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스매거진 | 윤선생 본문 바로가기

전국의 윤선생 어휘 고수들이 다~ 모인다! <제 1회 윤선생 보카배틀>

경로

교육부가 지정한 초.중등 필수 영단어는 최소 800개에서 최대 1200개까지 달합니다. 어휘는 영어 성적을 좌우하는 가장 기본 요소로 많은 학생들이 영단어 암기에 많은 시간을 쏟고 있는 실정인데요. 이 수많은 어휘들을 어떻게 외울지 벌써 막막해하고 있을 윤선생 회원들을 위해서 준비했습니다! 겨울방학 동안 윤선생과 함께 열심히 배운 영단어, 그 실력을 윤선생 보카배틀에서 뽐내보세요! 윤선생 보카배틀이 대체 어떤 대회인지 궁금하시죠? 그럼 지금 바로 포토툰으로 함께 살펴볼까요?


윤선생으로 학습 중인 회원이라면? 2022 윤선생 보카배틀에 참가하세요!

윤선생 보카배틀은 개인 참가가 아닌 최소 3명에서 최대20명까지 팀을 결성해 퀴즈배틀로 영단어 실력을 겨루는 대회입니다. 제한시간 3분동안 ‘클래스카드’에서 제시되는 영단어/뜻/소리에 대한 퀴즈를 가장 많이 맞히는 팀이 우승하게 되는데요! 총 4개의 그룹으로 학년별, 수준별로 나누어 진행되는 만큼 부담없이 참가하실 수 있습니다. 😊

대회 일정

- 2022.02.07(월) ~02.18(금)


레벨 대상 학년 범위 출제 어휘 수
초등 A
초등 1~2학년
초등 필수 어휘
400
초등 B
초등 3~4학년
800
초등 C
초등 5~6학년
중학 필수 어휘
880
중등
중등 이상
중고등 필수 어휘
1320

참여 방법

① 최소 3명 최대 20명까지 팀을 결성해주세요! (담당 선생님께 문의)

② 대회 기간 동안 담당 선생님 말씀에 따라 PC/안드로이드폰 이용자는 크롬 브라우저, 아이폰/아이패드 등 iOS 이용자는 사파리 브라우저를 통해 b.classcard.net 접속해주세요.

③ 접속한 뒤, ‘퀴즈배틀 참여’를 클릭 해 선생님이 알려준 배틀코드 5자리와 자신의 이름을 입력한 뒤 보카배틀에 참여해주세요!

*보카배틀 참가 희망자는 담당 선생님께 요청해주세요!

대회 전, 사전 학습도 가능합니다. 사전 학습 방법은 담당 윤선생님에게 문의해주세요.

전국의 윤선생 어휘 고수들이 모이는 보카배틀! 대회를 통해 재미있게 어휘 실력도 쌓고 겨울 방학 기간동안 영어 학습에 대한 동기 부여도 갖는 건 어떨까요? 지금 아래 링크를 클릭해서 2022 윤선생 보카배틀 대회 가이드를 자세히 확인해 보세요!

▷2022 윤선생 보카배틀 자세히보기

윤선생 무료체험 윤선생 학습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