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스매거진 | 윤선생 본문 바로가기

대한민국 영어교육을 이끌어 온 40년! 윤선생이 이룬 작은 기적들

경로
누구나 쉽게 영어 공부를 할 수 있도록 오디오 테이프에 음원을 담은 학습법

국내 최초 파닉스 학습법 도입 

개인별 맞춤 처방이 가능한 AI 스마트학습법 

40년간 국내 1위 영어교육 전문기업

윤선생은 시대의 변화에 맞춰 누구보다 빠르게 진화했습니다. 40년 동안 든든하게 영어교육을 이끌어 온 윤선생의 작지만 놀라운 기적들을 영상으로 만나보세요.


26,988,947km 윤선생 회원들이 들었던 영어 테이프 릴의 총 길이

18,084,972권 윤선생 파닉스 교재 누적 판매량

5,000,000명 윤선생 누적 회원 수

NO.1 40년간 국내 1위 영어교육 전문기업

40년간 끊임 없이 쌓인 윤선생의 발자취가 이렇게 놀라운 이야기들을 만들어냈습니다. 그리고 이제 윤선생은 앞으로의 40년을 생각합니다.

윤선생의 40년을 함께 해주신 분들께 보답하는 마음으로, 그리고 앞으로의 40년을 준비하는 마음으로, 40주년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푸짐한 선물도 가득 준비되어 있으니 놓치지 말고 참여해보시고, 윤선생 40주년을 함께 축하해주세요.



"라떼는 말이야" 윤선생 추억소환 이벤트

여러분의 어린시절 윤선생은 어떤 기억으로 남아있나요? 그리고 지금 우리 아이의 윤선생은 어떤 모습인가요? 윤선생에 대한 추억을 나누고, 축하 메시지를 남기는 이벤트를 진행 중입니다. 사연이나 축하 메시지를 보내주신 분들 중 추첨을 통해 신세계상품권, 윤선생 신학기 학용품 BOX,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등 푸짐한 선물을 드려요!

이벤트 참여하기


지금 상담신청하면 윤선생이 1년간 무료!

아직 윤선생을 만나지 못한 분들을 위해 준비한 초특급 이벤트! 윤선생 40주년을 기념해 5월 31일까지 무료 학습상담을 신청한 분들 중 추첨을 통해 윤선생 1년 회원권을 드리는 이벤트가 진행 중입니다. 앞으로의 40년을 만들어갈 행운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

무료 학습 상담
윤선생 무료체험 윤선생 학습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