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스매거진 | 윤선생 본문 바로가기

[4월 윤스뉴스] 정글비트 세이펜 개정판, 스마트랜드 특별 구매혜택까지! 어린이날 선물 미리 준비하세요

경로

개나리, 벚꽃이 만발하는 봄이 찾아왔어요~ 개학으로 정신없던 3월은 모두 잘 보내셨나요? 이제 4월은 새로운 환경에 적응을 마치고 본격적인 학습에 들어가야 하는데요, 아이들의 영어 학습에 관심을 가지고 좋은 환경으로 조성하고자 하는 부모님을 위해 윤선생이 봄바람처럼 따뜻하고 풍성한 소식들을 가져왔어요!


윤선생 정글비트 세이펜 개정판 출시! 어린이날 선물로 추천!


그림과 글자를 콕콕 찍으면 음원이 재생되는 세이펜! 유아부터 성인까지 영어 학습 도우미로 많이들 활용하는데요. 이제 ‘윤선생 정글비트’도 세이펜으로 더욱 흥미롭게 몰입할 수 있답니다. 이번 개정판은 윤선생 정글비트 전권의 음원을 세이펜에 탑재해 학습자와의 상호작용 및 말하기 훈련 기능을 특화했습니다.

세이펜을 정글북(스토리북)과 정글펀북(워크북)에 갖다 대면 영∙한 연속 듣기, 무한 반복 듣기 기능은 물론, 원어민 목소리를 따라 말하며 녹음할 수 있는데요. 또 모르는 단어만 골라 듣거나, 속도를 3배 빠르게 또는 느리게 듣는 등 개인별 맞춤 학습도 가능합니다. 읽기와 말하기 활동이 한층 강화된 윤선생 정글비트!  세이펜이 적용된 윤선생 정글비트는 홈페이지 및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등에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정글비트 세이펜 개정판 구매하기



온라인 학부모 설명회, 아이 학년에 맞게 참여하세요!


코로나19 확산으로 오프라인에서 교육 정보를 얻을 방법이 여의치 않으시죠? 윤선생에서는 지난 연말부터  ‘윤선생 랜선 학부모 설명회’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최신 교육 정보를 들으실 수 있어 많은 학부모님들의 호응을 얻고 있는데요. 4월에는 우리 아이 학년과 상황에 맞게 골라 들으실 수 있게 4가지 주제로 설명회가 진행됩니다.

먼저, 현재 윤선생으로 학습 중인 학부모라면, 회원 전용 학부모 설명회에 참석하실 수 있습니다. 미취학부터 초등 저학년 자녀를 둔 윤선생 회원 학부모님들은 ‘원격수업으로 인한 학습 격차를 해결하는 공부 습관’에 대한 설명회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초등 4학년부터 중학생 자녀를 둔 학부모이시라면 ‘시시각각 달라지고 있는 입시 정책을 3가지 키워드’에 맞춰 정리한 설명회에 참여해보세요! 설명회 신청은 담당 선생님이나, 센터로 문의하시면 됩니다.

윤선생 회원이 아니어도 학부모 설명회에 참석하실 수 있습니다. 내년에 초등 입학을 앞둔 7세 예비 초등맘들을 위한 파닉스를 주제로 4월 13일(화) 온라인으로 랜선 학부모 설명회가 진행될 예정이고요. 공교육 영어수업을 앞둔 8~9세 학부모님에게는 4월 20일(화)에 교육 트렌드와 함께 공교육 영어 대비법에 대해 자세히 알려드립니다. 우리 아이의 영어 교육을 어떻게 해야 할지 고민되시는 분들, 윤선생영어교실 온라인 설명회로 안전하게 고민 해결해 보세요! 아래 배너를 클릭하시면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온라인 학부모 설명회 참석하기



중등 필수 영단어 완전정복! 어휘 교재 <영단어 Pick Level B> 출시


지난해 초등 필수 영단어 800을 담은 <Pick Level A> 출시에 이어, 이번에 중등 필수 영단어와 고등 기본 영단어 2천2백여 개가 수록된 <영단어 Pick Level B> 1, 2권이 출시됐습니다. 이로써 윤선생 학원 브랜드인 윤선생 IGSE아카데미와 윤선생영어숲에 다니고 있는 회원들은 공교육 영단어 3천여 개를 완전히 정복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 완성되었는데요.

<영단어 Pick>에 담긴 어휘 교재와 음원으로 영어 단어를 익히고, 테스트와 다양한 학습활동을 통해 어휘력을 강화시켜 줍니다. 윤선생 학원의 어휘 특강과 전문 교재를 통해서 우리 아이 초등 필수 영단어 실력을 차곡차곡 쌓아보세요!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집에서 가장 가까운 윤선생 학원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가까운 윤선생 학원 찾기



윤선생 교습소·공부방에서도 하이브리드 러닝으로 영어공부 이어가세요!


좀처럼 사그라들지 않는 코로나19 확산. 장기화로 인해 학습 공백이 불안하다고 느끼는 학부모님과 학생들이 많아졌어요. 그래서 앞으로는 대면 수업과 온라인 비대면 수업을 연결해 어떤 상황에도 안전하고 효율적으로 진행하는 학습 방법이 대세로 자리잡게 될 것으로 예상하는데요.

윤선생에서는 학원 브랜드에 이어 교습소∙공부방에서도 학습 장소의 제약 없이 언제 어디서나 윤선생 학습을 진행할 수 있는 ‘하이브리드 러닝(Hybrid Learning)’이 출시되었습니다. 코로나19로 인한 집합금지나 긴급 상황 등으로 공부방에서의 학습이 어려워지더라도 그 진도 그대로 집에서 영어공부를 할 수 있게 되었는데요. 스마트폰에 학습 앱을 설치해 교재와 함께 영어학습을 진행하고, 원장 선생님의 실시간 학습 모니터링과 피드백 제공까지 받을 수 있습니다.

가까운 윤선생 공부방·교습소 찾기



윤선생 스마트랜드 온라인 박람회로 유아영어 혜택 누리세요!


윤선생의 놀이형 유아영어 ‘윤선생 스마트랜드’가 4월 한 달간 아주 특별한 이벤트로 찾아옵니다! 3세부터 7세까지, 우리 아이 첫 영어 뭐로 시작할까 고민이시라면 4월이 다 가기 전에 온라인 박람회에서 기회를 잡아보세요. 놀이처럼 엄마랑 집에서 영어를 즐기고, 일주일에 한 번 센터에서 관리도 받는 스마트랜드를 놀라운 혜택으로 만나 보실 수 있답니다.

온라인 박람회에서 스마트랜드 전 과정이 포함된 퍼펙트 패키지를 구입하시면 교재 특가 할인과 함께 윤스패드까지 무상 증정해드리고요. 구매 세트 수에 따라 풍성한 혜택이 주어지며, 1세트만 구매해도 스마트랜드 캐릭터가 그려진 보틀과 보틀 파우치를 드려요! 집 근처 센터에서 안전하게 상담만 받아도 미니 보드북 또는 스마트랜드 에코백을 드리니까요. 망설이지 말고 우리 아이 첫 영어를 윤선생과 함께 시작해 보세요!

스마트랜드 언택트 박람회 보러하기


따스한 봄기운에, 새 학기 설렘에 잠시 잊었던 학습 습관! 학부모님이 관심을 가지고 지금부터 알차게 준비한다면 좋은 학습습관, 즐거운 공부시간이 될 수 있을 거예요! 윤선생의 다양한 4월 혜택과 함께 탄탄한 새학기를 만들어 가세요!


윤선생 무료체험 윤선생 학습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