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스매거진 | 윤선생 본문 바로가기

윤선생 베이직 만족도 평균 4.0점! 인포그래픽으로 보는 윤선생 베이직 소비자 만족도 평가

경로

코로나시대, 이제는 교육시장의 흐름이 바뀌고 있습니다. 학교나 학원을 가지 않고 집에서 온라인 화상 교육을 하고, 일방적으로 보고 듣는 강의가 아닌 쌍방향적 소통의 수업이 이루어지고 있는데요. 가정에 핸드폰, 태블릿, 노트북 중 한 가지만 있다면, 언제 어디서나 공간의 제약을 받지 않고 학습이 가능해진 것이죠.

그러나 학교 대면 수업에만 익숙해져 있던 아이들이 갑작스러운 비대면 수업에 적응하기란 쉽지 않습니다. 이럴 때 학습 습관을 잡고 아이의 진도 관리에 탁월한 선택은 바로 윤선생 베이직입니다. 윤선생 베이직은 학원을 가지 않아도 화상 매체를 통해 선생님을 만나볼 수 있는데요. 아이와 맞는 선생님을 직접 선택해 아이의 학습관리부터 영어수업까지 받아볼 수 있습니다.

오늘은 비대면 코로나 시대에 ‘윤선생 베이직’을 고민하시는 분들을 위해 준비했습니다! 그것은 바로 지난 9월 윤선생 베이직 회원을 대상으로 실시한 소비자 만족도 조사 결과인데요. 윤선생 베이직을 이용하는 490명의 학부모들에게 윤선생 베이직은 어떻게 느껴졌을까요? 윤선생 베이직을 학습하는 자녀들의 연령대는 어느 정도인지, 어떤 부분이 마음에 들었는지, 학습 목표는 무엇인지 인포그래픽으로 지금 확인해보세요!


ㅣ 윤선생 베이직 누가 공부할까?

윤선생 베이직을 듣는 회원들의 연령대 조사 결과, 초등 고학년(4~6학년), 초등 저학년(1~3학년), 중학, 미취학, 고등 순으로 나왔습니다. 1학년부터 6학년 초등학년이 91.5% 차지하며, 윤선생 베이직이 초등학생 회원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었죠. 초등 단계부터 온라인 화상을 통해 영어 수업과 관리를 꾸준히 받는다면 중등, 고등까지의 학습 습관을 잡기에도 탁월합니다.


ㅣ 윤선생 베이직이 좋은 이유!

윤선생 베이직을 <교재>, <교사>, <화상관리>, <가격> 4가지의 카테고리로 나눠 만족도 조사를 실시해 봤는데요. 윤선생 베이직의 특성을 담은 4가지 카테고리 모두 회원에게 ‘마음에 든다’, ‘매우 마음에 든다’는 결과가 높게 나왔습니다.

또한, 가장 마음에 드는 부분이라는 질문에서는 적절한 가격과 교재 및 커리큘럼이 1위를 차지했고, 그 다음으로 온라인 화상 관리 방식, 브랜드, 선생님 퀄리티, 선생팀 선택 옵션, 기타 순을 차지했습니다.


ㅣ 윤선생 베이직으로 바라는 점과 최종 만족도는?

윤선생 베이직을 시작하며 가장 기대하는 학습 목표로는 ‘영어기초 다지기’가 가장 높게 나왔는데요.
윤선생 베이직이 내신대비와 같은 학교 학습에 보조 역할에도 좋지만, 영어 흥미를 가지고 기초를 다지면서도 최소 학습량을 유지할 수 있는 기초 교육 수단으로는 더할 나위 없이 좋습니다.

윤선생 베이직을 주변에 추천할 의향에 대해서는 83.1%가 그렇다는 답변과 함께, 윤선생 베이직 학습서비스에 대한 전체 평점이 4점으로 매우 우수하게 나왔습니다.

윤선생 베이직을 경험해본 찐 회원들이 이번 설문 조사를 통해 윤선생 화상학습에 대한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는데요. 윤선생 베이직을 고민하시는 분들! 찐회원의 이야기를 믿고 맡겨 보시는 건 어떨까요?


ㅣ 포스트 코로나시대, 안전한 공부가 필요하다면?

아이의 학습이 뒤처질까 불안하시다면? 언제 어디서나 프리미엄 선생님을 통해 만나보는 윤선생 베이직을 추천드립니다. 윤선생 베이직으로 집에서도 안전한 우리 아이 영어공부 시작해보세요!

윤선생 베이직 바로가기


윤선생 무료체험 윤선생 학습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