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스매거진 | 윤선생 본문 바로가기

우리아이 홈스쿨링, 무제한 학습서비스로 시작해보자!

경로

여러분들은 아이들의 홈스쿨링, 어떻게 하시고 계신가요? 아이들의 학습 과정에서도 정말 중요하다고 말하는 것이 바로 ‘반복 학습’이죠. 아이들은 반복적인 학습을 통해 자연스럽게 학습 내용을 이해하고 암기하고, 자신의 것으로 만들게 됩니다. 그러나 매번 결제하는 학습 서비스는 비용도 부담되고, 번거롭기까지 한데요. 그래서 오늘은 다양한 분야에서 무제한 학습이 가능한 스마트 서비스를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우리아이 홈스쿨링으로 제격인 무제한 학습 서비스 무엇이 있을까요?


1. 두브레인


▲출처 : ‘두브레인’ 페이스북 및 Google Play 

● 소개 : 두뇌 교육 어플 서비스
● 제공 서비스 : 월정액으로 전문 의료진이 연구하고 검증한 두뇌자극 수업 프로그램

스마트폰을 손에서 놓지 못하는 우리 아이들. 이왕이면 두뇌를 자극하는 교육 콘텐츠를 접하게 할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요? 3~7세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애니메이션 동화와 게임을 통해 기억력, 지각속도력, 추론력, 창의력, 변별력, 공간지각력, 구성력, 수리력 등 두뇌의 8개 인지 영역을 자극하는 모바일 서비스 ‘두브레인’을 이용한다면 이런 고민이 해결할 수 있습니다. 사실 두브레인의 시작은 조기자폐증, 발달장애 아동의 치료를 돕기 위해 만들어졌는데요. 관련 치료 자격증 소지자, 응용행동분석전문가, 임상심리 전문가 등 전문 의료진이 연구하고 검증한 프로그램으로, 일반 아이들도 적극적으로 스토리에 개입해 문제를 해결하며 인지 능력을 키울 수 있는 교육 앱이죠. 월정액으로 이용할 수 있어 더욱 편리하답니다. 프로그램의 퀄리티가 입소문이 나면서 지난 2016년 출시 이후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어요. 두브레인을 12주동안 주3회 30분씩 이용한 아이들의 90.4%가 실제 두뇌발달검사를 통해 발달점수가 향상됐다고 하니까요. 아이들의 두뇌발달에 관심이 많으시다면, 경험해 보시는 것도 좋겠죠?

2. EBS 한글이 야호: 가나다 따라 쓰기


▲출처 : ‘한글이야호’Google Play

● 소개 : 한글 교육 어플 서비스
● 제공 서비스 : 1회 결제로 이용 가능한 유아용 다양한 한글 교육 콘텐츠

EBS의 인기 프로그램 ‘한글이 야호’! 방송의 주요 영상과 함께 핑크퐁 게임까지 더해 아이들의 한글 교육을 할 수 있는 어플도 출시되었습니다. ‘EBS 한글이 야호: 가나다 따라 쓰기’ 앱은 ‘한글이 야호’의 자음과 모음 결합 원리를 이용한 음운교육 커리큘럼을 그대로 따르면서 한글 말놀이 노래와 이야기, 따라쓰기 활동과 게임으로 하는 복습 프로그램까지 더해 막막했던 엄마표 한글 떼기에 많은 도움이 되어주는 서비스죠. 앱 자체를 이용하는 건 무료지만, 일부 콘텐츠의 경우 유료로 결제를 해야 하는데요. 초기에 딱 한 번만 결제하면 계속해서 이용할 수 있으니 합리적인 한글 교육이 가능하답니다.

3. 토도수학


▲출처 : ‘토도수학’ 홈페이지


●   소개 : 수학 교육 어플 서비스
●  제공 서비스 : 부모의 도움 없이 아이 스스로 하루 15분 수학 습관 관리 가능한 월정액 콘텐츠

우리 아이 첫 수학 공부, 어떻게 할까 고민되는 분들! 전 세계 20개국 앱스토어 1위! 누적 다운로드 800만에 빛나는 ‘토도수학’을 이용해 보세요! 우리나라 교육 어플이라는 것이 자랑스러울 만큼 알찬 콘텐츠로 구성된 점이 특징이죠. 직관적인 디자인과 인터랙티브한 학습을 통해 아이가 부모의 도움 없이 스스로 흥미를 갖고 꾸준히 할 수 있는 공부 습관을 키울 수 있습니다. 미국 캘리포니아 버클리대와 스탠퍼드대 출신 전문가들이 참여하고 아동 뇌 발달, 수학 교육, 사용자 경험 디자인 등 다양한 분야의 우수 방법론을 사용해 단순해 보이지만 믿을 수 있는 앱이라는 게 사용자와 전문가들의 전반적인 평가인데요. 하루 15분 수학 공부 습관 관리를 스마트폰 앱으로 즐겁게 하기를 원하는 학부모님들이라면 꼭 이용해 보세요! 


4. 윤선생 스피킹톡

●  소개 : AI원어민 영어말하기 훈련 서비스
●  제공 서비스 : 월정액으로 언제 어디서나 무제한 이용 가능한 영어 말하기 학습 AI 프로그램

그런가 하면 하루의 10분으로 우리 아이 영어 스피킹 습관을 똑똑히 잡을 수 있는 무제한 학습 서비스도 있습니다! 바로 ‘윤선생 스피킹톡’이죠! 집에서나, 차 안에서나, 여행을 가서도 스마트폰만 있으면 아이의 영어 교육과 노출 걱정이 없는 프로그램인데요. 어플을 설치하지 않아도 Google 어시스턴트 프로그램을 활용해 바로 이용할 수 있고, 코로나 걱정 없이 비대면으로 안전하게 영어 스피킹 학습을 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커리큘럼을 통해 흥미를 높이고, 실시간 피드백을 통해 꼼꼼하게 발음 코칭도 받을 수 있어 영어 말하기 실력을 빠르게 키울 수 있답니다.


윤선생 스피킹톡은 Google x LG CNS x 윤선생이 공동 협력해서 개발한 만큼 최신 AI 알고리즘 기술을 적용해 효율적으로 학습 효과를 높일 수 있고요. 무엇보다 월 또는 연간 정액 서비스를 시작한다면 횟수 관계없이 무제한 이용할 수 있어 영어 공부의 핵심인 반복 학습을 실천하는데 유용하답니다. 매일매일 하루 10분 정도의 커리큘럼으로 언제 어디서나, 온 가족이 재미있게 학습할 수 있으니까요. 윤선생 스피킹톡과 함께 가성비 갑! 무제한 영어 학습을 시작해 보세요!

윤선생 스피킹톡 알아보기


오늘은 윤쌤이 월 또는 연 단위 정액으로 알차게 즐기는 학습 서비스를 소개해 봤는데요. 스마트 학습 서비스를 잘 활용한다면, 비용과 시간이 부담스럽지 않고 우리 아이 필요에 꼭 맞는 효과적인 학습이 가능하겠죠? 코로나 시대, 홈스쿨링 걱정은 이제 그만! 똑똑한 무제한 학습 서비스와 함께 하루하루 쌓이는 우리 아이 공부 습관을 키워 주세요!

윤선생 무료체험 윤선생 학습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