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스매거진 | 윤선생 본문 바로가기

[12월 이벤트] 훈훈한 연말 소식이 가득! 영어 학습비 지원, 초/중등 학부모 설명회 개최 등

경로

12월 중순에 접어드니 2021년이 저물어 가는 것이 실감나기 시작해요. 연말이라 날씨는 춥지만, 윤선생에는 그 여느 때보다 훈훈한 소식들이 가득한데요. 오늘 전해드릴 윤스뉴스는 한 해를 마무리하는 윤선생의 뿌듯한 결실들이 담겨 있습니다. 여러분을 위한 윤선생만의 특급 프로모션도 준비되어 있으니 놓치지 말고 확인해보세요~!

윤선생으로 영어학습 시작하고, 겨울방학 학습비 지원받으세요!



안전 학습으로 우리 아이들의 영어 학습 격차를 줄여 나가는 윤선생! 방문학습부터 학원, 공부방까지 윤선생의 모든 브랜드는 41년 노하우를 바탕으로 한 체계적인 커리큘럼은 물론 영어 전문가의 코칭과 자기주도학습을 만나보실 수 있는데요.

겨울방학을 맞아 무료 학습상담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학습 상담을 신청하시는 분들 중 추첨을 통해 윤선생 영어 첫달 학습비 전액을 아낌없이 지원해드립니다. 절대 놓칠 수 없는 기회, 지금 바로 잡아보세요!

1개월 학습비 받으러 가기

12/16(이번 주 목요일), 온라인 학부모 설명회 '앵콜' 실시

 

우리나라 입시제도는 정말 빠르게 변하고 있습니다. 특히 현재 중 1, 2학년은 고교 학점제를 부분적으로 도입하고, 초 6학년이 대학에 가는 2025학년도부터는 전면 도입한다는 사실을 대략 알고 있지만 어떤 준비를 해야 하는지 막막하실텐데요. 초등 고학년~중등 자녀를 둔 학부모님들을 위해 윤선생이 유튜브에서 <LIVE 학부모 설명회>를 준비했습니다.

1차 설명회는 지난 12월 4일에 진행된 바 있는데요. 약 5백 여명의 학부모들이 온라인으로 접속해 큰 호응을 얻었습니다.

학부모들은 “고교 학점제 관련해서 해당이 되는 자녀가 있어 더 주의 깊게 들었다”, “영어는 초등학생부터 잘 다져가면서 학습 방법을 찾아야겠다”, “자녀와 서로 묻고 답하며 입시에 대해 생각해보는 좋은 시간이었다” 등의 후기를 남기기도 했죠. 

학부모 설명회 후기



오는 12월 16일(이번주 목요일) 학부모 설명회는 1차에 참여하지 못한 사람들을 위해 앵콜 방송으로, 오후 8시부터 약 1시간 동안 진행될 예정입니다. 유튜브에서 윤선생 공식 채널을 구독하면 온라인 학부모 설명회에 무료로 참가할 수 있으며, 방송 당일 알림을 통해 유튜브 채널에 접속할 수 있습니다.

현재 초등 고학년~중등 자녀를 둔 학부모님들은 지금 바로 사전 알림 등록해두시고 ‘LIVE 학부모 설명회’를 놓치지 마세요!

윤선생 유튜브 구독 하기
.

윤선생 스마트랜드 5주년 기념, 구매 고객에게 100만원 쏜다!



윤선생의 유아영어 브랜드 윤선생 스마트랜드가 5살을 맞이했습니다. 그래서 야심차게 준비한 이벤트 <윤선생 스마트랜드야 유아영어 5주년을 축하해> 입니다. 먼저, <5,5,5 이벤트>가 진행되는데요. 행운의 5가 들어간 구매고객 5분에게는 백화점 상품권 100만원권을 쏩니다! (우와~)

▶ 윤선생 스마트랜드 프로그램 5,15,25번째 구매 고객
▶ 5번째 교재인 스마트랜드 3을 5번째로 구매한 고객
▶ 10,000번째 구매 고객




이외에도 윤선생 스마트랜드 상품을 구매하면 푸짐한 사은품 및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영어 소리 노출부터 말하기, 파닉스, 읽기까지 습득 가능한 ‘퍼펙트 패키지’를 비롯해 각 패키지 별 구입 시 윤스패드 무상 증정 및 교재 특가 등 다양한 할인 혜택과 경품을 받을 수 있습니다. 집 근처 스마트랜드 체험센터로 문의하셔서 윤선생 스마트랜드를 만나보세요!

이벤트 자세히 보기

함께 축하해주세요!
윤선생, 산업통상자원부 장관 표창 수상



윤선생이 지난 9일 ‘2021년 지식서비스산업융합 발전 유공자 포상’에서 산업통상자원부 장관 표창을 받았습니다.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정보통신산업진흥원이 주관하는 이번 시상은 에듀테크를 포함한 국내 지식서비스산업 융합 발전에 기여한 우수 기업과 개인을 발굴해 표창하고 있는데요.

윤선생은 41년간 혁신적, 창의적인 영어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며 국내 에듀테크 시장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단체 부문에서 공적상을 받게 되었습니다. 윤선생은 최근 풍부한 영어 학습 콘텐츠에 최신 IT 기술을 융합하여 에듀테크를 활용한 교육 대중화에 주력하고 있죠. 지난해 출시한 영어 말하기 훈련 서비스 ‘윤선생 스피킹톡’을 그 예로 들 수 있는데요. 윤선생 스피킹톡은 음성인식, 대화 맥락인지 등, 첨단 기술을 활용하여 AI 스피킹 트레이너와의 무제한 영어 말하기 훈련을 월 1 만원 대에 제공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풍부한 데이터와 콘텐츠를 통해 에듀테크 서비스를 고도화하여 성공적인 지식서비스산업 융합 성과를 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는 윤선생이 되겠습니다

윤선생 무료체험 윤선생 학습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