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스매거진 | 윤선생 본문 바로가기

[윤선생 코로나19 대응] 이제는 안심하고 윤선생과 함께 영어 공부하세요!

경로

전국적으로 코로나19 감염이 확산되면서 전국의 유치원이 휴원하고 초·중·고 개학이 연기되는 등 타인과의 접촉과 외출을 최대한 자제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특히, 면역력이 약한 아이들이 감염의 위험에 노출되지 않을까 하는 학부모님들의 불안감도 커지고 있는데요.

윤선생도 학부모님들의 마음을 충분히 이해하여 각 브랜드별 학습 특성에 맞게 우리 회원들이 안심하고 영어공부할 수 있는 코로나19 대처 학습 방안을 마련하였습니다. 아이들의 건강을 지키고, 영어 학습에도 영향을 주지 않도록 마련된 윤선생의 코로나19 특별 대응 방안을 확인해 보세요!



홈스터디 - 윤선생영어교실∙윤선생 웰스터디
홈스터디의 경우, 집에서 주로 학습을 진행하지만, 요즘 같이 외부와의 접촉을 꺼리는 시기에 선생님의 방문을 우려하고 계신 학부모님들이 계실텐데요. 이에 따라 코로나19 감염증 확산이 잠잠해질 때까지 윤선생영어교실과 윤선생웰스터디 회원들은 원하는 방식의 방문 관리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1) 담당 선생님의 방문 관리를 화상관리 또는 전화관리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2) 당분간 자기주도학습을 진행한 뒤 추후 빠진 횟수만큼 방문관리를 보충하는 방식으로 진행할 수 있습니다.

3) 만약, 회원이 관리방식 변경을 원치 않을 경우, 기존대로 방문관리 유지도 가능합니다.

윤선생은 교사 온라인 학습관리 시스템 ‘스마트베플리-T’를 통해 선생님들이 수시로 모니터링과 관리를 진행하고 계시다는 점, 회원 학부모님들은 모두 알고 계실텐데요. 당분간 비대면 방식으로 학습이 진행되더라도 우리 회원들의 학습 공백을 최소화하도록 하겠습니다.

자녀의 학습은 불안한 상황에서도 중단 결정이 쉽지 않죠. 윤선생영어교실과 윤선생웰스터디는 학부모 니즈를 최대한 반영해 학부모에게 여러 선택지를 제시한 뒤 동시 운영할 계획입니다. 모쪼록 걱정마시고, 윤선생을 믿고 맡겨주세요!


학원 – 윤선생 IGSE아카데미∙윤선생영어숲
학원을 다니는 경우, 이대로 학원에 계속 보내도 괜찮을지 고민하는 학부모님들이 많습니다. 윤선생 IGSE아카데미와 윤선생영어숲은 매일 수시로 학원 내부를 청소하고, 아이들 등∙하원시 예방수칙을 지키도록 안내하고 있는데요. 그럼에도 등원을 우려하는 가정을 위해 학원에서 하던 영어학습을 그대로 집에서 가능하도록 임시 학습 앱을 한시적으로 배포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일정기간 동안 학원 등원 대신 집에서 영어 학습할 수도 있는데요. 스마트폰이나 태블릿PC에 임시 학습 앱을 내려 받으면 기존 진도와 동일하게 집에서도 영어학습을 이어갈 수 있습니다. 매일 등원해서 받던 학습관리는 일대일 화상시스템을 이용해 동일하게 진행해줍니다. 임시 학습앱 설치 링크는 다니고 있는 학원으로 문의하시면 되고요. 설치 및 이용사항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다면 윤선생 고객센터(1588-0594)로 문의해 주세요.

윤선생 IGSE아카데미와 윤선생영어숲은 각 소속된 시∙도 교육청의 지침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코로나19 확산 기간 동안 우리 회원들이 등원하지 않아도 집에서 충분히 영어학습을 이어나갈 수 있도록 함께 하겠습니다.


공부방∙교습소 – 윤선생 우리집앞영어교실
규모가 작은 교습소와 공부방에 보내는 학부모님들도 같은 고민이실텐데요. 윤선생 공부방∙교습소 브랜드인 윤선생 우리집앞영어교실은 집에서 영어학습이 가능하도록 ‘데일리홈케어’ 교육 서비스를 도입해 제공하고 있습니다.

한시적으로 배포하는 ‘데일리홈케어’ 앱을 다운받으면 공부방에서 하던 영어학습을 집에서 할 수 있습니다. 매일 등원해서 받던 학습관리는 원장님과의 일대일 화상시스템을 이용해 동일하게 받을 수 있습니다. 임시 학습 앱 ‘데일리홈케어’ 앱은 원장님께 문의하시면 되고요. 이용하다 궁금한 점이 있다면 윤선생 고객센터(1588-0594)로 문의해 주세요.

윤선생 우리집앞영어교실에서는 데일리홈케어 앱을 통해 영어 공부를 마친 회원에게 ‘스톤포인트’를 적립해주는 이벤트도 진행 중인데요. 회원은 적립된 포인트 모아 교습소∙공부방 회원들을 위한 온라인 쇼핑몰 ‘스톤 포인트몰’에서 필요한 간식이나 학용품을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장기화되고 있는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해 건강 위협은 물론 불안감이 쉽사리 가라앉지 않은 상황입니다. 아이들이 환하게 웃으며 일상으로 돌아가는 그 날을 위해 윤선생은 안전과 청결은 물론, 영어 학습에도 영향을 미치지 않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회원과 학부모님들도 윤선생을 믿고, 동참해 주세요.

하루 빨리 코로나19가 안정되어, 아무런 걱정 없이 즐겁게 학습하는 날이 오기를 바랍니다. 새 학년, 새 학기에도 우리 회원들이 안심하고 영어공부를 할 수 있도록 윤선생이 함께 하겠습니다.^^
윤선생 무료체험 윤선생 학습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