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스매거진 | 윤선생 본문 바로가기

아듀, 2021! 5가지 키워드로 돌아보는 윤선생

경로

어느새 한 해의 마지막 달인 12월의 마지막 주가 되었네요. 2021년, 여러분들은 어떻게 보내셨나요? 윤선생은 올 한 해도 우리 아이들의 영어 실력 향상을 위해 최선을 다해 달렸왔는데요, 숨을 고르며 한 해를 돌이켜보니 정말 기억에 남는 순간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그중 2021년에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져주셨던 대표적인 이슈들을 5가지 키워드를 통해 함께 돌아보는 시간을 갖고자 합니다.

COVID-19


“코로나에도 걱정 없는 윤선생 하이브리드 러닝”

2020년에는 반복적인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 시행으로 아이들이 제대로 학습할 수 없는 상황에 놓이게 되어서 많은 걱정이 있었는데요, 윤선생에서는 코로나 대응 방안으로 ‘온오프 연계로 학원, 공부방 진도를 집에서 이어 공부할 수 있는 <하이브리드 러닝>’시스템을 학원과 공부방에 도입했습니다. 오프라인 학습이 어려운 상황에서 온라인 학습을 병행하여 진행하며 많은 학부모님들의 걱정을 덜어드릴 수 있었던 시스템이었습니다. 또한, 학부모님은 물론 어려운 상황에서도 하이브리드러닝으로 학원 운영에 도움이 되었다는 선생님의 인터뷰도 기억에 남는 한해였습니다.



CONTEST


“윤선생 회원들의 찐 영어실력 확인!”

2021년에는 영어 말하기 대회인 ‘영어실력 FLEX 이벤트’, ‘2021 리얼 스피치 콘테스트’, 윤선생 말하톤 대회’가 각각 1월, 7월, 10월에 개최되었습니다. 말하기 대회뿐아니라 ‘제1회 윤선생 학력평가(YSAT)’를 통해 객관적으로 윤선생 회원들의 실력이 어디쯤에 있는지 확인할 수 있는 기회도 가질 수 있었습니다. ‘영어실력 FLEX 이벤트’에서는 윤선생 우리집앞영어교실(공부방, 교습소) 회원들이 영어 스피치 실력을 겨루었고요, 치열한 경쟁 끝에 우승한 3인의 인터뷰를 ‘영어 스피킹 이제는 윤선생에서 시작하세요! 영어실력 FLEX 수상 회원 영상’ 기사로 소개했습니다. 토끼 모자를 쓰고 너무나 깜찍하게 영어 말하기를 하고 있는 백재인 회원의 모습이 아직도 생생합니다. 윤선생 회원의 놀라운 영어 말하기 실력이 궁금하다면,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해주세요!!

‘제1회 윤선생 학력평가(YSAT)’에는 전국에서 약 1만 8천여 명의 학생들이 응시하여 파닉스/어휘, 듣기/말하기, 읽기/쓰기 영역의 학습 상태를 점검할 수 있었는데요, ‘윤선생 영어능력평가 최고점 회원의 공부방법이 궁금하다면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해주세요!!


마지막으로, ‘윤선생 말하톤 대회’는 AI 튜터와 영어말하기를 하는 새로운 대회였는데요, 윤선생 회원들의 영어 말하기 자신감을 향상시키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CURRICULUM


“더 강력해진 윤선생 커리큘럼”

41년 영어교육의 전통을 가진 윤선생의 자랑 중 하나는 한자리에 머무르지 않고 매 순간 성장하고 있다는 사실인데요, 이는 새롭게 업그레이드된 윤선생 커리큘럼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중 하나는 윤선생 스피킹톡을 더욱 효과적으로 학습할 수 있도록 워크북 패키지를 출시한 것입니다. 앱 활동뿐 아니라 오프라인 교재인 워크북을 통해 좀더 효과적으로 영어를 배울 수 있게 되었습니다.


또한 유아 영어인 스마트랜드도 새롭게 리뉴얼되어 반응이 좋았는데요. 리뉴얼된 윤선생 스마트랜드 1, 2 프로그램은 기존 윤스패드에 세이펜 기능이 추가되었답니다. 자그마치 1천 5백여 개 윤스패드 앱 콘텐츠에 세이펜 기능이 추가되니, 영어 노출 환경이 더욱 강력해졌고요. 스토리북에 세이펜 기능이 추가돼서 활용도가 높아졌습니다. 아이가 보고, 듣고, 직접 녹음하며 아이가 생생한 영어 세상을 즐길 수 있겠죠?

TEACHER


“아이들의 영어 실력을 위한 윤선생 교사의 하루!!”

윤선생 회원 학부모지만 실제로 선생님들이 회원들의 영어실력 향상을 위해 어떤 노력을 기울이고 있는지 모르는 경우가 많은데요. 올 한 해 동안, 여러 선생님들을 만나 실제 학습 관리가 어떻게 이루어지고 있는지를 눈으로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화려한 경력을 가진 해외에서 활동중인 윤선생 베이직 선생님들의 이야기와 최근 영상으로 소개된 공부방, 영어교실 선생님의 브이로그 영상을 통해 아이들의 영어학습 관리가 어떻게 이루어지고 있는지 지금 확인해 보세요!!



CONTENTS


“2021, 가장 인기있는 콘텐츠! 조회수 TOP3”

윤선생 매거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콘텐츠는 무엇이었을까요? 이를 통해 부모님들의 주요 관심사를 확인해 볼 수 있었는데요,


그중 1위는 영어 문해력인 리터러시를 소개한 기사로, 어휘력과 논리적 사고 훈련을 하는 방법까지 제시한 ‘우리 아이 문해력은 윤선생과 함께! 리터러시 교육으로 영어 문해력 키워요!’였습니다.


2위는 ‘[Interview] “두 아이 모두 매일 아침 등교 전 윤선생을 합니다.” 윤선생영어교실 학부모 인터뷰’ 기사로, 매일 아침 등교 전에 윤선생을 하는 회원을 소개한 내용을 담았습니다.


3위는 ‘영어의 시작점, 초3 영어 교과서 쏙쏙이 파헤치기’였는데요, 초3부터 공교육 영어교과가 시작되기 때문에 많은 부모님들이 더욱 윤선생에 관심을 가져주셨답니다.

지금까지 2021년 윤선생을 5가지 키워드를 통해 돌이켜봤는데요, 이 중에서 알찬 정보로 많은 도움이 되었던 기사도 있고, 자녀분들과 부모님들께 격려와 희망, 도전을 주는 기사도 있었으리라 생각됩니다. 윤선생은 2022년에도 자녀들의 영어 교육에 도움을 주고, 더 힘이 되는 유용한 소식들을 전해드리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윤선생 무료체험 윤선생 학습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