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스매거진 | 윤선생 본문 바로가기

[윤스뉴스 8월] 남은 방학은 알차게! 2학기 영어 준비는 윤선생과 함께!

경로

다들 즐거운 방학을 보내고 계시나요? 엊그제 여름방학 계획을 세운 것 같은데, 벌써 2학기가 코앞으로 다가왔습니다. 2학기 준비를 슬슬 시작해야 할 때이죠.

여름방학의 끝자락에서 2학기 준비를 앞둔 여러분을 위해 윤선생이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준비했습니다! 윤선생과 함께 라면 남은 방학을 더 신나고 알차게 보낼 수 있어요. 윤선생의 반가운 8월 소식 지금 만나보실까요?

01_ 2학기 시작 전 영어실력 점검은 윤선생 학력평가 Y-SAT로!




윤선생 회원들은 방학을 마무리할 때 거치는 필수 코스가 있습니다. 각종 평가나 대회를 통해 방학 동안 쌓은 영어실력을 점검하는 것인데요. 집에서도 간편하게 영어 성취도를 측정할 수 있는 온라인 영어 평가시험 ‘윤선생 학력평가(YSAT)’가 그중 하나입니다.

윤선생 학력평가는 토익이나 토플과 같은 공인인증시험처럼 객관적인 점수 체계를 갖고 있어 꾸준히 영어 실력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파닉스/어휘, 듣기/말하기, 읽기/쓰기 영역으로 구성되어 각 영역별을 고루 점검할 수 있죠. (총 900점 만점, 영역별 300점).



이번 평가 일정은 오는 9월 1일부터 7일까지로, 이 기간 동안 원하는 시간대에 PC(크롬 접속) 또는 모바일로 접속해 시험을 치를 수 있습니다. 학력평가 응시를 희망하는 학습회원은 8월 18일부터 31일까지 사전 접수를 해 주세요. 접수 방법은 담당 교사에게 신청하거나 윤선생 공식 홈페이지 내 공지사항에서 직접 신청하면 됩니다.

잠깐! 윤선생 학력평가는 윤선생 학습회원이 아니더라도 응시할 수 있습니다. 응시료 1만 5천원에 이용 가능합니다. 신청은 윤선생 회원과 동일하게, 8월 31일까지 윤선생 공식 홈페이지에서 온라인으로 하세요!

윤선생 학력평가 응시하기


02_ 리얼 스피치 고수를 찾아라! 윤선생 학원 ‘리얼스피치 콘테스트 시즌4’ 실시




윤선생 학원생들을 위한 영어 스피킹 강화 이벤트 ‘리얼스피치 콘테스트’가 시즌 4로 돌아왔습니다!

특히 올해 대회에서는 영문법 부문이 새롭게 신설되었습니다. 배운 영어 문법을 선생님처럼 우리 말로 잘 설명할 수 있다면 영문법 부문에 도전해 보세요! 4분 이내로 영상을 촬영되면 되고요. 영문법 외에 영어 프리젠테이션 부문의 경우, 학년별로 제시된 주제 중 하나를 선택해 1분~1분30초 내외로 영상을 촬영하면 됩니다.



지원하는 부문에 맞춰 휴대폰 영상 촬영을 마쳤다면, 개인 인스타그램이나 유튜브, 틱톡에 업로드해 주세요. 그 다음, 9월 2일까지 윤스닷컴 이벤트 페이지에 영상 링크를 남기면 됩니다. 지원자 중 창의성, 유창성 및 정확성, 발표력 등을 심사하여 총 80명에게 신세계 상품권을 시상금으로 드립니다. 윤선생 학원에 다니는 회원이라면 꼭 도전하여 여름방학 동안 배운 영어 말하기 실력을 뽐내보세요!

대회 상세 내용 보기


03_ AI원어민과 영어 대화하고, 에어팟 받자! 윤선생 말하톤 이벤트 개최




윤선생이 여름방학 기간 동안 초∙중∙고등학생을 대상으로 ‘제2회 윤선생 말하톤 대회’를 개최합니다. 말하톤은 ‘말하기 마라톤’의 줄임말인데요. ‘LISA 말하톤’ 앱에서 참가자와 AI 원어민이 롤플레이 방식으로 대화를 주고받는 온라인 영어 말하기 대회입니다.

초∙중∙고등학생이라면, 윤선생 학습 여부와 상관없이 무료로 참가할 수 있어요. 희망자는 8월 11일(목)부터 17일(수)까지 윤선생 공식 홈페이지에서 사전 신청을 해 주세요.

대회는 학년별로 나눠 열립니다. 8월 23일(화)은 초등 3~4학년, 24일(수) 초등 5~6학년, 25일(목)은 중∙고등학생이 참가할 수 있으니, 참가자는 자신의 학년에 맞춰 대회 당일 ‘LISA 말하톤’ 앱을 설치 및 접속해 주세요. 참가 그룹별 1위부터 10위를 차지한 우수자에게는 각각 에어팟(3명), 블루투스 헤드셋(12명), 문화상품권 1만원권(15명)을 증정합니다.

대회 자세히 보기


주목! 윤선생 말하톤 대회에 참가해 보고 싶은데, AI와 대화하는 것이 낯설다면? 대회 참가 전, 스피킹클래스 앱으로 미리 연습해 볼 수 있습니다. 아래 윤쌤이 직접 해 본 리뷰글을 참고해 주세요!

<어플로 영어말하기 대회 연습하기! 윤쌤이 직접 해봄>



04_2학기 영어학습 상담 받으면 한정판 베플리 썸머 캠핑체어 증정!




힘차게 출발하는 2학기! 우리 아이의 성공적인 2학기를 희망한다면, 윤선생에게 영어학습 상담을 받아보세요!

42년 노하우를 지닌 윤선생은
검증된 교재로 기초부터 확실하게 다지며,
2) 자연스러운 말하기 반복 훈련으로 균형 있는 인풋과 아웃풋을 완성하고,
3) 꼼꼼한 일대일 관리로 학습효과를 높여줍니다.



윤선생으로 본격적인 학습 시작 전, 우리 아이와 윤선생이 잘 맞는지 학습 상담을 받아 보실 수 있는데요. 9월 18일까지 영어학습 상담을 받으신 분께는 추첨을 통해 윤선생이 특별 제작한 ‘베플리 썸머 체어’를 선물로 드립니다. 아이에게 딱 맞는 윤선생으로 2학기에도 영어 공부 습관을 지켜주세요.

윤선생 영어학습 상담 받기



※ 콘텐츠 활용 유의사항

- 홈페이지 내 학습후기 및 인터뷰, 전문가 칼럼에 대한 저작권은 윤선생 본사에 있으며, 일체의 무단 도용 및 배포를 금지합니다.
- 해당 콘텐츠를 무단으로 사용할 경우, 저작권/초상권 등 관련 법률 위반으로 민형사상의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해당 콘텐츠를 활용하고자 할 경우, 링크 URL을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윤선생 무료체험 윤선생 학습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