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스매거진 | 윤선생 본문 바로가기

[Movie] 아이를 향한 격한 관심?! 윤선생이 감춰온 비밀을 <윤스추적 24시>에서 파헤쳐 봤습니다!

경로

영어 학습을 시작하고 난 뒤, 한 학부모님으로부터 아이의 일거수일투족을 모두 알고 있는 윤선생 선생님이 의심스럽다는 제보를 받았습니다. 아이와 매일 만나는 것도 아닌데, 아이가 언제 어떻게 영어 학습을 하고 있는지 엄마보다 더 자세히 알고 있을까요? 도저히 이해할 수  없는 상황에 대해 사실을 밝혀달라는 의뢰를 받아 <윤스추적 24시>에서 추적해보았습니다.

과연, 윤선생 선생님은 어떻게 아이에 대해 잘 알고 있었던 것일까요?




선생님의 집으로 어렵게 방문한 김기자는 선생님의 책상위에 놓여있는 증거들을 발견했는데요.  



영어 교재와 컴퓨터 뿐인데 어떻게 모든 것을 알 수 있었을까요? 김기자의 끈질긴 취재 끝에 선생님의 답변을 들을 수 있었는데요. 아이들의 학습 현황을 실시간으로 알 수 있었던 이유는 바로?!


윤선생 스마트베플리T 덕분이었습니다. 윤선생 선생님 관리앱인 스마트베플리 T를 통해 아이들을 관리하기 때문이라고 하는데요. 도대체 윤쌤은 스마트베플리T로 어떻게 관리를 하고 있는지 그 모습을 공개합니다.


스마트베플리T의 학습관리


1. 아이들의 학습 시작과 종료 시간을 실시간으로 확인!



언제 학습을 시작했고, 얼마나 걸렸는지 등을 통해 아이들의 학습 현황을 체크할 수 있습니다. 


2. 어떤 문제를 틀렸는지 확인이 가능!! 모르는 부분은 확실히 알 수 있도록 도와줘요!


학생들이 문제를 풀면서 틀렸던 부분을 알 수 있기 때문에 향후 면대면 수업을 통해 해당 부분을 보완할 수 있죠.


3. 사소한 부분도 놓치지 않아요, 발음까지 캐치!


학생들이 말하는 음성을 듣고 영어 발음에 대해 교정해야 할 부분 혹은 잘못하고 있는 부분 등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어요.

이런 윤선생 선생님의 세심함 덕분에 매일매일 옆에서 지켜보는 것 같다는 오해가 발생한 것은 아닐까요?
윤선생영어교실 선생님과 함께 스마트베플리T로 밀착 관리도 받고 영어 실력도 쑥~쑥 향상시키세요!


윤선생 무료체험 윤선생 학습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