요. 유치원, 학교 대신 원격수업과 홈스쿨링의 비중이 많이 늘었죠. 이럴 때일수록 다양한 학습을 경험하고, 영어 학습 습관을 만들어나가는 게 중요합니다.
아이들의 학습에 고민이 많으신 학부모님들을 위해 윤선생이 9월맞이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진행 중입니다. 어떤 구성으로 준비되었는지 보실까요?


윤선생 회원이라면 누구나, 스피킹톡 2개월 이용권 쏜다!


코로나19로 집에서 혼자 공부해야 하는 시간이 길어지고 있는 요즘, 우리 아이 학습 공백에 대해 한숨짓는 부모님들이 많을 겁니다. 그래서 윤선생이 특별한 지원과 혜택으로 아이들의 학습 공백이 생기지 않도록 나섰습니다! 윤선생 학습 회원이라면 누구나, 윤선생 스피킹톡 프리미엄 이용권을 2개월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이벤트를 열었습니다.

윤선생 스피킹톡은 앱 설치할 필요없이 안드로이드 기반 스마트폰에서 “Ok Google, 윤선생 불러 줘”라고 하면 구글 어시스턴트를 통해 바로 실행되는 영어 말하기 훈련 서비스인데요. 윤선생 스피킹톡으로 영어 말하기를 훈련하면 원어민이 즐겨 쓰는 약 3만5백여 개의 단어와 2천여 개의 문장을 마스터할 수 있답니다.

윤선생 스피킹톡 2개월 이용권 이벤트는 참여도 굉장히 간단한데요. 이벤트 페이지에서 회원 이름과 소속 브랜드, 학부모 연락처, 지메일 주소, 닉네임 등을 입력하면 신청이 완료되고요. 신청 후 2일 이내에 학습코드와 안내문자가 발송되는데요. 안내에 따라 구글 어시스턴트를 실행하면 프리미엄 콘텐츠를 2개월 동안 무제한 이용할 수 있습니다. 10월 30일까지 신청하면 100% 무료 이용이 가능하니 아래 링크로 지금 신청해보세요!

스피킹톡 이용권 신청


학습 상담 받으면 윤선생 스피킹톡을 더 길게 쏩니다!


아직 윤선생 회원이 아니라서, ‘윤선생 회원 전용 학습지원 이벤트’를 신청 못하는 분이 있다면 여기를 주목하세요! 현재 윤선생 전 브랜드를 대상으로 가을신학기 상담 신청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학습 상담만 받아도 추첨을 통해 윤선생 스피킹톡 무료 이용권을 얻을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죠!

이벤트는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원하는 윤선생 브랜드를 선택한 뒤 온라인 상담신청을 하면 자동 응모가 되는데요. 추첨을 통해 윤선생 스피킹톡 1년 이용권(1명), 윤선생 스피킹톡 3개월 이용권(10명), CU 모바일 상품권(100명)을 드립니다.

상담 신청 후 신규 가입까지 진행하면? 윤선생 스피킹톡 2개월 이용권을 추첨없이 100% 제공해 드립니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우리 아이 영어 고민도 해결하고, 윤선생 40년 노하우가 담긴 윤선생 스피킹톡 서비스도 체험해 보세요!

이벤트 자세히 보기


자기주도 학습습관, 윤선생이 만들어 드릴게요!


영국 런던대학교 UCL(university college London)의 연구 결과에 따르면, 평균 66일이면 누구나 학습 습관을 형성할 수 있다고 합니다. 이는 영어 학습에서 자기주도적 학습을 만들어가는데 중요한 법칙인데요. 그러나 아직 학습 습관이 제대로 다져지지 않은 초등 저학년에게는 쉽지 않은 단계입니다. 이처럼 그간 아이들의 자기주도적 공부습관 만들기가 어려우셨던 분들을 위해 윤선생이 ‘학습습관 정착 이벤트’를 마련했습니다.

바로 <도전! 주5일 런닝맨 이벤트>인데요. 11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윤선생 웰스터디 또는 윤선생 베이직의 69상품, 99 상품을 정기 결제하면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참여 방법은 1일 1차 학습 완료 시에 받을 수 있는 스탬프를 한달 동안 18개 이상 열심히 모으면 되는데요. 1, 2개월차에 목표를 달성하면 5천원 상당의 간식 기프티콘을, 3개월차에는 2만원 상당의 모바일 상품권을 쏩니다! 3개월동안 주5일 영어학습을 달려보세요! 생각보다 어렵지 않답니다.


두번째 이벤트! 윤선생 웰스터디나 윤선생 베이직의 학습상담을 받으면 온라인 영어도서관 ‘아이들이북’ 1개월 이용권으로 무료로 드립니다. ‘아이들이북’은 해외유명원서 1700여 권 e북과 비디오를 무제한으로 이용 가능하니, 요즘 집에 있는 시간이 많은 우리 아이들에게 안성맞춤이지요. 이벤트는 10월 31일까지 윤선생 웰스터디 또는 윤선생 베이직 학습 상담 신청자에 한해 진행됩니다. 아이들이 영어책을 읽는 새로운 방법, 영어도서관을 이번 기회에 만나보세요.

베이직 이벤트 참여하기

웰스터디 이벤트 참여하기


이제 영어놀이도 비대면으로! 윤선생스마트랜드 ‘언택2 체험팩’ 증정


집에서 오랜 시간을 지내게 된 우리 아이. 공부도 놀이 경험도 걱정이시라면, 윤선생 스마트랜드가 준비한 영어놀이 무료 체험팩으로 특별한 시간을 가져보는 건 어떨까요? 이번 시간 만나볼 수 있는 혜택은 9월 30일까지 신청 가능한 프리미엄 유아영어 스마트랜드 ‘언택2 체험팩’인데요.

윤선생 스마트랜드 친구들의 흥미진진한 일상 스토리가 담긴 미니북과 엘사와 함께 하는 신나는 댄스 놀이 영상, 손으로 만들고 몸으로 표현하는 리본 놀이교구까지 모두 체험팩 안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집에서 심심했던 우리 아이의 영어 두뇌가 바로 깨어나겠죠? 게다가 지금 체험팩을 신청하면 프리미엄 혜택 구매권과 윤스패드 To-go 서비스, 아이들이 좋아하는 스마트랜드 인형까지! 거기다가 선착순으로 아이스크림 기프티콘까지 보내 드립니다. 아이와 함께 즐거운 영어 세상을 집에서 체험해 보세요!

엔택2 체험팩 신청하기


윤선생 무료체험 윤선생 학습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