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스매거진 | 윤선생 본문 바로가기

[1월 윤스뉴스] 알찬 1월의 소식을 확인해보세요!

경로

신축년 새해를 맞이하였습니다. 어떤 새해 희망으로 올해를 맞이하셨나요? 올해도 역시 코로나19의 장기적인 여파로 자녀분들의 학습환경 걱정이 정말 크실 텐데요. 하지만 이제 시작하는 새해! 자녀분들의 새 학기 준비에 희망찬 발걸음을 돕기 위해 윤선생에서 준비한 1월 윤스 뉴스 소식으로 새해 힘차게 맞이해보세요!


남다른 윤선생, 윤선생 통합 브랜드 학습상담 신청 중!


새학년을 앞둔 우리 아이. 다른 건 몰라도 영어만큼은 좀더 특별하게 더해주고 싶으시죠. 그 마음을 알기에 윤선생은 영어만큼은 제대로 된 초등영어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본격적인 학습 시작 전, 우리 아이와 윤선생이 잘 맞는 학습 상담을 원하실텐데요. 윤선생이 학습 상담 이벤트를 실시합니다. 윤선생영어교실, 윤선생 웰스터디, 윤선생 베이직 등 집에서 학습할 수 있는 방법과, 윤선생 IGSE아카데미, 윤선생 영어숲, 윤선생 우리집앞영어교실 등 학원에서 학습할 수 있는 방법까지! 우리아이의 성향에 맞는 학습 방법을 골라 상담 받아 보세요.
3월 21일까지 학습 상담을 받은 분들께는 추첨을 통해 윤선생 3개월 학습비(7명)와 배달의 민족 1만원 외식비(100명)를 지원해드립니다. 더 이상 고민하지 마시고, 우리 아이 영어 고민도 '영어만큼은 남다른 윤선생'과 함께 하세요!

남다른 윤선생과 학습상담 신청하기



윤선생 X 이베이코리아가 함께하는 새해자기계발 할인 프로모션


새해 희망 단골 목표인 영어 공부! 2021영잘알 목표를 세우셨다면 지금 바로 주목하세요! 지금 바로 윤선생과 G마켓, 옥션을 운영하는 이베이코리아가 함께 하는 이벤트에 참여해보세요!
어른, 아이 모두가 윤선생 영어 학습 프로그램을 합리적인 혜택으로 경험하는 찬스!
G마켓과 옥션에서 윤선생 초통영/스피킹버스/스피킹톡 패키지 프로그램을 구매하시면 15% 할인쿠폰이 적용되어 저렴하게 영어 공부를 시작할 수 있거든요. 여기에 포토 리뷰까지 작성하면 신세계상품권 1만원권도 받으실 수 있답니다. 1월 한 달 동안만 진행되는 특급 이벤트이니까요. 영어 실력을 키우는 새해 결심도 이루시고 할인 혜택까지 챙겨 보세요!

윤선생 X 이베이코리아 이벤트 참여



더 이상 학습 공백은 없다! 윤선생 학원  '하이브리드 러닝' 론칭!


코로나 시대에도 영어 학습은 계속돼야 한다! 그런 의미에서 윤선생이 ‘하이브리드 러닝’ 서비스를 전격 론칭합니다. 윤선생의 하이브리드 러닝 서비스는 면대면 교실 수업과 비대면 온라인 학습의 특장점을 결합하여 어떤 상황에서, 어디에서나 영어학습을 이어나갈 수 있는 신개념 학습 시스템입니다. 학원의 집합금지(휴원) 등 긴급상황에서도 학생들은 학원에서 학습하던 진도를 그대로 집에서 이어나갈 수 있기 때문에 학습 공백이 없을뿐더러 안전한 학습환경이 보장되죠.


윤선생의 ‘하이브리드 러닝 ‘서비스는 코로나 단계별 지침이나 각 시·도 교육청 규정에 맞춰 원별 재량으로 운영될 예정입니다. 예를 들어, 집합금지(휴원) 조치 시에는 주5일 모두 가정학습 형태로 진행하고, 일대일 화상 시스템을 이용해 매일 선생님의 학습 코칭을 받게 됩니다. 동시간대 교습인원 제한 시에는 회원들을 요일별, 시간대별로 조율해 내원수업과 가정학습을 병행할 수 있습니다. 또한, 방학처럼 학습량을 늘리고 싶은 기간에도 하이브리드 러닝 서비스를 적절히 활용할 수 있죠.

전국에서 진행되는 윤선생 학원 ‘하이브리드 러닝’! 이제 학습 공백 1도 없는 슬기로운 코로나 영어 학습! 윤선생과 함께 해보세요.

집 근처 윤선생 학원 알아보기



윤선생베이직 이벤트에 참여하고, 자기주도학습 습관 들이세요!


처음엔 작은 돈이지만 차곡차곡 쌓으면 결국 목돈이 되는 적금! 적금처럼 우리 아이 영어도 습관처럼 조금씩 조금씩 쌓아가면 언젠간 실력으로 보상받으면 어떨까요? 윤선생베이직이 신규 회원 대상으로 영어적금 이벤트를 마련했습니다. 66일 동안 영어공부를 밀리지 않고 하면 다양한 혜택을 보상받을 수 있는데요.
먼저, 회원 가입 시 첫 달 학습비 2만원이 자동으로 할인되고, 매달 교재 4권(20차시) 학습을 3개월 연속으로 마치면 2만원 상당의 기프티콘을 추가로 받을 수 있습니다. 학습 상담만 받아도 3만원 상당의 온라인 영어도서관 1개월 이용권이 증정되니, 더 이상 고민하지 말고, 상담 신청해보는 건 어떨까요? 우리 아이 영어 습관도 기르고, 팡팡 터지는 혜택까지 잡아보세요!

윤선생 베이직 영어 적금 이벤트 참여



윤선생 우리집앞영어교실  '영어실력 FLEX'  이벤트!


영어 말하기는 실력보다 자신감이 가장 중요한 것 아시죠? 자녀가 윤선생 공부방에 다니고 있다면, 지금껏 쌓아온 아이의 영어실력을 ‘뿜뿜’할 수 있는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어요. 윤선생 교재의 스토리를 낭독하거나, 창의융합 수업 후, 결과물을 영어로 발표하면 되는데요. 촬영한 영어 말하기 영상은 개인 유튜브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한 후 윤선생 공식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 영상 링크를 덧글로 남기면 됩니다.


이벤트에 참여한 우수 회원과 우수 센터에게는 문화상품권 및 간식비를 윤선생이 지원해드립니다. 2월 28일까지 참여 가능하니까요. 겨울방학동안 윤선생과 함께 영어 실력 키우고 이벤트에 참여해 문상도 얻는 기회를 잡아 보세요.

윤선생 우리집앞영어교실 이벤트 참여



윤선생 스마트랜드 방구석 체험팩 증정 이벤트!


우리 아이 첫 영어, 집콕이라 어떻게 해야할지 고민 중이신가요? 윤선생의 유아영어 브랜드 윤선생 스마트랜드가 우리 아이들을 위해서 올 겨울 집에서 마음껏 체험해 볼 수 있는 방구석 체험팩을 준비했습니다. 신청하면 100% 무료 증정이니 부담없이 신청해 보세요. 가이드 영상을 보면서 온 가족이 만들기 키트도 체험하고 미니 스토리북으로 파닉스 공부도 시작할 수 있어요.
체험팩을 신청하신 선착순 100분께는 스타벅스 기프티콘도 드린답니다. 방구석 체험팩 신청 후 스마트랜드가 너무 마음에 들어, 파닉스 놀이 라인 포함 4세트를 구매하시면 갤럭시탭 윤스패드도 받으실 수 있답니다! 이번 겨울, 우리 아이를 환상의 영어 사파리로 초대할게요.

윤선생 스마트랜드 방구석 체험팩 신청


윤선생 무료체험 윤선생 학습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