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선생, ‘초통영’ 출시 1주년 기념 할인 이벤트 진행 | 윤선생 본문 바로가기

윤선생, ‘초통영’ 출시 1주년 기념 할인 이벤트 진행

경로

오는 31일까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 시 최대 35% 할인


▲ 윤선생 초통영 학습하는 모습


영어교육 전문기업 윤선생은 자사 영어학습 상품 ‘초통영’ 출시 1주년을 맞아 할인 이벤트를 마련한다고 9일 밝혔다.

지난해 1월에 론칭한 ‘초통영’은 ‘초등학교에서 통하는 영어’의 줄임말로, 기초 초등영어 학습 상품이다. 예비 초등∙초등 저학년 학습자를 타깃으로 한 직관적인 네이밍과 해당 연령대의 자녀를 둔 학부모들의 공통 니즈를 반영한 덕분에 출시 3개월 만에 1만 권 판매를 돌파하며 빠르게 안착했다. 소비자들의 큰 호응에 힘입어 지난해 10월에는 영어 읽기 및 기초 말하기 패턴 학습이 가능한 ‘초통영 플러스 패키지’를 연이어 출시하며 초등 영어교육 시장 내에서 입지를 굳히고 있다.

윤선생은 이 같은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오는 31일까지 두 차례에 걸쳐 ‘초통영 1주년 기념 할인 특가 이벤트’를 실시한다. 초통영 공식 홈페이지에서 ‘파닉스∙말하기 완성 패키지’, ‘마스터 패키지’, ‘리딩∙패턴 플러스’ 등 윤선생 초통영 상품을 구매할 경우, 정상가에서 최대 35%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1차 할인 이벤트 기간은 오는 12일까지, 2차는 1월 13일부터 31일까지다.

이번 이벤트는 초등학교 입학을 앞둔 예비 초등학생 또는 초등 자녀를 둔 학부모라면 누구나 초통영 홈페이지에서 구매 가능하다. 온라인 주문을 완료하면 다음 날 오후까지 학습 코드와 상품이 발송, 초통영 앱을 내려받아 학습을 시작하면 된다.

윤선생 초통영 관계자는 "윤선생 초통영의 주 학습자인 예비 초등·초등 저학년 아이들이 영어학습을 지속적으로 이어갈 수 있도록 초통영 확장 상품을 꾸준히 개발할 예정"이라며 "이에 대한 일환으로 오는 2월 중 ‘초3만점 패키지’를 새롭게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 이벤트 참여 및 자세히 보기: 윤선생 초통영 이벤트 페이지 (http://bit.ly/37IgqnS)





윤선생 무료체험 윤선생 학습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