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스매거진 | 윤선생 본문 바로가기

[7월 윤스뉴스] 굿모닝 얼리버드♪ 7월 윤선생 소식을 전해 드립니다!

경로

안녕하세요, 윤쌤입니다! 그 어느 때보다 많은 변화가 있었던 1학기를 마무리하는 7월, 윤선생이 특별한 시간을 준비합니다. 새로운 교재 출시부터 핫한 온라인으로 만나는 언택트 박람회, 그리고 이벤트까지! 윤선생의 시원한 7월 소식으로 무더운 여름 대비하세요!


ㅣ세상에서 가장 쉬운 영문법! 만화로 배우는 ‘윤선생 Grammar Quest’ 출시 


참 쉽지 않은 영문법! 영어공부의 가장 기초가 되는 영문법이기에 영어공부의 필수 관문인데요. 우리 아이가 재미있고 쉽게 영어 문법을 이해하는 방법은 없을까요? 윤선생이 그 해답을 시원~하게 내놨습니다. 윤선생이 초등 저학년 대상의 영문법(Grammar) 교재 <윤선생 Grammar Quest> 1~3권을 출시했는데요. (4-6권은 10월 출시 예정)

영어문법을 처음 접하는 아이들이 문법 개념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만화를 도입한 것이 특징인데요. 재미있는 만화로 영어 문장의 기본 구조와 기초 문법을 공부하고, 애니메이션 동영상으로 언제 어디서든 복습하며, 자연스럽게 영어의 기초를 습득할 수 있답니다. 여기에 단계별 연습문제와 문법을 기반으로 한 말하기, 쓰기 활동까지 더해져 영어 기초 쌓기는 물론 학교 내신 수행평가까지 완벽하게 대비할 수 있습니다. 만화로 배우는 영문법 교재 <윤선생 Grammar Quest>로 학습을 원하시면 집에서 가까운 윤선생 센터로 문의해주세요.

가까운 윤선생 센터 찾아보기


ㅣ대세는 언택트! 윤선생 스마트랜드 온라인 박람회가 열립니다!


코로나19로 완전히 달라진 세상!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우리 자녀의 영어 교육은 어떻게 해야할까요? 정답은 ‘스마트랜드 블렌디드’ 러닝입니다. 윤선생의 프리미엄 유아영어 ‘윤선생 스마트랜드’가 언택트 온라인 박람회를 통해 시·공간을 넘어 언제, 어디서나 이루어지는 스마트랜드 ‘블렌디드 러닝’으로 새로운 영어의 길을 제시합니다.

영어 소리 노출, 파닉스, 읽기를 포함한 ‘퍼펙트 패키지’를 구입할 경우, 7월부터 윤스패드로 새롭게 선 보이는 ‘삼성 갤럭시 탭’을 무상으로 받으실 수 있고요. 학습 상담만 받아도 스마트랜드 잇템! 워터 보틀을 드립니다. 더불어 상담을 받으신 후 후기를 공유하면 상품권까지 드린답니다! 딱 7월 한달 간만 진행하는 이벤트니까요. 늦기 전에 스마트랜드 공식 채널(블로그, 카페,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가입하고 선물 챙겨 가세요! 

스마트랜드 언택트 박람회 참여하기


ㅣ미리 만나는 윤선생영어교실! 체험교재 무료 증정

집에서 홈스터디 브랜드, ‘윤선생영어교실’! 옆집, 앞집 엄마들이 윤선생영어교실이 좋다고 하는 건 많이 들었는데 진짜 좋은지 궁금하다면? 정식 학습 시작 전, 학습을 체험해 볼 수 있는 ‘윤선생영어교실 체험교재’를 무료로 드립니다.

소문 듣고 신청하신 학부모님들을 위해 체험교재 한권에 학제(커리큘럼)부터 스마트 학습 프로세스, 전 커리큘럼의 샘플 교재까지 모두 담았어요. 아이의 학년에 맞게 교재를 살펴볼 수 있도록 체험교재 하나에 파닉스와 초등 1~6학년 커리큘럼이 담긴 윤선생 정식 교재10권이 담겨있습니다. 체험교재와 함께 학습 앱을 내려받아 학습하실 수 있고요. 학습 앱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윤선생영어교실 체험교재를 원하시면 가까운 센터로 문의해 주세요!

가까운 센터에서 체험교재 만나보기


ㅣ윤선생 베이직+웰스터디, 스킬업99 출시 기념 이벤트!


가성비 높은 윤선생 홈스터디 ‘윤선생 웰스터디’와 집에서 안전하게 화상으로 영어 선생님을 만나는 ‘윤선생베이직’. ‘요즘 애들 학습법’으로 요즘 엄마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데요. 윤선생 웰스터디와 윤선생베이직에서 ‘스킬업99’ 상품을 출시했습니다. 스킬업99상품은 기존 월정액 6만9천원에서 3만원을 추가한 9만9천원 정액 상품인데요. 윤선생웰스터디는 월 1회에서 월 3회로 선생님의 방문횟수가 늘고, 화상관리(윤선생베이직)는 월 4회에서 월 8회로 화상관리가 늘어납니다. 여기에 온라인도서관 이북 2천 여권이 추가되고요.

안그래도 가성비 넘치는데 스킬업99 출시 기념으로 8월 31일까지 신규 회원에 가입하시면 첫 달 학습비 6만원 할인 혜택도 쏩니다! 그리고 신규 가입 후 룰렛 이벤트에 참여하실 수 있는데요. 이 이벤트가 100% 당첨이라는 사실은 안비밀입니다. 룰렛 이벤트에 참여하시면 향균마스크, 손세정제, 비타민 등 면역용품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윤선생 웰스터디와 윤선생베이직으로 안전한 우리집에서 면역 습관, 학습 습관까지 길러보세요!

윤선생 무료체험 윤선생 학습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