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스매거진 | 윤선생 본문 바로가기

[윤선생 FAQ] 18주 영어두뇌 패키지가 궁금해요! (가격, 신규 가입 혜택 등)

경로
윤선생을 처음 만나는 학부모님들이 가장 궁금해하는 내용들을 모아 시원~하게 답해드리는 궁금증 해결 시간인데요. 오늘은 40년 전통 초등영어의 장인 윤선생이 야심차게 내놓은 신규 상품 ‘18주 영어두뇌 패키지’에 대한 FAQ를 준비했어요!

초등학교 입학을 앞둔 7세! 영어 만점을 노리는 초3! 아이들을 위한 새학기 필수 준비물 ‘18주 영어두뇌 패키지’. 영어를 처음 시작하는 아이, 그리고 영어를 아무리 해도 늘지않는 아이에게 단기간에 영어의 기초를 완성시켜주는 프로그램인데요!

18주만에 영어의 기초를 완성할 수 있다고 하니, 귀가 솔깃-! 궁금해집니다. 지금 가입하면 어떤 혜택을 받을 수 있는지 FAQ를 통해서 자세히 알아보세요!

...



‘18주 영어두뇌 패키지’는 어떤 상품인가요?
'18주 영어두뇌 패키지’는 영어의 파닉스와 학교에서 처음 만나는 공교육 영어의 시작을 완벽하게 대비할 수 있게 해주는 영어 학습입니다. 파닉스 기초가 필요한 아이나 초등영어 만점에 도전하는 아이를 위해 윤선생영어교실이 준비한 초등영어 완벽대비 프로그램이에요. 선생님과 함께 18주로 끝내는 우리 아이 맞춤 영어 패키지죠.

겨울방학에서 새학기로 이어지는 시즌은 바뀌는 교과서와 과목들로 우리 아이들이 새학기 울렁증을 겪기 쉬운데요. 윤선생과 함께 18주 동안 새학기에 꼭 필요한 영어 학습을 하면서 영어 실력을 쌓아갈 수 있어요. 윤선생 ‘18주 영어두뇌 패키지’, 새학기 필수 준비물로 챙겨 보세요!


왜 18주인가요?
초등 입학 전에 파닉스의 기초를 단단히 다지고 싶다면???

국내 최초로 파닉스를 도입한 윤선생이 가만 있을 수 없겠죠? 18권의 교재와 온라인 강의, 그리고 다양한 홈키트와 평가에 선생님 관리 20회까지! ‘18주 파닉스 영어두뇌 패키지’로 그 목표에 다가갈 수 있어요

또, 영어 수업이 시작되는 3학년이 되기 전에 초3 과정을 마무리하고 싶다면???

초등 입학 후 처음 영어 과목을 공부하게 된 초3이 첫 과정을 미리 훑어보는 데에도 ‘18주 초3만점 영어두뇌 패키지’가 꼭 필요하답니다. 30권의 교재와 18권의 워크북, 온라인강의, 그리고 선생님 관리 20회를 통해서 우리 아이의 첫 영어 교과 학습을 흥미롭고 알차게 시작할 수 있어요.


▲18주 파닉스 영어두뇌 패키지 상세 소개


▲18주 초3만점 영어두뇌 패키지 상세 소개



기존 초통영과 차이점이 뭔가요?
'18주 영어두뇌 패키지’는 선생님과 함께 한다는 점이 기존 초통영과 가장 다른 점이에요.

영어 전문 선생님과 함께 하면 온라인으로 혼자 학습할 때보다 성취도가 더 높다고 알려져 있는데요. ‘18주 영어두뇌 패키지’를 통해서 최대치의 학습 속도와 효과를 느낄 수 있죠. 일주일 중 6일은 윤선생 스마트 학습과 선생님의 밀착 관리를 통해 재미있게 스스로 영어를 공부하고, 선생님과 만나는 하루는 피드백과 평가를 받으면서 실력을 쑥쑥 키워 나갈 수 있답니다.

‘18주 영어두뇌 패키지’의 선생님을 선생님을 미리 만나보고 싶다면 체험도 가능해요. 윤선생 무료 체험 교재를 신청해서 내 아이 수준에 맞는 레벨 체험과 영어 전문 선생님의 무료 진단 평가도 받으실 수 있죠. 부담 없이 체험 신청을 이용해 보세요!


학습비용은 어떻게 되나요?
‘18주 영어두뇌 패키지’의 학습 비용은 18주 영어두뇌 패키지, 방문 상담 20회, 갤럭시탭 A6, 부가서비스 3개월 이용권이 모두 포함된 가격 72만원이에요.

무이자 할부 5개월까지 결제 가능하니, 월 14.4만원으로 다양한 혜택을 만나보세요. (카드사마다 무이자 혜택 상이) 상담을 신청하시면 해당 지역 윤선생 센터 선생님이 전화를 드린답니다.


신규 가입할 때 혜택은 없나요?
‘18주 영어두뇌 패키지’ 런칭과 함께 윤선생이 역대급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선착순 1천명에게 아낌없이 지원하는 혜택이 가득한데요. 먼저, 패키지 구매고객 모두에게 갤럭시탭 전용학습기를 무상으로 지원합니다. 갤럭시탭 A6로 언제든지 쉽고 빠르게 영어 학습을 시작할 수 있어요.

거기에 더해 영어교실 신규 회원이라면 누구나 스피킹을 도와주는 윤선생 ‘스피킹앱’과 리딩을 도와주는 ‘영어도서관앱’ 중 하나의 부가서비스에 대한 6만원 상당의 3개월 무료 이용권도 지원해 드려요. 신규 회원 혜택만 20만원이 넘는 셈이죠.

여기서 끝이 아니에요! 18주 영어두뇌 패키지를 구매하지 않더라도 윤선생 월 정기결제 회원인 ‘YES멤버스’에 가입하시면 추가학습비 1만원이 할인되는 쿠폰을 3장이나 드려요.

12월 1일부터 3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이니까요. 망설이지 말고, 지금 바로 ‘18주 영어두뇌 패키지’를 시작해보세요!


18주 영어두뇌 패키지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았습니다! 구성된 프로그램이 어떠신가요? 4.5개월이면 우리아이 영어 기초 습관 든든히 잡을 수도 있고, 영어에 대한 흥미가 붙게 되는데요! 이번 겨울방학 or 새학기 아이의 영어 학습을 계획하시는 초등맘 여러분들! 18주 영어두뇌 패키지 꼭 챙겨 만나보세요!


18주 영어두뇌 패키지 바로가기
윤선생 무료체험 윤선생 학습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