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스매거진 | 윤선생 본문 바로가기

[3월 윤스뉴스] 풍성한 혜택으로 든든하게 준비하는 새 학년 새 학기

경로

올해도 벌써 3월로 접어들면서 아이들은 본격적으로 학업에 정진해야 하는 시기가 다가왔습니다. 3월이 되면 아이들의 마음은 새 친구와 새 학년에 대한 설렘으로 가득 차지만 학부모님의 마음은 마냥 행복하지만은 않죠. 아이들의 공부는 어떻게 도와주어야 할지, 어떤 방법이 우리 아이에게 잘 맞는 교육법일지 이런 저런 고민이 드는 게 당연한데요, 학부모님들의 걱정을 한결 덜어주기 위해 윤선생이 3월에도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습니다! 든든한 윤선생의 새학기 영어공부 소식을 소개합니다~


윤선생 초통영, 네이버 쇼핑 LIVE 생방송에서 만나요!


자녀가 이번 3월에 초등학교에 입학했거나, 혹은 내년에 초등학교 입학을 앞두고 있나요? 영어 학습에 흥미도 붙여야 하고, 학습 결과도 이제는 중요한데, 무엇으로 시작해야 될지 고민이라면, 정답은 바로, 윤선생 초통영이죠.

윤선생 초통영은 ‘초등학교에 통하는 영어’를 줄인 네이밍처럼 읽기, 말하기, 학과목 영어로 구성되어 있어 초등 저학년 아이들이 공교육 영어에 충분히 대비할 수 있는데요. 이번 신학기 맞이 쇼핑 라이브 생방송에서 최대 42% 할인의 파격 특가는 물론, 풍성한 경품으로 여러분께 다가갑니다. 3월 10일 수요일 오전 11시부터 한 시간 동안 진행되는 윤선생 초통영 네이버 쇼핑 라이브 방송 시청하고 싶으시다면, 아래 배너를 클릭해 주세요!

네이버 쇼핑 LIVE 이벤트 자세히 보기



'윤선생 하이브리드 러닝' 체험 수업 마지막 기회, 놓치지 마세요!


새 학기를 맞아 윤선생 학원 브랜드 윤선생영어숲, 윤선생 IGSE아카데미에서는 면대면 교실 수업과 비대면 온라인 학습의 특장점을 결합한 윤선생 ‘하이브리드 러닝’ 체험 수업을 무료로 실시하고 있답니다.

윤선생 하이브리드 러닝은 집합금지나 긴급상황 등으로 학원·공부방에서 학습이 어려워지더라도 정해진 진도 그대로 집에서 이어갈 수 있어 학습 공백 걱정이 없는 학습 서비스이죠. 현재  3월 31일까지만 무료 체험 수업 이벤트가 진행 중이니, 마지막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신청 방법은 윤선생 홈페이지에서 자녀이름, 나이, 연락처, 주소 등을 입력하면 거주지역 인근 학원에서 체험하실 수 있습니다. 우리 아이 영어 공부도 장소 구애 없이 학원에서도 집에서도 이어질 수 있는 온택트 학습으로 실력을 키워 보세요.

윤선생 하이브리드 러닝 무료 체험 자세히 보기



윤선생영어교실 랜선 학부모 설명회 시즌2 신청하세요!


지난 연말 줌(ZOOM)을 통해 실시간 중계를 실시해 학부모님들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은 ‘윤선생 랜선 학부모 설명회’ 예비 초등맘의 영어학습 고민 해결법과 초등 영어 만점 비법을 공개해 초등 저학년 자녀를 둔 학부모님들의 궁금증을 속 시원하게 해결해 드렸는데요. 열화와 같은 성원에 힘입어 이번에 시즌 2로 다시 한 번 그 열기를 이어갑니다.

 ‘윤선생 랜선 학부모 설명회 시즌2’는 자녀 연령에 따라 나뉘어 진행되는데요. 초등 2~3학년 학부모 대상으로는3월 9일(화) 오전에 진행되고요. 7세부터 초등 1학년 자녀 둔 학부모님들은 오는 3월 16일(화)과 3월23일(화)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예비 초등에서 초저학년 맘들이 궁금해하는 초등 영어에 대한 내용들을 주로 다룰 예정이랍니다. 40년 전통 영어 맛집 윤선생의 공부 레시피가 궁금하시다면? 늦기 전에 신청을 서둘러주세요!

3월 랜선 학부모 설명회 신청하기



학습격차, 그게 뭐죠? 집에서 제대로 하는 윤선생영어교실 3월 무료체험 이벤트!


코로나19로 모두가 힘든 시기, 특히 아이들이 집에서만 있어야 하는 상황에 학부모님들의 한숨이 깊어만 갑니다. 이제 한숨을 거두고 희망찬 새학기를 맞아 본격적으로 학습격차 줄이는 효율적인 학습 체제로 전환할 때입니다! 그래서 윤선생영어교실이 3월 신규 회원을 대상으로 푸짐한 이벤트를 준비했어요. 윤선생영어교실로 집에서 제대로 하는 영어 공부의 진수도 느끼고 이왕이면 가입 선물까지 팡팡 받아보실 수 있게 말이죠~ 3월 한 달간 윤선생영어교실 무료 체험을 신청하시면 스피킹버스 3개월 이용권, 아이들이북 3개월 이용권을 드리고(택1), 18주 영어두뇌 패키지 구매 시 갤럭시탭까지 무료로 증정해 드려요. 새학기에 맞춰 윤선생과 함께 신나게 우리 아이 영어 학습을 시작해 보세요!

윤선생영어교실 무료체험 자세히 보기



영어 습관 잡기 끝판왕, 윤선생베이직 신학기 이벤트!


새 학기는 우리 아이 공부 습관을 키워 주기 딱 좋은 시기! 이때 제대로 습관을 잡지 못하면 학기 내내 힘들어질 수 있으니 미루지 말고 지금 당장 습관 들이기에 집중해야 하죠. 그래서 윤선생베이직이 공부 습관 길러주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요. 바로 ‘영어적금’ 이벤트랍니다!

윤선생베이직을 밀리지 않고 해내면 적립급이 차곡차곡 쌓이고, 66일 습관 완성 시 2만 원 상당의 기프티콘도 받을 수 있어요. 여기에, 6개월 간 연속으로 학습을 하면, 엉덩이의 힘을 길러주는 커블의자를 추가로 드립니다. 우리 아이 영어학습 습관도 잡고, 다양한 혜택까지 누리는 일석이조 이벤트! 지금 바로 상담 신청해 보세요!

영어습관 잡는 영어적금 이벤트 자세히 보기



우왕좌왕 혼란스럽고 힘들었던 일 년 전보다는 그래도 시끌벅적한 이번 새 학기! 윤선생의 다양한 3월 혜택과 함께 그동안 쌓였던 자녀 학습 고민을 훌훌 털어버리고, 희망찬 한 해를 시작해 보세요.


윤선생 무료체험 윤선생 학습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