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스매거진 | 윤선생 본문 바로가기

[7월 윤스뉴스] 여름방학 학습전략! 윤선생이 든든하게 준비했어요!

경로

여름방학이 한달도 채 남지 않았습니다. 많은 학생들이 1학기를 마무리하고 설레는 여름방학을 기대하고 있는데요. 여름방학을 기다리는 10대들의 36%가 성적 향상을 위한 공부를 1순위 계획으로 꼽을 만큼 여름방학은 실력이 한단계 더 성장시킬 수 있는 시간입니다. 그렇다면 아이들의 여름방학 계획을 어떻게 도와줘야 할까요? 그 해답을 찾기 위해 윤선생이 다양한 혜택과 프로그램을 준비했습니다! 함께 살펴볼까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여름방학 맞이 최대 71% 할인!


여러분, 윤선생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알고 계시나요? 정식 네이버 스토어명인 ‘윤선생On’은 엄마표 영어∙온라인 학습 상품 ‘윤선생 초통영’과 ‘스피킹버스’, ‘스피킹톡’을 온라인으로 쉽게 구매할 수 있는데요. 여름방학을 맞아 7월 18일까지 기간 한정 특가로 여러분께 선보입니다.

윤선생 초통영은 ‘파닉스 완성 패키지’, ‘리딩 플러스’, ‘초3만점 패키지’ 등 총 9종 패키지 상품과 1개월 단과 상품을 19%에서 41%에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고요. 초등 필수 80개 패턴으로 배우는 영어 말하기 앱 ‘스피킹버스’는 1개월, 3개월, 6개월 앱 이용권으로 선보입니다. 특히 정상가 24만원인 스피킹버스 앱 6개월 이용권을 행사 기간 동안 구입할 경우, 71% 할인을 받아 7만원대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남녀노소 영어 말하기 훈련이 가능한 ‘윤선생 스피킹톡’도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만날 수 있는데요. 7월 18일까지 1개월 6개월, 12개월 이용권을 구매할 경우, 최대 49%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고민은 시간만 낭비한다는 것! 지금 바로 윤선생 네이버스마트스토어에 방문하세요!

기간 한정 특가 상품 보러가기



윤선생영어교실 <18주 영어두뇌 패키지> 구매하고, 혜택 챙기세요!


혼자 영어 학습하는 것보다 선생님과 함께 1:1 맞춤 학습을 하는 게 더 좋다는 사실은 이미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시죠! 코시국으로 힘든 요즘, 집에서 18주 영어두뇌 패키지로 2학기 영어를 완벽하게 대비하는 건 어떠세요?

윤선생영어교실의 <18주 영어두뇌 패키지>는 18주 동안 영어교육 전문가의 방문 관리가 함께 병행되어 엄마표 영어로 학습할 상황이 안되거나, 방학 동안 단기간에 파닉스, 초3 공교육 영어 과정을 대비하고 싶은 학습자에게 안성맞춤인데요.

7월 31일까지 <18주 영어두뇌 패키지>를 신청하면 SK텔레콤의 AI 스피커 ‘누구 네모(NUGU nemo)’ 할인쿠폰이 지급되어 정가 19만9천원에서 75%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고요. 6만원 상당의 시뮬레이션 영어 말하기 앱 ‘스피킹버스’ 3개월 이용권과 온라인 도서관 ‘아이들이북’ 3개월 이용권 중에서 하나를 선택해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18주 영어두뇌 패키지 체험/신청



윤선생 공부방∙교습소에서 2배 학습하고 선물도 받아요!


여름방학 동안 영어실력을 쑥쑥~! 늘리고 싶은 분들 여기 주목! 그런 분들을 위해 윤선생 공부방교습소 브랜드인 윤선생 우리집앞영어교실에서 ‘Double-up(더블업) 클래스’를 운영합니다.

더블업 클래스는 원장님과 함께 우리 아이가 어떤 영역이 부족한지 분석한 뒤, 맞춤형 교재를 통해 여름방학 기간 동안 2배 학습을 집중적으로 진행하게 되는데요. 학습량을 늘려서 진행하면 자녀가 좋아할까? 라는 생각을 하신다면, 고민 놉!

아이의 동기부여를 위해 학습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됩니다. 학습목표를 세우고, 7~8월 두 달 동안 열심히 공부하면, 가장 많은 차시를 학습한 회원 순으로 TOP 100까지 순위를 매겨 상품을 드린답니다. 1등은 무려 갤럭시 버즈 라이브! 그 외에도 참가자 전원을 위한 상품과 최다 수상자를 배출한 거점을 위한 상품도 준비되어 있으니 다 같이 적극 참여해야 하겠죠? 2달간 집중 학습으로 우리 아이 영어 실력도 쑥쑥 키우고, 멋진 상품도 받아가세요!

이벤트 자세히 보기



윤선생영어교실 7월 무료체험&신규가입 이벤트!


윤선생영어교실이 우리아이에게 잘 맞을까? 무료 체험으로 윤선생영어교실을 미리 체험해보세요.

학습 체험은 우리 아이에게 딱 맞는 윤선생영어교실 교재와 체험 앱으로 체험해보실 수 있고요. 여기에 영어 전문 선생님이 세밀한 학습 코칭을 도와줍니다. 상담 및 체험 신청 시 추첨을 통해 예스24 2만원 상품권(3명), 파리바게뜨 1만원 금액권(5명), 이디야 5천원 금액권(10명), GS25 1천원 모바일상품권(선착순 500명)을 제공해 드리고 있답니다.

체험 후, 본격적으로 학습을 시작하는 모든 분들께 6만원 상당의 증정 상품을 무료로 드립니다.즐겁게 영어 말하기를 훈련할 수 있는 앱 스피킹버스 3개월 이용권, 다양한 영어책을 모바일로 볼 수 있는 아이들이북 3개월 이용권, 우리 아이들이 좋아하는 실내동물원 The ZOO 입장권 4매 중 1가지를 선택하여 받으실 수 있답니다.

무료체험 신청하기



스마트랜드 언택트 박람회에서 새로워진 ‘스맛’ 만나요!


윤선생 영·유아 영어교육 브랜드 ‘윤선생 스마트랜드’가 전국 센터에서 언택트 박람회를 진행합니다. 이번 언택트 박람회는 7월 31일까지 진행되는데요.

윤선생 스마트랜드 상품을 구매하면 푸짐한 사은품 및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영어 소리 노출부터 말하기, 파닉스, 읽기까지 습득 가능한 ‘퍼펙트 패키지’를 비롯해 각 패키지 별 구입 시 윤스패드 및 교재 특가, 야마토야 북 웨건 등 최대 60여만원 상당의 할인 혜택과 경품을 받을 수 있습니다. 특히 최근에 개정된 ‘더 뉴 윤선생 스마트랜드’ 1,2 프로그램을 구매하신 분들께는 추가 혜택이 제공되니까요. 집 근처 스마트랜드 체험센터로 문의하셔서 새로워진 윤선생 스마트랜드를 만나보세요!

자세히 보기



윤선생 무료체험 윤선생 학습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