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스매거진 | 윤선생 본문 바로가기

간편 결제 서비스 <윤페이> 출시! 윤페이의 모든 것! (윤페이 결제방법, 장점, 이벤트 등)

경로

윤선생이 교육업계 최초로 윤페이(YOON Pay)를 출시했습니다. <윤페이>는 윤선생 학습회원 전용 간편결제 플랫폼인데요. 회원 학부모님들은 윤페이 앱 하나로 윤선생 교육비를 쉽고 편리하게 결제할 수 있습니다. 매달 달력을 보며 아이 교육비를 챙겨야 하는 번거로움 없이 신용카드 없이도 결제 가능한 <윤페이>의 결제방법부터 이벤트까지 차근차근 살펴보겠습니다.

이용자 편의를 위한 심플한 간편 결제앱 <윤페이>



윤페이 앱을 실행하면, 회원가입 화면을 먼저 접할 수 있습니다. 회원 가입이 완료되면 하얀 바탕에 깔끔하고 심플한 디자인의 홈화면이 돋보이고요. 다양한 이벤트와 결제수단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용내역, 결제수단 등록/해지, 결제 비밀번호 설정과 같은 기능은 화면 우측 상단 아이콘을 클릭하면 볼 수 있습니다. 이용내역은 결제 내역, 충전 내역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어 윤페이 이용자에게 편리함을 더해 줍니다.

카드는 기본! <윤페이>의 다양한 간편결제 수단



윤페이는 간편결제 지원을 통해 고객 편의성을 높인 것이 특징인데요. 자주 사용하는 신용카드 결제정보를 한 번만 등록해 두면 이후 간단한 인증 절차만으로 교육비를 손쉽게 결제할 수 있습니다. 특히, 정기결제 기능은 바쁜 학부모님들을 위해 안성맞춤인데요. 카드 자동 결제 기능을 설정해두면 매달 교육비를 결제해야 하는 불편함을 줄여줍니다. 단, 현재(2022년 5월 기준) 결제 수단 중 실시간 계좌이체, 가상 계좌를 이용한 결제방식은 준비 중인 점 참고 바랍니다.

'윤캐시'로 적립과 교육비 할인을 동시에! (*하반기 적용 예정)




윤페이에 접속하면, 메인화면에서 ‘윤캐시 바로결제’를 접하실 수 있는데요. 윤캐시는 <윤페이>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입니다. 윤캐시는 선불 형태로 충전하거나 또는 윤페이 이용자가 이벤트에 참여하면 리워드 형태로 제공할 계획인데요. 이를 적립해두었다가 윤선생 영어교육비 결제 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죠. 윤캐시는 본인명의 계좌로 잔액 환불도 가능하고요. [설정]에서 현금영수증 발행정보를 입력하면 윤캐시 사용 시 현금영수증이 자동 발행될 예정입니다.

앞으로 윤선생은 자체 페이 시스템 <윤페이>를 통해 카드사 결제 수수료를 확 줄이고, 이를 윤페이 이용자에게 혜택으로 돌려줄 계획입니다. 2022년 하반기 경에 선보일 윤캐시! 윤페이 이용자들의 각종 할인과 적립 혜택을 기대해 주세요!

<윤페이> 앱 다운로드 받는 방법



현재(2022년 5월 기준) 윤페이는 윤선생 화상영어 브랜드 ‘윤선생베이직’ 학부모의 교육비 결제에 한해 이용 가능합니다. 윤선생 초통영 등 앞으로 이용자와 사용처를 확대할 예정이니,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윤페이 앱은 안드로이드 및 iOS, PC에서 모두 호환됩니다. 앱의 경우, 구글 플레이스토어나 앱스토어에서 ‘윤페이’로 검색하여 내려 받을 수 있습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해서 <윤페이> 앱을 다운로드 받아 보세요!

아이폰 다운로드

안드로이드 다운로드

<윤페이>로 윤선생베이직 학습비 결제하면 커피 증정!



윤선생은 <윤페이>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6월 30일까지 100% 당첨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윤페이로 화상영어 '윤선생베이직' 학습비를 결제하면, 결제한 고객에게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100% 드립니다. (*윤선생베이직 학습이력이 없는 신규 회원에 한해 적용)




※ 참여 방법
1. 윤선생베이직 홈페이지에서 학습 상담 신청해 주세요. (학습상담 하러가기)
2. 상담 신청이 완료되면 센터에서 1일 이내로 유선 연락을 드리며, 영어교육 전문 교사와 유선으로 학습 상담이 이뤄집니다.
3. 윤선생베이직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회원가입을 해 주세요. (회원가입 하기)
4. 홈페이지에서 결제수단을 <윤페이>를 선택한 뒤, 학습비를 결제해 주세요. (결제하기)

※ 이벤트 기간: 2022. 5. 3 (화) ~ 2022. 6. 30 (목)
※ 경품 제공일: 결제 완료 후 2주 이내 휴대폰으로 발송

이벤트 자세히 보기

윤선생 무료체험 윤선생 학습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