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스매거진 | 윤선생 본문 바로가기

미리 만나는 윤선생 영어교실, 체험해보고 시작하세요!

카카스토리 경로

아이들에게는 그에 맞는 영어 학습법이 분명하게 존재합니다. 그렇기에 아이들의 학습은 직접 경험해보지 않으면 알 수 없습니다. 윤선생영어교실에서는 이러한 부담을 줄이기 위해 정식 수업을 하기 전, 미리 경험할 수 있는 체험 교재를 준비했답니다. 체험교재 한 권으로 파닉스부터 영어 내신 준비, 스피킹 등 다양한 윤선생 커리큘럼을 체험해 보세요!!


체험 교재 신청을 하면 윤선생영어교실 방문선생님이 직접 체험 교재를 가지고 집에 와서 영어 학습 컨설팅을 해줍니다. 체험교재와 체험학습 앱을 통해 실세 윤선생 학습을 체험해 볼 수 있습니다. 체험교재 속에는 10개의 교재 샘플을 직접 체험해보고 볼 수 있는데요. 파닉스 4종, 말하기 2종, 읽기와 쓰기 2종, 문법 창의융합 2종까지, 영어 학습에 꼭 필요한 것들을 미리 체험할 수 있으니 오랜 고민이 줄어들 겁니다. 아이에게 영어를 가르치고 싶었던 엄마들의 고민을 단번에 해결해줄 체험 교재, 윤선생이 체계적으로 준비했답니다! 지금부터 만나볼까요?




영어 학습의 기초나 다름없는 파닉스 학습은 커리큘럼 설명을 넘기다 보면, 체험 교재의 가장 첫 번째로 만날 수 있어요! 윤선생은 이미 1991년부터 국내 최초로 파닉스 프로그램을 도입했는데요. 긴 시간 동안 다양한 노하우를 쌓아서 체계적인 프로그램을 만들었기에 파닉스를 처음 배우는 아이들도 걱정 없이 레벨에 맞춰 학습이 가능하답니다.


사실 파닉스(Phonics)는 영어를 처음 시작하는 아이들에게 가장 필요한 기본기이기에, 부모님들이 신경 쓰는 부분인데요. 글자와 소리의 관계를 이해하고, 그것을 바탕으로 보는 대로 읽고 듣는 대로 쓸 수 있도록 하는 학습법입니다. 이것을 아이가 배우면 듣기와 쓰기, 말하기, 읽기를 더욱 쉽게 습득할 수 있어요. 알파벳을 찾아 모험을 떠나는 스토리를 따라가다 보면 저절로 파닉스를 이해하게 됩니다. 아이들 눈높이에 맞게 구성된 파닉스 체험북에는 스티커 붙이기, 그리기 등이 포함되어 있어 더욱 재미있게 영어를 배울 수 있습니다!




윤선생 영어교실의 초등 체험북의 구성 역시 굉장히 다양합니다. 누구나 쉽게 읽고 쓸 수 있는 회화 문장과 재미있는 게임이 구성되어 있고요. 다채로운 액티비티를 통해 직접 소리 내서 말할 수 있는 ‘의사소통 프로그램 교재 샘플’과 초등 1, 2학년 통합 교과서에서 다루는 내용을 스토리텔링 영어로 익히는 ‘창의융합 프로그램 교재 샘플’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초등 고학년 페이지로도 넘어가 볼까요? 저학년 영어학습과는 사뭇 다른 느낌을 주는데요. 영어 수준에 꼭 필요한 ‘시험대비/문법 프로그램 교재 샘플’과 아이들에게 익숙한 이솝 우화로 체계적으로 읽기 학습이 가능한 ‘읽기 교재 샘플’이 있습니다. 또한 내 생각을 글로 직접 영어로 쓰기 훈련을 하는 ‘쓰기 프로그램 교재 샘플’, 마지막으로 프레젠테이션 원고 준비와 발표까지 단계적인 학습 활동으로 구성된 ‘수행평가 대비 의사소통 교재 샘플’까지! 각 학년 별로 샘플이 준비되어 있으니 우리 아이에게 딱 맞는 단계로 선택해보세요!


시간이 길어지는 학습은 아이들의 집중력을 떨어트리기 마련인데요, 아이들이 지루할 틈 없이 영어를 귀와 손으로 느끼고 즐길 수 있도록 재미있는 놀이도 준비되어 있답니다.




체험북 신청과 함께 교재와 함께 쓸 수 있는 전용 학습 앱도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앱을 통해 영어 단어&문장을 듣고 따라 말하고, 녹음된 자신의 목소리를 확인하면서 학습을 할 수 있죠. 또 학습 앱을 통해 실시간으로 아이의 학습 결과가 전송되고, 얼마나 열심히 공부했는지 성실도와 성취도를 체크하고 분석 할 수 있어요. 정규 학습을 신청하면, 이렇게 쌓인 데이터를 기반으로 선생님의 코칭도 받을 수 있답니다.


윤선생영어교실 체험 앱은 다운도, 사용법도 굉장히 간단해요! 우선, 구글 플레이 스토어를 실행하고, 윤선생영어교실 체험을 검색하고 다운받아주세요. 다운이 완료되면 앱을 실행하면 ‘파닉스 프로그램’, ‘초등 프로그램’ 두가지 선택 버튼이 뜹니다. 이중 아이의 학습 단계에 따라 원하는 프로그램으로 선택해 체험을 시작하면 된답니다.



체험북을 통해 윤선생 영어교실의 진행 커리큘럼, 실제 학습 교재까지 손 쉽고 빠르게 살펴볼 수 있었죠! 윤선생에서는 체계적으로 진행하는 영어 프로그램 외에도 아이들이 스스로 자기 주도적인 학습 습관을 만들 수 있도록 도와주고 있습니다. AI 기반의 학습 앱을 통해 모니터링을 진행하니, 아이들에게 필요한 학습 내용 피드백을 바로 줄 수도 있어요. 또한, 4-way 코칭 방법을 도입하고 있는데요. ‘영어 학습 코칭’부터 학습 현황을 체크하는 ‘시스템 코칭’, 맞춤형 피드백을 주는 ‘피드백 코칭’, 배운 영어를 바로 말할 수 있는 훈련을 해주는 ‘아웃풋 코칭’까지! 체계적인 커리큘럼뿐만이 아닌, 스마트한 학습법으로 아이들에게 다가가는 윤선생이랍니다.


윤선생 시작하기 아직 망설여지시나요? 그렇다면 상담 신청 먼저 해보세요! 윤선생의 영어교실 체험 신청은 간단합니다. 네이버 검색창에 <윤선생>을 검색하면 홈페이지 아래 체험 신청 페이지가 뜹니다. 여기서 상담 신청을 하시면 3일 이내 가까운 센터에서 해피콜 상담 전화가 진행됩니다. 이후 자녀 실력 진단 테스트를 위해 전문교사가 직접 체험 교재를 들고 방문을 하게 되는데요, 진단평가를 시행한 후 아이의 수준에 맞는 적절한 교재를 추천해드리니 체험북과 상담 먼저 시작하셔도 괜찮습니다.

8월 16일 일요일까지 신청만 해도 학습기로 사용 가능한 누구네모 AI 스피커(5명), 배스킨라빈스 파인트 아이스크림(10명), GS25 상품권 1천 원권(500명) 경품을 드립니다! 발표는 8월 24일 월요일에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되니 놓치지 마시길 바라요!

체험 신청 하기