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스매거진 | 윤선생 본문 바로가기

[윤스뉴스] 놓치지 말자! 무료체험, 첫달 학습비 지원 등 윤선생 10월 혜택!

경로

2학기가 시작된 지도 벌써 2달 가까이 지났습니다. 10월은 우리 아이의 2학기 학습을 되돌아보고 점검해야 할 시기인데요. 아직 믿고 맡길 영어 학습 방법을 만나지 못했다면 윤선생 10월 혜택을 둘러보세요. 윤선생 첫달 학습비 지원부터 유아영어 스마트랜드 박람회, 영어 1등급 노하우를 알려주는 학부모 설명회까지 풍성한 소식을 준비했습니다.

윤선생 회원이라면, '말하톤 대회' 참가하자!


윤선생이 학습 회원을 대상으로 말하톤 대회를 진행합니다. 말하톤은 ‘말하기 마라톤’의 줄임말로, 제한된 시간 내 AI와 영어로 대화를 나누며 회화 실력을 겨루는 온라인 말하기 대회인데요. AI 원어민이 10가지 상황별 대화를 제시하면 참가자는 여기에 적절히 답변하는 ‘롤플레이’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이 대회는 학년별, 수준별로 진행되기에 부담없이 참가할 수 있는데요. 10월 26일(화) 중∙고등 그룹을 시작으로 27일(수)은 초등 5~6학년, 28일(목)은 초등 3~4학년이 참가합니다. 윤선생 학습 회원이라면 사전 신청만 하면, 무료로 참가 가능하고요. 참가 희망자는 10월 20일(수)까지 담당 교사에게 요청하거나 윤선생 공식 홈페이지에서 직접 신청하면 됩니다.

이번 대회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둔 회원과 참가자를 대상으로 푸짐한 경품도 증정할 예정입니다. 성적순으로 에어팟(3명)부터 무선 헤드셋(16명), 문화상품권 1만원권(25명), 모바일 음료 교환권(3천명)까지 다양하게 드리니, 말하톤 대회에 참가하고, 경품 받으세요!

윤선생말하톤대회 참가하기


초3영어 준비하고, 윤선생 첫달 학습비 지원받으세요!


초등 3학년이 되면 학교에서 과목별 학습 격차가 조금씩 벌어지기 시작합니다. 특히 영어 과목의 경우, 이 시기에 학교에서 처음 배우기 때문에 아이들 수준이 시작부터 천차만별이죠.

초3 공교육 영어를 성공적으로 시작하고 싶다면 윤선생과 함께 아이의 정확한 실력을 확인하고 세부적인 학습 로드맵을 수립해보세요! 윤선생영어교실, 윤선생 웰스터디, 윤선생베이직 등 집에서 학습할 수 있는 방법과, 윤선생 IGSE아카데미, 윤선생 영어숲, 윤선생 우리집앞영어교실 등 학원에서 학습할 수 있는 방법까지 자녀 성향에 맞춰 상담 받으실 수 있습니다.

11월 30일까지 학습 상담을 받은 분들께는 추첨을 통해 윤선생 첫 달 학습비(10명)와 배달의 민족 5 천원 외식비(100명)를 지원해드립니다. 우리 아이 초3 영어 고민 해결도 '영어만큼은 남다른 윤선생'과 함께 하세요!

상담 신청하고 선물받기



윤선생영어교실 무료 체험으로 초등영어 대비하세요!


집에서 만나는 ‘윤선생영어교실’이 우리 아이에게 잘 맞을까?’, ‘스스로 잘 할 수 있을까?’ 이런 고민 중이신가요?

무료 학습 체험으로 윤선생영어교실을 미리 접해보세요. 윤선생영어교실 교재와 체험 앱으로 윤선생 커리큘럼과 학습 프로세스 경험은 물론 영어 전문 선생님이 세밀한 학습 코칭을 접할 수 있습니다.

상담 및 체험 신청 시 추첨을 통해 신세계 이마트 2만원 상품권(3명), 올리브영 기프티카드 1만원권(5명), 해피콘 5천원 금액권(10명)을 드리고요. 선착순 5백 명에 한해 GS25 1천원 모바일상품권을 증정합니다.

체험 후, 본격적으로 학습을 시작하는 모든 분들께 6만원 상당의 증정 상품을 무료로 드립니다. 즐겁게 영어 말하기를 훈련할 수 있는 앱 스피킹버스 3개월 이용권 또는 다양한 영어책을 모바일로 볼 수 있는 아이들이북 3개월 이용권 중 한 가지를 선택하여 받으실 수 있답니다.

윤선생 무료체험 하기


혜택, 이벤트 다 있는 with 윤선생스마트랜드 언택트 박람회!


윤선생 영·유아 영어교육 브랜드 ‘윤선생 스마트랜드’가 전국 센터에서 언택트 박람회를 진행합니다. 이번 언택트 박람회는 11월 30일까지 진행되는데요.

윤선생 스마트랜드 상품을 구매하면 푸짐한 사은품 및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영어 소리 노출부터 말하기, 파닉스, 읽기까지 습득 가능한 ‘퍼펙트 패키지’를 비롯해 각 패키지 별 구입 시 윤스패드 무상 증정부터 교재 특가 할인, 야마토야 북 웨건 등 최대 60여만원 상당의 할인 혜택과 경품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코로나19 백신 접종을 완료하신 분들은 상담 이벤트에도 참여하실 수 있는데요. 집 근처 윤선생스마트랜드 체험 센터에 방문하셔서 아이의 영어 고민을 상담 받으면 선착순 200명에게 원서를 증정합니다. 센터 방문 후, 백신 접종 완료 카드를 인증하시면 됩니다. 집 근처 윤선생 스마트랜드 체험센터로 문의하셔서 새로워진 윤선생 스마트랜드를 만나보세요!

스마트랜드 언택트박람회



랜선 학부모 설명회에서 ‘영어1등급’ 비법 알려드려요!


엄마의 정보력이 아이를 좌우한다는 말이 있지요. '위드 코로나 시대'에 온라인 학부모설명회를 참석하셔야 하는 이유입니다. 윤선생영어교실에서는 영어교육 전문가의 설명회를 집에서 온라인으로 들으실 수 있는 ‘랜선 LIVE 학부모 설명회’를 운영 중입니다.

<초등영어의 시작>을 주제로 ▲초등 영어 교과서 학년별 난이도 비교 ▲ 파닉스 선택 시 꼭 살펴봐야하는 조건 ▲내 아이 수준에 맞는 파닉스 프로그램 찾기 등 상세히 알려드릴 예정입니다.

윤선생 회원이 아니어도 학부모 설명회에 참석하실 수 있고요. 설명회 일정은 윤선생 홈페이지를 통해 지역별로 참여 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우리 아이에게 잘 맞는, 우리 아이에게 꼭 필요한 정보들을 모두 챙길 수 있는 랜선 설명회에서 영어 교육 고민을 해결해보세요!

온라인 학부모 설명회 신청하기


T전화에서 오늘의 생활영어 서비스를 만나보세요!

 
T전화 서비스 내 ‘윤선생 생활영어’ 서비스가 시작되었습니다. 윤선생 생황영어 서비스는 ‘오늘의 영어 한마디’와 같이 매일 새로운 영어표현을 무료로 접할 수 있는 서비스인데요. T전화에서 접하실 수 있습니다.

SK텔레콤 사용자의 경우, 별도의 앱 설치 없이 통화버튼에서 T전화 서비스를 만날 수 있고요. 타 통신사 이용자 및 아이폰 사용자는 ‘T전화 앱’을 내려 받으면 이용 가능합니다. T전화에서 “아리아, 윤선생 생활영어 들려줘” 또는 “아리아, 오늘의 영어 한마디”라고 음성으로 말하거나, 입력하면 윤선생의 생활영어 서비스를 만날 수 있습니다.

윤선생 무료체험 윤선생 학습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