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스매거진 | 윤선생 본문 바로가기

[12월 윤스뉴스] 따끈한 12월 소식받고, 새학기 준비하세요!

경로

본격적인 추운 겨울이 다가왔습니다! 다들 건강관리는 잘하고 계신가요? 우리 가족의 면연력 챙기랴, 새학기 준비하랴 고민이 많으시죠. 곧 다가올 겨울방학을 맞아 학습계획을 세우는 일도 챙겨야 해서 마음이 분주한 시즌입니다. 특히, 아이의 영어가 고민인 학부모님들께 도움이 될 다양한 프로모션과 혜택을 윤선생에서 가지고 왔습니다! 올 연말은 윤선생의 알찬 구성으로 우리 아이 영어공부 제대로 시작하실 수 있게 준비해 보세요.


윤선생영어교실 '18주 영어두뇌 패키지' 출시!


엄마표 영어가 생각보다 어렵나요? 겨울방학 동안 우리 아이의 영어실력을 단기간에 완성하고 싶은가요? 윤선생이 새롭게 선보이는  18주 영어두뇌 패키지 가 해결해 드립니다! 온라인 자기주도학습과 선생님 수업을 병행하며 18주, 단 4.5개월만에 끝내는 우리 아이 맞춤 영어 패키지인데요. 본격적으로 영어를 시작하고자 하는 ‘파닉스 패키지’와 초등 3학년을 앞두고 학교 영어를 완벽하게 대비할 수 있는 ‘초3 만점 패키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지금 신청하면 갤럭시탭 무료증정부터 20만원 상당의 혜택까지 골고루 누리실 수 있으니까요. 무료체험 이벤트도 진행 중이니 18주 패키지가 궁금하다면 체험부터 신청해 보세요!! 

18주 영어두뇌 패키지에 대해 상세히 알고 싶다면? -> 18주 영어두뇌 패키지 FAQ 


체험/상담 신청하기



코로나시대의 안전한 홈스터디 ‘랜선’ 학부모 설명회 개최!


수능 절대평가, 내신 수행평가 등 하루가 다르게 바뀌는 교육정책에 혼란스러운 학부모님들 주목!

초등영어 1위 기업 윤선생이 온라인 실시간 생중계를 통한 [홈스터디 랜선 학부모 설명회]를 개최합니다. 오프라인 설명회가 아닌, 화상회의 프로그램 줌(ZOOM)으로 집에서 안전하고 편안하게 자녀의 유익한 교육정보를 얻으실 수 있는데요. 우리 아이 영어 교육에 관심있는 초등 학부모라면 누구나 무료로 참여 가능합니다. 단, 회차 당 선착순 100명이니, 신청을 서둘러 주세요! 온라인으로 사전 신청을 완료하면 휴대폰으로 화상회의 프로그램 줌(Zoom) 전용 링크가 전송되며, 해당 일정에 맞춰 PC나 핸드폰으로 접속하시면 됩니다.

설명회 신청하기



만화로 배우는 초등 영문법 교재 [윤선생 Grammar Quest] 완간 출시


딱딱한 영문법, 만화로 배우면 더 쉽고 재미있게 익힐 수 있지 않을까요?
영어교육 전문기업이 만든 교재라 핵심만 쏙쏙 담아 우리 아이들이 영문법을 제대로 익힐 수 있도록 했답니다. 윤선생이 초등 저학년을 위한 기초 영어 문법교재  윤선생 Grammar Quest 시리즈를 출시했어요! 영문법을 처음 접하는아이들이 문법 개념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만화책으로 구성한 게 특징인데요. 매력적인 캐릭터들의 이야기를 따라가며 자연스럽게 영어 문장의 기본 구조와 패턴을 익힐 수 있죠. 단계별 연습문제로 배운 내용을 명확히 이해하고 문법 기반의 말하기와 쓰기 활동으로 학교 내신과 수행평가 대비까지 가능하도록 했답니다. 애니메이션 동영상도 별도로 제공해서 복습에 활용할 수 있어요! 윤선생 영어교실에서는 [윤선생 Grammar Quest] 윤선생 영어숲 및 IGSE아카데미에서는 [윤선생 Grammar Quest Time]으로 만날 수 있답니다. 우리 아이, 첫 영문법 공부! 거주지역 인근 윤선생 센터로 문의해서 시작해 보세요!


가까운 윤선생 찾기



올해 마지막 최저가 혜택! 윤선생 스마트랜드에서 할인혜택 받으세요!


아이가 흥미를 잃지 않고 즐겁게 영어를 가르치고 싶으신가요? [윤선생 스마트랜드]와 함께 해보시는 건 어떠세요? 1천 500여 개의 영어 콘텐츠가 담긴 윤스패드와 스토리북, 그리고 즐거운 센터영어 놀이까지, 아이의 놀이 스타일에 맞게 영어 놀이큘럼을 매칭해 첫 영어를 자연스럽게 시작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윤선생 스마트랜드 패키지 구매 시, 삼성 갤럭시 탭부터 교재 특가 할인까지 다양한 혜택이 주어집니다! 2020년의 마지막 프로모션을 놓치지 마세요! 특히 파닉스 놀이라인은 (사운드펀, 파닉스펀, 스토리펀) 2021년부터 가격이 인상될 예정이라 12월 프로모션을 통해 가격적인 메리트 꼭 받으시길 바랄게요.

우리아이 파악하고, 스마트랜드에서 할인혜택 받기



윤선생 초통영, 2주년 기념 겨울방학 대비 특별 이벤트!


윤선생 초통영! ‘초등학교에서 통하는 영어’라는 직관적인 네이밍과 예비 초등∙초등 저학년 연령대의 자녀를 둔 학부모들의 마음에 쏙 드는 니즈를 반영한 덕분에 초등 영어교육 시장 내에서 입지를 굳히고 있는데요. 윤선생 초통영 브랜드가 벌써 2주년을 맞이했어요.
그 동안 초통영에 많은 성원을 보내주신 만큼 그냥 넘어갈 수 없겠죠?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초통영 2주년 맞이 특급 이벤트! 12월 31일까지 초통영을 신청하시면 10% 할인과 도서 문화상품권 1만원 증정 혜택까지 누리실 수 있어요! 초통영 파닉스/말하기 완성패키지, 마스터패키지, 그리고 초3 만점 패키지에 적용되는 이벤트이니까요. 이번 겨울방학 동안 영어실력을 쑥쑥 키우고 싶은 초등 자녀에게 초통영을 선물해 보세요!

초통영 론칭기념 이벤트 자세히 보기



윤선생 무료체험 윤선생 학습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