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스매거진 | 윤선생 본문 바로가기

한눈에 보는 윤선생 사용설명서

경로

코로나 시대, 원격 수업과 언택트 학습이 보편화되면서 교육 전반의 흐름이 바뀌고 있습니다. 특히, 2020년도는 갑작스러운 코로나로 등원도 둘쑥 날쑥 하기도 했고 원격수업이 빠르게 자리 잡지 못해 학부모님들이 많이 혼란스러웠는데요. 이런 분위기 속에 자기주도학습력을 탄탄히 다져온 아이는 꾸준함으로 학습 공백 없이 꾸준히 학습을 해나갔지만, 그렇지 못한 아이들은 학습 격차가 벌어지는 경우도 생겼습니다. 

다가오는 새 학기, 우리 아이 영어 공부 로드맵은 어떻게 설계하고 계시나요? 코로나 시대에도 든든하게 우리 아이의 영어를 책임져줄 윤선생! 여러 브랜드들을 한눈에 볼 수 있도록 장소, 자녀 연령, 비용, 방문 관리 횟수와 시간까지 인포그래픽으로 정리해 보았습니다. 우리 아이와 딱 맞는 윤선생을 찾아보세요!!




우리 아이에게 꼭 맞는 윤선생 브랜드 는? 


집에서 하는 홈스터디를 선호한다면?

집에서 안전하게 영어를 학습하면서 선생님의 체계적인 관리를 함께 받을 수 있는 브랜드는 윤선생영어교실, 윤선생베이직, 윤선생웰스터디가 있습니다. 이 3가지의 브랜드는 선생님의 관리 방식과 학습 시간에 따라 학습비의 차이가 있는데요. 윤선생영어교실의 경우, 주 1회 30분 동안 선생님이 직접 방문하여 영어학습을 지도합니다. 웰스터디의 경우, 월 1회 선생님의 방문이 이루어지고, 윤선생베이직은 주 1회 15분간 화상 관리가 진행됩니다. 방문관리 시간 외에도 윤선생은 선생님 관리 시스템이 따로 있어 데일리로 아이의 학습 현황을 선생님이 확인하고 체크해 줍니다.

선생님 관리 없이도 윤선생으로 영어를 배울 수 있는데요. 생생한 애니메이션으로 영어를 배우는 ‘정글비트’, 윤선생의 프리미엄 유아영어 ‘스마트랜드’는 영어를 처음 시작하는 어린 자녀에게 영어를 재미있게 배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그리고 예비 초등생이거나 초등 저학년 인데 영어 기초가 없어 고민이라면 ‘초통영’을 통해 기초를 탄탄히 다질 수 있습니다. 


학원에서 하는 영어교육을 선호한다면?

매일 매일 선생님 관리로 집중해서 영어를 배울 수 있는 학원형 브랜드는 우리집앞영어교실, 영어숲, IGSE 아카데미가 있습니다. 먼저, 우리집앞영어교실은 공부방 형태로 집에서 가까운 거리에 있는 것이 장점입니다. 그리고 영어숲과 IGSE아카데미는 학원형 브랜드인데요. 영어숲과 IGSE아카데미에서는 1교시 자기주도학습 후에 2교시로 그룹형 수업이 진행됩니다. 아이의 커뮤니케이션, 회화 능력을 키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코로나로 인해 학원에 등원하지 못하더라도 학습이 이루어질 수 있는 시스템이 마련되어 있어 자녀 학습공백의 부담을 최대한으로 줄이고 있습니다.


시간과 공간 제약 없이 영어를 배우고 싶다면?

기본적인 문법, 읽기, 듣기는 되는데 회화가 되지 않는다면? 일반적으로 특정 상황에서의 회화와 패턴을 암기하는 방식이 아닌 원어민과 대화하듯 AI와 대화를 하며 회화를 배우는 ‘ 윤선생 스피킹톡’을 추천드립니다. Google, LG CNS 기술과 윤선생이 만나 탄생한 영어 말하기 앱이랍니다. 


장소, 자녀연령, 학습비, 관리방법을 한 눈에 비교가 가능한 윤선생 사용설명서는 도움이 되었나요? 윤선생 학습브랜드에 대한 상세한 정보가 필요하시다면 홈페이지의 교육과정 카테고리를 참고하시거나  학습상담 을 통해 문의주세요!!


윤선생 상담하기


윤선생 무료체험 윤선생 학습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