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스매거진 | 윤선생 본문 바로가기

[현장스케치] 윤스데이 커피차로 초등 입학 축하 마음 전해요!

경로

3월 4일 전국 대부분의 학교에서 입학식이 열렸습니다. 초1 신입생과 학부모님을 축하하고 응원하기 위해 윤선생 본사 임직원들과 원장님, 선생님들이 전국 초등학교 입학식 현장으로 총 출동했는데요.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어김없이 진행된 윤스데이(Yoons Day) 이벤트! 그 생생한 현장 소식을 전해 드립니다.

윤선생 대표가
고생하신 학부모님들께 커피 쏩니다!!



"영어자신감 한잔 할래요?"

서울 노원구에 있는 중평초와 인천 부평구에 위치한 인천마장초, 인천청천초 앞에 각각 커피차가 등장했습니다. 영화, 드라마 촬영 현장에서나 볼 수 있다는 바로 그 푸드 트럭인데요.

사랑스러운 우리 아이들 키우느라 고생하신 학부모님들을 위해 윤선생 윤성, 윤수 공동대표가 준비한 깜짝 선물입니다. 



이날 학교 앞에는 인근 학원에서 학부모님을 만나기 위해 많은 원장님과 선생님들이 모였는데요. 연예인 커피차 등장으로 윤선생이 단연 눈길을 끌었습니다.


윤선생 커피차에는 커피 외에도 청포도 에이드, 꿀레몬차가 마련되어 아이들에게도 나눠주었어요. 입학식을 치른 우리 아이들, 컵홀더 문구처럼 영어자신감을 갖게 되면 좋겠네요!

이날 커피 증정 이벤트 외에도 커피 트럭에 적혀 있는 QR코드로 윤선생 학습 상담을 신청하신 선착순 100분께 안전우산과 에코보틀을 현장에서 즉석으로 증정했고요. 더불어 윤선생 방문학습 회원으로 신규 가입한 서울중평초와 인천마장초, 인천청천초 학생들에게는 장학금 5만원의 혜택을 제공할 계획입니다.

입학식을 마친 후 학교를 나서는 아이와 부모님들의 표정이 무척 밝았는데요. 부모님과 아이 한 명 한 명에게 눈을 맞추며 인사하고 홍보물을 나눠 드렸습니다.



홍보물에는 성공적인 새 학년을 보내길 기원하는 마음을 담아 미니팝 폼보드, 초등 필수 800개 영단어 그리고 제6회 학력평가 응시 쿠폰을 담았습니다. 앞으로 즐거운 학교생활이 될 수 있도록 윤선생이 응원할게요 😊






이번 행사는 일회성으로 그치지 않고 앞으로도 지속될 예정이며, 3월 15일(금)까지 전국 84곳 초등학교에 본사 임직원 160여 명이 파견되어 등하교길 및 학부모총회에 참석하는 학부모님을 만나뵐 것입니다.



학교 앞 정문에서 윤선생 띠를 두르고 열심히 학부모님과 아이들에게 인사를 건네는 윤선생 임직원과 원장님, 선생님께 따뜻한 응원 부탁드립니다.



윤선생 무료체험 윤선생 학습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