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스매거진 | 윤선생 본문 바로가기

윤선생 학부모앱 [베플리맘] 사용설명서

경로

아이의 학습 내용을 알면 칭찬도 격려도 구체적으로 할 수 있어 학습동기를 높이는데 효과가 크다고 하는데요. 윤선생으로 학습하는 아이들은 '베플리맘'앱을 통해 학부모가 당일 학습한 내용 · 시간과 단어 · 문장 시험 결과 등을 확인할 수 있을 뿐 아니라 공부하며 녹음한 음성 파일도 들어볼 수 있습니다. 아이 학습을 봐주기 어려운 워킹맘도 언제 어디서나 아이의 학습 과정과 결과를 확인할 수 있는 베플리맘(학부모앱), 지금부터 Q&A와 함께 자세한 사용법을 알려드릴게요!

베플리맘이란 무엇인가요?


학부모님을 위한 애플리케이션 ‘베플리맘’은 우리 아이의 진도 체크와 학습 지도 등을 복합적으로 진행할 수 있는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입니다. 교재 본문이 탑재되어 있어 엄마와 아이가 집에서 복습할 수 있으며, 선생님이 보내는 공지사항이나 학습 코멘트 등을 가정통신문으로 받아볼 수도 있어요.

베플리맘 앱 다운로드는 어떻게 하나요?



PC의 경우, 윤스닷컴(www.yoons.com)에 접속해 우측 최상단 오른쪽 [앱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면 학부모앱은 물론 윤선생 관련앱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모바일의 경우, 최상단 전체 메뉴 버튼을 누르면 하단에 [앱 다운로드] 버튼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로그인은 어떻게 하나요?


회원명과 일곱 자리로 이루어진 회원번호를 입력하면 로그인 됩니다. 회원번호는 윤선생 학습기인 베플리에 회원 로그인 한 후 [마이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구체적으로 어떤 내용들을 확인할 수 있나요?



베플리맘 학부모앱을 이용하면 오늘 우리 아이가 학습한 내용을 비롯해 학습 현황, 학습 결과, 아이가 공부한 교재 등을 확인하실 수 있는데요. 구체적으로 살펴보면 다음과 같습니다.

① 우리 아이가 어떤 내용을 학습했는지, 구체적인 단어와 주요 문장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② 우리 아이가 어디까지 공부했는지, 학습현황을 살펴볼 수 있습니다.
③ 자녀가 학습한 교재의 평가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④ 학습일 기준 3개월까지 학습을 완료한 교재 정보 등을 한꺼번에 확인할 수 있어요!

아이가 학습하는 동안 옆에 있지 않아도 학습 내용을 편리하게 언제 어디서든 확인할 수 있는 편리한 앱 베플리맘. 잘 활용하면 집에서 직접 아이의 학습을 지도하며 보강하실 수도 있어 효과적인 학습이 가능합니다. ^^ 윤선생 회원 학부모라면, 베플리맘 앱을 꼭 다운받아 보세요!

윤선생 무료체험 윤선생 학습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