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스매거진 | 윤선생 본문 바로가기

[3월 윤스뉴스] 윤선생베이직 초특가 할인, 초통영 초3만점 패키지 장학지원 등 놓치면 안 되는 풍성한 혜택!

경로

벌써 3월 중순에 접어들었는데요. 예정대로라면 신학기가 시작했을 시기이지만, 코로나19로 인해 개학이 미뤄지면서 아이 영어 학습에 대한 걱정이 커지고 있습니다. 이런 학부모님들의 걱정을 조금이나마 해소할 수 있도록 윤선생이 더욱 풍성한 혜택과 소식을 준비했습니다! 절대 놓칠 수 없는 윤선생의 특급 프로모션이 준비되어 있으니 확인해 보세요~!


코로나19로 영어 학습 공백에 대한 걱정이 많은 요즘, 윤선생영어교실 회원만을 위한 특별한 학습 혜택이 이어집니다! 4만원 상당의 스피킹버스 앱 1개월 이용권을 3월 31일까지 신청만 하면 100%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스피킹버스는 윤선생에서 새로 출시한 80개의 핵심 패턴을 통해 스피킹 역량을 키울 수 있는 영어회화 학습앱인데요. 무료 이용권 신청일 기준으로 한 달간 학습 이력이 있는 윤선생영어교실, YES멤버스의 회원이라면 윤선생 회원번호와 이름 입력을 통해 간단하게 스피킹버스 이용권 신청이 가능합니다.

신청 후 문자로 전송받은 학습코드를 초통영 홈페이지에 로그인한 후, 학습 신청 정보에 등록하세요. 스피킹버스 앱 다운로드 후에, 초통영 아이디와 비밀번호로 로그인하면 학습 준비 끝! 아래의 버튼을 클릭하여 간단한 방법으로 스피킹버스에 무료로 탑승해 보세요~

스피킹버스 무료 탑승하기


요즘 코로나19로 인해 비대면 학습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는데요. 새학기에 비대면 영어학습 방법을 고려하고 계시다면, 윤선생의 화상영어 브랜드 윤선생베이직을 86% 할인가로 만나보세요!

윤선생베이직은 자기주도학습과 화상코칭을 통해 영어 학습의 효율을 최대한으로 높인 화상영어 프로그램입니다. 지금 신규 회원을 대상으로 티몬을 통해 윤선생베이직과 정품 마블 가방까지 9,9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해당 이벤트는 선착순으로 구매가 가능한데요. 다양한 혜택과 저렴한 가격으로 윤선생의 노하우가 담긴 화상영어를 시작하고 싶다면, 지금 바로 윤선생베이직을 구매해 보세요! ^^

윤선생베이직 9,900원 구매


SKT의 키즈폰인 ZEM폰이 지난 2월 말에 새롭게 출시되었는데요. ZEM폰을 구매하시면 5만 5천원 상당의 ‘초통영 1개월 무료 영어학습’을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입니다! 파닉스 과정 또는 말하기 과정 중 하나를 선택하여 학습이 가능한데요.

1개월 무료 학습을 해본 후, ‘초통영’이 마음에 드신다면, 나머지 5개월 분량을 학습하실 수 있는 파닉스·말하기 완성 패키지 21% 추가 할인 혜택까지 드립니다! 아이의 새학기 선물로 키즈폰을 구매할 예정이거나 이미 SKT ZEM폰을 사용하고 있다면, 윤선생 영어를 무료로 학습할 수 있는 기회를 잡아보세요~

ZEM폰 x 초통영 이벤트


초등학교 3학년 공교육 영어의 준비가 되지 않아 고민이신가요? 지금 초통영 초3만점 패키지 구매하고 장학금도 지원받으세요!

체계적인 초등영어를 완성하고 싶다면 이미 효과와 재미를 직접 확인한 초통영과 함께하면 좋겠죠? ^^기존에 초통영을 학습했던 회원이라면 초3만점 패키지를 구매할 경우 신세계 상품권 3만원을 증정하는 장학 지원 이벤트를 진행하는 중입니다!

지금 아래의 버튼을 클릭해 초통영 초3만점 패키지로 공교육 영어에 대비하고, 장학금 지원까지 받아볼 수 있는 혜택을 놓치지 마세요.

초통영 초3만점 패키지 이벤트


코로나19로 외출이 어려운 요즘, 아이와 집에서 엄마표놀이를 즐기고 계신 분들은 여기를 주목해 주세요! 지금 윤선생의 유아영어 브랜드 스마트랜드에서 ‘엄마표놀이X집콕놀이 인증 이벤트’를 진행 중입니다. 윤선생 스마트랜드 공식 블로그 이웃 추가나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아이와 함께 집에서 할 수 있는 다양한 놀이법을 인증샷과 함께 소개하는 이벤트인데요.

추첨을 통해 최우수작 30명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우수작 100명에게는 미니북 2권을 드리고 있어요! 아래의 버튼을 클릭해 아이와 함께 집에서 할 수 있는 나만의 집콕놀이를 소개하고, 경품도 받아가 보세요~

엄마표놀이 x 집콕놀이 이벤트


윤선생 무료체험 윤선생 학습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