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5월 가정의 달! 센스만점 선물 추천 리스트

카카스토리 경로

따스한 햇살에 기분이 좋아 미소까지 머금게 되는 5월입니다. 5월은 가정의 달이기도 하죠!  어린이 날, 어버이 날을 앞두고  지금부터 어떤 선물을 해야 할까 고민인 분들이 많을 텐데요. 여러분의 고민을 해결하기 딱 좋은 가정의 달 선물 리스트를 추천하고자 합니다.

어린이날 선물 추천 3가지


선물 실패 확률 ZERO!

아이가 더 좋아하는 ‘윤선생 정글비트’


어린이날 선물 = 장난감은 이제 그만! 아이의 재미는 물론 교육 효과, 실용성까지 모두 갖춘 선물을 하면 어떨까요?

우리 아이가 영어에 아직 관심이 없거나, 흥미를 느끼지 못하고 있나요?? 만약, 아이가 좋아하는 만화로 재미있게 영어를 공부할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그렇다면, 아이에게 최고의 선물이 될 윤선생 정글비트 소개해드릴게요.

윤선생 정글비트는 전 세계 200개 국에 방영된 인기 애니메이션 <정글비트>를 윤선생이 영어교육 프로그램으로 개발 영어 학습 애니메이션입니다! 애니메이션과 스토리북을 보며 영어를 익히고, 앱 활동과 정글펀북(워크북)으로 영어를 재미있게 반복 학습을 할 수 있답니다.

영어를 직접 듣고, 말한다면 학습효과는 배가 된다는 사실!

윤선생 정글비트는 연령 및 학습단계 따라 블루(3~6세), 그린(5~7세), 레드(6~8세) 시리즈로 구성되어 있어 연령 및 수준에 맞게 선택할 수 있어 단계적이고 체계적인 학습도 가능하답니다.




헤이지니 X SKT NUGU X 윤선생

우리 아이 위한 최고의 조합 ‘윤선생 스피커북’


“아리아, 윤선생 스피커북 하자!” 말 한마디면, 헤이지니와 함께 영어 공부를 할 수 있어요! AI스피커 속 헤이지니와 원어민 성우가 읽어주는 영어동화책은 아이들의 흥미를 불러일으킨 답니다.

윤선생 스피커북은 흥미로운 영어 스토리는 물론 영어 노래 따라 부르기, 영어 퀴즈 등 다양한 학습 활동이 이어져 재미를 더한답니다. 특히, 서로 대화하는 형식의 인터렉티브 방식은 AI스피커와 아이가 대화하며 재미있고 자연스러운 학습을 가능하게 해줘요! 간단한 명령어를 통해 부모의 도움 없이 자연스럽게 학습하는 윤선생 스피커북! 아이와 부모 모두에게 완전 소중한 완소템 등극이지요?




부모의 걱정, 아이의 개성까지 모두 취향저격!

키즈폰


윤쌤의 마지막 추천 선물은, 키즈폰입니다.

쉽게 상상할 수 있는 핸드폰 모형 외에도, 손목시계형, 목걸이형 키즈폰도 출시되었다고 하는데요.
이로써 분실 걱정을 덜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아이들의 개성을 반영한 선물도 가능하겠네요 ^^ 인공지능 기술 적용으로 통화, 문자 서비스뿐 아니라 실시간 위치 확인 서비스로 우리 아이가지금 어디서 무엇을 하고 있는지 쉽게 알 수 있다고 합니다.
정말 부모, 아이 할 것 없이 좋아할 만한 선물이죠?

어버이날 선물 3가지 


부모님의 특별한 하루 만들기!

뮤지컬 & 디너쇼


예전처럼 부모님과 단란하고 오붓한 데이트를 즐기거나 두 분만의 특별한 시간을 만들어 드리고 싶지만 바쁘게 직장을 다니고, 아이를 키우다 보면 바쁜 일상에 떠밀려 계획했던 것들을 실천하지 못할 때도 많습니다.

이런 분들을 위해 윤쌤이 추천 드리는 어버이날 선물, 바로 “뮤지컬 & 디너쇼” 티켓입니다. 효도 선물로 제격일 뿐만 아니라 부모님 두분이서 오붓하게 데이트할 기회를 만들어 드리기에도 최고인 아이템이지요. 공연 뒤에 잔잔한 클래식이 울리는 레스토랑까지 예약해 부모님의 데이트를 완벽하게 준비해 둔다면 오랜만에 부모님의 설레는 표정을 보실 수 있을 거에요.


부모님의 건강과 활력을 위해

공기정화/환기 가전


아침에 일어나 미세먼지 농도를 확인하는 일이 일상이 되어버린 요즘입니다. 누구보다 건강관리에 유념해야 할 부모님 걱정도 커져만 가는데요. 이렇게 미세먼지가 기승을 부릴 때면 부모님께서 청정한 공간에서 건강하게 지내셨으면 하는 게 자식의 당연한 마음이겠죠.

신선한 산소가 채워지고, 공기 균형이 잡히면 활력이 생기고 스트레스가 줄어드는 등 생활이 건강해진다고 해요. 숙면과 기상, 피로 회복에도 영향을 끼칠 정도라고 하니 공기의 중요성이 새삼 실감 나네요! 실제로 부모님께서 이런 공간에 계신다면 미세먼지에 대한 걱정도 확 줄어들겠죠? 이제는 선택이 아닌 필수가 되어버린 공기정화/환기 가전! 부모님의 건강은 물론 활력 있는 삶을 위해 신선한 공기를 선물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안마의자가 부담스럽다면?

미니 마사지기


직장과 가사일에 지쳐 몸이 뻐근할 때마다 부모님께서 어깨를 주물러 달라 하셨던 기억이 나곤 하죠. 어릴 적 해드리던 손 안마에도 시원하다며 좋아하시던 기억에 웃다가도 죄송해지곤 합니다. 부모님 댁에 자주 찾아볼 수 없거나 괜한 부끄러움에 손 안마를 주저하게 된다면 목과 어깨, 등을 부드럽게 마사지하는 미니 마사지기를 추천 드립니다.

집안에 배치해 두는 안마의자가 성행하고 있지만 크고, 가격이 비싸다는 단점이 있지요. 그에 비해 미니 마사지기는 원하는 부위에 부착해 사용하면서 집중적으로 마사지 부위를 관리할 수 있고, 어디서든 사용이 가능한 장점이 있습니다. 더불어, 저렴한 가격으로 각종 기념일과 가족 행사로 인한 5월의 텅장~ 걱정도 덜어주는 경제적 효과까지 볼 수 있답니다.
부담스럽지 않고, 부모님께서도 여러모로 만족하실 수 있는 선물인 미니 마사지기! 부모님의 뭉친 어깨를 어루만지고 싶은 마음을 담아 미니 마사지기를 선물해보세요!


선물의 종류도 중요하지만, 특별함을 전해 주고픈 그 마음이 가장 중요하다는 사실! 이번 어버이 날에는 수줍게 사랑한다는 말을 건네보면 어떨까요?^^ 다가오는 5월 가정의 달, 윤쌤은 여러분의 가정에 윤선생과 함께 행복이 가득하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